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운 회원 이준수 인사올립니다.
저번주 한선장님과 김선생님과 함께 격포항 - 탄도항 헌터호(카페를 보니 홍구호 인것 같기도 하더군요..ㅎㅎ) 딜리버리 참가하였습니다.
멀미도 많이 나고 힘들었지만 두 분의 도움으로 무사히!!!! 육지로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요트교육이후로 처음 장시간 타는 것이라 많이 힘들었었습니다. 회원님들 매번 요트 즐기시는 것이 새삼 대단스럽게 느껴집니다!!
컴맹이지만 미흡하나마 약식으로 항해 일지 한번 올려보겠습니다.
처음만난 헌터호.. (홍구호?) 이때부터 겁나기 시작하였습니다 전....
하지만 그런 걱정을 뒤로하고 말도항으로....
말도항 도착해서 섬 정복을 위해서 떠난 두분의 늠름하신 포즈(섬 정복전 포즈^^)
근데 말도를 정복하시다가 갑자기 앉아서 무언가를 헤집기 시작하시고... 갑자기 무언가를 막 드십니다 !!! 그것은 바로 !!
그것은 바로 산딸기였습니다... 말도에는 산딸기가 엄청 많았습니다... 저는 딸기류 알러지가 있어서 맛만 봤습니다.. 안 먹는다구 구박받음..ㅜㅜ ㅋㅋ
말도에는 칡넝쿨도 있습니다. 전 이게 먹는 것인지 처음 알았습니다...ㅋㅋ
칡넝쿨을 보고 좋아하시는 한선장님.. 칡넝쿨 바깥쪽을 벗기시는 모습입니다.
저도 한번 먹어봤습니다. 칡넝쿨.. ㅋㅋㅋㅋ
산딸기 2차 ^^
등대 옆에서 포즈
바다&한선장님&김선생님
두분의 사나이샷.. 말도 등대가 정말 좋았습니다 뷰도 좋구요 탁 트이는 느낌 !
두분의 사나이샷 2 및 TEAM TANDOPA 샷
홍구호와 말도 빨간 등대.. 말도 가시는 분은 모기약 필히 챙겨가시길.. 저는 오른팔에만 7방 물렸습니다 ㅜㅜ
말도 숙박 정보^^
말도에 물이 빠지면 뻘이 생기는데 그 뻘에서 저희는 이렇게 열심히 소라? 우렁?? 그런걸 열심히 주웠습니다. 끓이는 중!
김선생님의 낚시하시는 모습.. 뭔가 멋져서 올려봅니다.
김선생님의 낚시하시는 모습2
전 군대를 다녀오지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를 위해서 특별히 이런것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인터넷으로 한번 주문해서 먹어볼까합니다
두분의 우정샷?
김선생님의 단독샷
두분의 우정샷2
2일차는 안흥항에 정박하였습니다. 여기는 안흥항 화장실 옆에 있는 똥개
근데 너무 귀여워서..ㅜ ㅜ
이것은.. 안흥항의 인형뽑기?? 사람뽑기?? 일하시는 분의 모습을 찍어봤습니다.
탄도항으로 올라오는길에 너무나 양옆으로 너무나 이쁜 비경?절경이 있어서 찍어보았습니다.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그런 풍경 !! 외국인줄 알았습니다 저는.
이상입니다.
나이도 젊은데 제가 생각보다 컴맹이라... 미흡하지만 너그럽게 재미삼아 봐주세요~~~~
팀 회원분들의 건강과 안녕을 바래봅니다~~ 더위 조심하시구요~~~
첫댓글 탄도파에 샛별이 하나 뜨는것 같습니다. 잘봤습니다.
와~~~~ ㅋㅋ 잼나셨네요~~
이렇게 글 남겨주는분들 거의없는데 고맙습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고생하셨네요
강아지 참 귀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