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적인 혁신 기술과 연구 개발 능력을 갖춘 글로벌 VR 선도 기업 피코(PICO)가 ‘다크스워드: 배틀 이터니티’(이하 다크스워드)를 29일 PICO 스토어에 신규 출시한다.
다크스워드는 컴투스를 모회사로 둔 VR 게임 개발사 컴투스로카가 처음 선보이는 게임으로, 오리지널 논스톱 VR 액션 RPG 게임이며 PC 등의 별도 연결 없이 PICO VR 헤드셋에서 단독 실행할 수 있다.
다크스워드는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개발하고, 실제 전투와 같은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 2월 PICO 중국 스토어에 먼저 발매돼 전체 유료 앱 및 신규 출시 앱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우수한 성과에 이어 PICO 글로벌 스토어에도 입점해 전 세계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게 됐다.
PICO 한국 스토어 총괄 성주현 매니저는 “한국 이용자들이 오래 기다려온 타이틀인 다크스워드: 배틀 이터니티를 PICO 스토어에 소개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PICO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대작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PICO는 7월 7일부터 ‘PICO 스토어 여름 축제: 여름맞이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두 달 동안 진행되는 행사는 PICO 이용자들을 위해 매주 다양한 게임 카테고리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주말에는 대규모 할인 반짝 세일도 진행돼 풍성한 즐길 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