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무한도전> '2015 무한도전 가요제 긴급총회' 두 번째 이야기가 방송된다.
'긴급총회'는 <무한도전> 멤버들과 뮤지션들의 팀 간 갈등을 중재하기 위한 자리로 지난 25일(토) 방송에서 박명수·아이유의 장르 대립이 공개되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오는 8월 1일(토) 방송될 '긴급총회'에서는 지금까지 특별한 호흡을 보인 팀들의 예상치 못한 갈등까지도 공개될 예정.
특히 넘치는 흥으로 한마음이 되었던 유재석·박진영이 결국 흥으로 대립되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황광희에 대한 솔직한 속마음을 내비치는 GDx태양까지, 모든 팀들이 그동안 가지고 있던 갈등을 털어놓는 시간을 가졌다.
과연 '긴급총회'를 통해 팀 간 갈등을 중재할 수 있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여섯 팀은 '긴급총회' 이후 곡 작업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 주 공개된 예고편에서 박진영의 곡을 듣고 흥을 참지 못하는 유재석의 모습을 비롯해 실력파 랩퍼 빈지노와 정준하·윤상의 정식 만남, 박명수·아이유의 화기애애 녹음장면까지 본격적인 곡 작업은 물론, 이전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만남이 포착된 것.
과연 '긴급총회' 이후 여섯 팀의 만남은 어떤 모습일지 <무한도전>은 8월 1일(토)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첫댓글 마지막은 정준하가 지디한테 가사평가?? 랩평가? 같은거 받는건가 기대된다 ㅎㅎ
옼 그런거같다
빨리 보고 싶다
중간에 아이유 랩하는거 다들 아빠미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엉..내가다설레
주변에서남자넷이아빠미소ㅠㅜㅜㅜ오구오구해준다
정준하가 쓴 가사 아이유도 해보는듯!!
지디개설레
지디 진짜 무도에서 매력풕팔
아이뷰 부럽다ㅠㅠㅠ세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