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우영은 유전 탈모를 진단받았고, 주우재는 2500모 모발 이식을 진지하게 고민했다. 이날 장우영은 탈모 검사를 받기 전부터 걱정이 컸다. 그뒤 진단을 받은 주우재는 척 봐도 모발이 얇다며 "얇은 털들이 가득 있다. 이건 짐승 털"이라는 말을 들어 웃음을 유발했다. 주우재는 진지하게 "그래서 헤어 실장님들이 (머리에 힘이 없어서) 제 머리를 만지길 제일 어려워 한다"고 토로했다. 닫기 |
[뉴스엔 서유나 기자]
장우영은 유전 탈모를 진단받았고, 주우재는 2500모 모발 이식을 진지하게 고민했다.
2월 16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홍김동전' 24회에서는 멤버들이 동전 던지기를 통해 탈모 검진을 받으러 갔다.
이날 장우영은 탈모 검사를 받기 전부터 걱정이 컸다. 그는 "저희는(아이돌) 탈색을 많이 했다. 한 번 할 때마다 며칠 동안 스무 번씩 하고 하니까"라면서 걱정할 수밖에 없는 이유를 털어놓았다. 또한 아버지가 정수리쪽 탈모가 있기도 했다.
이후 장우영의 두피를 확대경으로 들여다 본 의사는 모발이 굉장히 얇다며 두 가지 원인이 있다고 밝혔다. 첫째는 노화. 그는 "의학적으론 10대 후반을 젊다고 한다. (35세인 장우영은) 17년 정도 세월의 무게를 견디고 있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버님으로부터 약간의 유전 탈모도 있으시다"며 "탈모 예방약이 있다. 나게 할 순 없지만 더 안 빠지게 막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그뒤 진단을 받은 주우재는 척 봐도 모발이 얇다며 "얇은 털들이 가득 있다. 이건 짐승 털"이라는 말을 들어 웃음을 유발했다. 주우재는 진지하게 "그래서 헤어 실장님들이 (머리에 힘이 없어서) 제 머리를 만지길 제일 어려워 한다"고 토로했다.
그러곤 주우재는 90년대 남자 배우들 특유의 칼각 헤어 라인으로 "(수술) 생각이 많이 았다"고 밝혔다. 이에 의사는 즉석에서 주우재가 원하는 헤어라인을 이마에 그려주더니 2,500모 비절개 견적을 내줬다.
김숙은 "확실히 다르다"며 "나랑 같이 하자. 상담 하자"고 제안했고, 주우재는 진심으로 솔깃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KBS 2TV '홍김동전'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최승규 한마디
본문 내용 주작인지 실제상황인지 알길은 없지만 ?
본글 그대로 라면 참으로 답답한 마음 입니다.
최승규 2022년11월부터 3쾌4무藥비누 사용 탈모 70% 줄어드는건 확인했지만..
그이상 않됐읍니다(藥비누 게속사용중=)
관심 있는분만 열어보세요(마른머리 감아 탈모확인 동영상게재)
https://blog.naver.com/c1c1b1b1/223017328935
藥비누 는 모공을 확장시켜 생육촉진 확인..!
9월부터 夢淨藥水 섭취 11월부터 ~현재까지 >>>한올도 탈모 않된다
왜 탈모 한올도 않될까...??
모세혈관 유통 입니다
최승규 경우
80대 이니 모세혈관 정상 흐름 않됨은 당연하다 할것 입니다
이를 100%는 아니더라도 50% 이상 유통시킨 것이 夢淨藥水 라고 감히 말씀 드립니다
심장에서 먼곳은 막힌모세혈관 유통 시키는게 더 어려다는걸 알게 됐읍니다
가가운 페 기능 으로 확인됩니다
(20년 같은 새벽산행 올라가는 코스 숨쉬는게 훨신 편해져 10년전으로 회귀한 느낌 입니다)
두피쪽 활성화 되여 산소공급과 영양공급 원활해져 탈모 없다 ..(동영상)
이 나이에 새벽산행 발모됨을 알게 합니다.(동영상)
모세혈관 유통 활성화 되니 근육 연골.뇌연산능력.까지 좋아집니다
한마디로 萬病痛治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