[연예]
자궁외 임신 Q양 '아빠는 알고있다'
[굿데이 2003-09-01 11:21:00]
미모의 톱스타 Q양의 자궁외 임신과 그녀의 중절수술을 둘러싼 화제가 연예계를 강타하고 있다.
본지 7월18일자 연예면 방담기사를 통해 처음으로 알려진 Q양 임신중절수술 소문의 구체적인 정황들이 밝혀져 신빙성을 더해가는 가운데 '과연 그 상대가 누구인가'에 대해 갑론을박이 거세게 일고 있다.
미혼인 Q양은 약 40일 전 서울 근교의 한 병원을 찾아 임신중절수술을 요청했다. 난감해하던 병원측은 그러나 검진 과정에서 자궁외 임신 사실을 알게 됐고, 중절수술에 들어갔다. 병원측은 "자궁외 임신은 반드시 중절수술을 해야 한다"며 "당시 Q양은 큰 충격을 받은 듯했다"고 전했다. 당초 Q양 자신이 임신중절수술을 원했지만, 자궁외 임신 사실은 본인에게 가슴아픈 상처로 남을 수 있다.
한편 이와 관련한 세인들의 시선도 따갑다. '아기 아빠가 과연 누구인지'를 놓고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다시 한번 Q양의 자궁외 임신과 낙태수술이 핫이슈로 떠오른 것.
한 연예 관계자는 "어디를 가든 Q양의 자궁외 임신과 낙태 얘기를 한다"며 "더욱 난감한 것은 상대 남자가 누구냐고 집요하게 물어올 때"라고 세간의 사정을 전했다. 또 다른 연예 관계자 역시 "일반인 친구들을 만났는데, 온통 Q양 얘기뿐이었다"며 "자기네들까지 Q양의 상대 남자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다"고 말했다.
세인들의 입방아를 타고 거론되고 있는 Q양의 상대남은 대략 3명 정도다. 첫번째로 거론되는 남성은 Q양과 오랜 연인 사이인 미남 연기자 A씨이고, 다른 한명은 해외 스타다. 해외 스타가 거론되고 있는 이유는 Q양이 동남아 등지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이다. "비즈니스를 위한 해외나들이 때 현지 스타와 눈이 맞았다"는 소문이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것. 이들 두사람 이외의 또 다른 상대남은 연예기획사 관계자 N씨. 그러나 N씨는 Q양과 최근 관계가 소원해진 것으로 알려졌다. 따라서 N씨는 아닐 것이라는 입소문도 나돌고 있다.
이와 관련, Q양의 최측근은 "Q양과 관련한 소문이 무성하다는 사실은 그녀도 알고 있다. 그러나 소문에 대해 그녀는 아무 얘기도 하지 않았다"며 "직접적으로 물어볼 수도 없는 일 아니냐"고 말했다. 또 "Q양은 얼마전 오랫동안 만나던 남자친구와도 헤어진 것으로 안다"며 "해외 스타와 깊은 관계라면 열애설이 먼저 터졌을 텐데, 그런 소문도 없었다. Q양은 지금 자신의 일에 매진하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첫댓글 재미있는 ABC 놀이
짜증나는 ABC놀이.,ㅡ,.ㅡ;;
Q양? 성에 ㅋ 이 들어가?
외국인 아닐까......?
서울근교의 병원을 찾은걸 봐선.. 한국연예인 같은데..ㅋㅋ
Q양은 '쿠우'라니까 안믿네... 남편은 '핼로팬돌이'...
내말이 맞네... 외국인이랬잔아.ㅋㅋㅋㅋ
쿠우 올인
한채영 아닐까? 오랜연인이었던 미남 연기자는 원빈이고,,걍 생각났음-_-
ㅋ하닌깐 생각난당.. 어제 보야르원정대에 나온 카밀란가?? 그여자가 생각이... ㅋㅋㅋ -,.-
ㄱㅎㅈ라는 소문이 자자합니다~~
↑김혜자?? ㅡㅡ;
헉뜨...김혜자???
욕봐따 최불암 ^^;
김혜자?-_-?
고현정, 김현정, 김현주, 김효진... 또 ㄱㅎㅈ이 누가 있을까?
왠지 김현주일것같은,,그 해외연기자는 F4인것같구요,, 아닌가??????
이게뭐??어쨌다는걸까 - -임신하든말든; 어린애도아닌데 궂이 일일이신경쓸필요이쓸까;
↑공인이니까..
↑공인아니구.. 그냥 연옌일뿐.. 공인은 아님니다.. 지네들이 지네입으로 공인이라고 말함..
아~ 대학갈땐 공인이고 마약하거나 임신하면 다 똑같은 일반인이구나^-^
Q 양은 바로.. 큐피트요...
에쉬...수지큐라 했짜나.....
큐피트는 남자라오 -_-; 남자가 임신을 하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