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인성 품성이~~~~우수한 인간
수정궁 추천 0 조회 100 26.05.10 12:41 댓글 1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감사 합니다.

  • 작성자 26.05.10 16:14

    댓글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26.05.10 15:46

    넋두리 주절주절 글에 댓글 좀 안달았으면 딱! 좋겠는데 아이구두야!
    꼬박꼬박 존말로 댓글 달아주니 원!

  • 작성자 26.05.10 16:49

    존말은 고사하고 응원까지요
    행시방 지켜주어서 고맙다네요
    머리 빡치게 하네요

  • 26.05.10 16:23

    @수정궁 존댓말 아니고 존말! ㅎㅎㅎ

  • 작성자 26.05.10 16:49

    @가영 수정 했네요 ㅋ

  • 26.05.10 16:50

    @수정궁 ㅎㅎㅎ 오늘도 벌써 해넘이 입니다

  • 작성자 26.05.10 16:51

    @가영 오늘은 아버님 곁에서 종일토록
    보초를 서고 있습니다
    간병사 분께서 일요일은 쉬시거든요
    저녁식사 맛나게 드세요^^

  • 26.05.10 16:52

    @수정궁 아이구 저런!
    효를 행하시는군요
    복받으실겁니다
    반드시요~^^

  • 작성자 26.05.10 16:54

    @가영 양가 부모님중 유일하게 생존해 계시니
    천애고아가 안되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ㅋ

  • 26.05.10 17:51

    인성과 성품은 타고난 다고 봐도 과언은 아닐 듯 하네요.
    허나 나쁜 성격은 자신이 판단 해서 고칠 수 있는 성격 이므로
    크게 걱정 할 것은 없다고 봐요.
    님에 글도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 작성자 26.05.10 19:07

    멋진 댓글로 다녀가신 수정2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26.05.12 07:18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 26.05.12 07:59

    다녀가신 우재설님 오늘도
    즐겁고 건강한 시간되세요

  • 26.05.12 08:00

    좋은시 감상합니다.

  • 작성자 26.05.12 08:00

    탱구님 늘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 26.05.12 21:58

    행시방에서 인성과 품성을 초교에서 가르치지 않아서 우수한 인재가 안나오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5.13 06:20

    요즘은 학교도 문제지만 부모에게
    더큰 문제가 있는것 같습니다
    자기네 아이만 최고라 키우고 있으니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