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 : 성과 품성을 모두다 지녔다 말하지성 : 격과 성질이 비슷해 보여도 다른걸품 : 성이 착한이 남에게 지적질 안하고성 : 깔이 까칠이 남들의 허물을 찾아서이 : 러쿵 저러쿵 본인의 진면목 모르네
첫댓글 감사 합니다.
댓글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넋두리 주절주절 글에 댓글 좀 안달았으면 딱! 좋겠는데 아이구두야!꼬박꼬박 존말로 댓글 달아주니 원!
존말은 고사하고 응원까지요행시방 지켜주어서 고맙다네요머리 빡치게 하네요
@수정궁 존댓말 아니고 존말! ㅎㅎㅎ
@가영 수정 했네요 ㅋ
@수정궁 ㅎㅎㅎ 오늘도 벌써 해넘이 입니다
@가영 오늘은 아버님 곁에서 종일토록보초를 서고 있습니다간병사 분께서 일요일은 쉬시거든요저녁식사 맛나게 드세요^^
@수정궁 아이구 저런!효를 행하시는군요복받으실겁니다반드시요~^^
@가영 양가 부모님중 유일하게 생존해 계시니천애고아가 안되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ㅋ
인성과 성품은 타고난 다고 봐도 과언은 아닐 듯 하네요. 허나 나쁜 성격은 자신이 판단 해서 고칠 수 있는 성격 이므로크게 걱정 할 것은 없다고 봐요. 님에 글도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멋진 댓글로 다녀가신 수정2님께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잘 보고 갑니다
다녀가신 우재설님 오늘도즐겁고 건강한 시간되세요
좋은시 감상합니다.
탱구님 늘 즐겁고 행복한 시간되시기 바랍니다
행시방에서 인성과 품성을 초교에서 가르치지 않아서 우수한 인재가 안나오네요 감사합니다
요즘은 학교도 문제지만 부모에게더큰 문제가 있는것 같습니다자기네 아이만 최고라 키우고 있으니요
첫댓글 감사 합니다.
댓글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넋두리 주절주절 글에 댓글 좀 안달았으면 딱! 좋겠는데 아이구두야!
꼬박꼬박 존말로 댓글 달아주니 원!
존말은 고사하고 응원까지요
행시방 지켜주어서 고맙다네요
머리 빡치게 하네요
@수정궁 존댓말 아니고 존말! ㅎㅎㅎ
@가영 수정 했네요 ㅋ
@수정궁 ㅎㅎㅎ 오늘도 벌써 해넘이 입니다
@가영 오늘은 아버님 곁에서 종일토록
보초를 서고 있습니다
간병사 분께서 일요일은 쉬시거든요
저녁식사 맛나게 드세요^^
@수정궁 아이구 저런!
효를 행하시는군요
복받으실겁니다
반드시요~^^
@가영 양가 부모님중 유일하게 생존해 계시니
천애고아가 안되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ㅋ
인성과 성품은 타고난 다고 봐도 과언은 아닐 듯 하네요.
허나 나쁜 성격은 자신이 판단 해서 고칠 수 있는 성격 이므로
크게 걱정 할 것은 없다고 봐요.
님에 글도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멋진 댓글로 다녀가신 수정2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잘 보고 갑니다
다녀가신 우재설님 오늘도
즐겁고 건강한 시간되세요
좋은시 감상합니다.
탱구님 늘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행시방에서 인성과 품성을 초교에서 가르치지 않아서 우수한 인재가 안나오네요 감사합니다
요즘은 학교도 문제지만 부모에게
더큰 문제가 있는것 같습니다
자기네 아이만 최고라 키우고 있으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