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리비젼CRM2.0
 
 
 
 

회원 알림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조주연
    2. 김미화
    3. 훈남88
    4. 동이129
    5. 223182852
    1. 561352320
    2. 252040401
    3. 407871521
    4. 699773273
    5. 671603732
 
카페 게시글
CRM時論 2 [김영걸 교수의 'CRM(고객관계관리) 클리닉']
밍구 추천 0 조회 45 11.03.28 09:58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11.03.28 18:41

    첫댓글 죄를 지은것도 아닌데...왠지 주민번호랑 전화번호 알려달라면 덜컥 겁이나고 알려주기 꺼려지던데요.. 저뿐만 아닐테니 이런것도 잘 이해해야겠죠.

  • 11.03.29 01:04

    고객의 얼굴을 어떻게 알아보냐구요... 한두명이라야 말이지요... 지금이 조선시대도 아니고... 테라스에서 하루에 커피를 백잔 넘게 파는데.... ㅋㅋ

  • 11.03.29 08:25

    물론 아주 자주 오는 고객이라면 아마 10% 이내의 고객수에 해당하겠지만... 기억해볼수 있겠지요. 그러나 그 기억이라는 것과 식별이라는 것이 그리 쉬운일도 아닌데다... 오히려 자주온다고 아는체 했다고 방해된다고 도망가버리는 고객도 있어서... 현실과 현장은 꽤 어려운듯 합니다.

  • 11.03.29 15:45

    그래도 참치집 사장님은 잘 알아보던데요! 맵게 해드릴까요? 이 번에도! 혹은 오늘도 공기밥 하난 더 드릴까요등 말입니다.

  • 11.03.29 16:11

    원장님처럼 매일오시는 경우는 정말 0.01%걸랑요~^^; 그러니... ㅋㅋ

  • 11.03.29 17:43

    역시 탁상공론은 교수들이 최고죠~~쓰바라시이~~

  • 11.04.07 14:21

    누구들 어떤 사람들 하기 보다는... 실전적 아이디어가 경험과 이론을 결합해서 만들어져야 한다는데는 한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