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유조선 금지로 EU 국가 분열 – Reuters
https://www.rt.com/business/588919-eu-russia-sanctions-tanker-sales/
EU states divided on Russian oil tanker ban – Reuters
EU member states are nearing a deal on the 12th package of sanctions against Russia
www.rt.com
브뤼셀은 지중해 회원국들의 우려로 인해 제한을 완화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글로벌 룩 프레스 / Cfoto
EU 국가들은 러시아에 유조선을 판매할 가능성에 대해 여전히 의견이 분분하다고 로이터 통신이 월요일 보도했습니다. 블록의 외교관들은 오랫동안 논란이 되어온 모스크바에 대한 12차 제재 패키지에 대한 타협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유럽연합 집행위원회는 이전에 G7 유가 상한선을 회피하려는 시도를 억제하기 위해 노후 유조선을 러시아 기관에 판매하는 것을 금지하고 EU 기업이 이를 사용하는 것을 금지할 것을 제안한 바 있습니다.
익명의 소식통은 통신사에 관련 조항이 삭제됐다면서 강력한 해운 회사와 서비스가 있는 지중해 국가들은 이 조치가 경쟁적 불이익을 초래할 수 있다는 우려를 제기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최신 초안에 따르면 해운회사는 그러한 판매를 '보고' 만 하면 됩니다 .
러시아에 대한 EU 제재 12차 패키지에서는 무기 생산에 사용될 수 있는 공작기계, 기계 부품 외에 특정 화학물질, 리튬 배터리, 온도조절기, 드론용 모터 등의 판매도 금지될 것으로 예상된다 . 항목.
더 읽어보기: EU 국가는 러시아에 대한 새로운 제재를 차단하겠다고 위협
새로운 처벌에는 2024년 1월 1일부터 러시아 다이아몬드 및 보석 판매에 대한 전면 금지도 포함됩니다. 최대 120개의 법인 및 개인이 제한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국들은 철강 슬래브 및 철과 같은 일부 금속 제품에 대한 수입 금지 전환 시기를 여전히 협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제 및 금융에 대한 더 많은 이야기를 보려면 RT의 비즈니스 섹션을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