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너울자리공동생활가정입니다.
오늘은 웰케어코리아 1:1맞추운동 보강이 있는 날입니다. 원래는 오전에 두 분만 진행하기로 되어있었으나 오후에 두 분 추가로 진행하여 거주인 모두 진행했습니다.
최용석님은 반복적인 스트레칭과 마사지를 통해 걷는 데에 불편한 점이 적어질 수 있도록 노력중입니다. ^^
최용석님도 평소에 간단한 스트레칭에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매일 담당자의 안내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이충렬님은 마사지를 받으실 때 주무시는 것인지, 아닌지 헷갈리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그만큼 마사지가 기분이 좋고 편하다는 뜻이겠죠? ^^
김선옥님은 오늘도 손바닥과 손가락 위주로 진행했습니다.
추후에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서울장애인복지관에서 정보화 교육도 진행할 수 있다고 하니 하루빨리 김선옥님이 손가락을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게되어, 화려하게 컴퓨터 자판을 두들기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박길홍님도 마사지와 스트레칭을 진행하셨습니다.
오늘 박길홍님은 치료사선생님에게 종아리마사지 관련 동영상을 보여주시며 종아리마사지를 할 때 팁도 얻어가셨습니다. ^^
저번주보다 잠잠해지긴 하였으나 아직 코로나19에 완벽히 안심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 너울자리공동생활가정은 치료사선생님과 같은 외부인 출입시 철저한 방역(온도체크, 손소독제 사용, 마스크 사용 등)을 통해 코로나19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저희의 노력이 거주인분들에게 도움이 되어 저희 너울자리공동생활가정은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할 수 있으면 하는 것이 제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