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청소년 3명 중 1명은 '거의 끊임없이' YouTube, TikTok과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합니다.
https://nypost.com/2023/12/11/business/us-teens-almost-constantly-using-youtube-tiktok-study/
퓨 리서치 센터(Pew Research Center)가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미국 10대 중 3분의 1은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등 상위 5개 소셜 미디어 사이트 중 적어도 하나를 "거의 지속적으로" 사용한다고 답했습니다.
월요일에 발표된 거의 1,500명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YouTube는 2년 연속으로 가장 인기 있는 1위를 유지했으며, 13~17세 사용자 중 93%가 Google 소유 사이트에 로그인했습니다.
CNN 이 처음 보도한 조사에 따르면 중국 소유의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63%)이 63%로 뒤를 이었고 스냅챗(60%), 메타의 인스타그램(59%), 페이스북(33%) 순이었다 .
Facebook의 사용률은 2015년 Pew가 처음으로 실시한 '10대, 소셜 미디어 및 기술' 보고서 이후 71%에서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
Pew 연구에서는 또한 8년 전보다 X(이전에는 Twitter)를 사용하는 십대 수가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lon Musk 소유 사이트의 사용률은 2015년 33%에서 올해 20%로 감소했습니다.
00:0103:43
9월 26일부터 10월 23일까지 실시된 이 연구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가 정신 건강 및 디지털 안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우려가 커져도 젊은이들이 이러한 플랫폼에 자주 그리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을 막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삼
월요일에 발표된 퓨 리서치 센터(Pew Research Center)의 조사에 따르면 미국 10대 중 3분의 1이 유튜브, 틱톡, 스냅챗,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거의 지속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게티 이미지/iStockphoto
인터넷을 "거의 지속적으로" 사용한다고 보고한 십대의 비율은 Pew의 첫 번째 조사 이후 거의 두 배 증가한 46%였습니다.
삼
Pew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가 정신 건강 및 디지털 안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우려가 커져도 젊은이들이 이러한 플랫폼에 자주 그리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또한보십시오
Facebook, Instagram은 미성년자 사용자를 성범죄자, 포르노에 노출한다고 New Mexico AG가 주장합니다.
YouTube를 소셜 미디어 사이트로 선택한 10대 중 71% 중 38%는 하루에 여러 번 사이트를 방문한다고 Pew에게 말했고, 16%는 YouTube가 거의 지속적으로 플랫폼에 있다고 답했습니다.
TikTok 사용자는 훨씬 더 매료되어 있으며, 17%는 앱이 첫 번째 선택임에도 불구하고 매일 앱을 거의 지속적으로 스크롤한다고 연구에서 밝혔습니다.
Pew에 따르면 십대 중 약 절반이 매일 Snapchat과 Instagram을 사용합니다. Instagram에 비해 Snapchat을 사용하는 비율은 14% 대 8%로 약간 더 높습니다.
한편, 훨씬 적은 수(19%)의 청소년만이 매일 Facebook을 사용한다고 답했으며, 거의 지속적으로 사이트에 접속한다고 답한 비율은 3%에 불과했습니다.
삼
Pew는 13~17세 청소년 1,5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YouTube가 화면 시간을 지배하고 있으며 응답자의 93%가 Google 소유 플랫폼을 사용한다고 답했습니다. TikTok은 가장 많이 사용되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 2위였습니다.게티 이미지
이는 사이트의 이전 사용자와는 거리가 멀습니다. 지난 여름 ClearMatch Medicare가 의뢰한 연구에 따르면 평균 65세 이상의 미국인은 대부분의 시간을 Mark Zuckerberg의 사이트를 스크롤하는 데 소비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노인 2,000명 중 24%가 매일 한 시간 이상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며, 그 중 75%가 페이스북을 선택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ClearMatch의 조사에 따르면 YouTube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은 28%에 불과했고, Instagram을 두 번 탭하는 사람은 10%에 불과했습니다.
Meta의 대변인은 The Post의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