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 노래 친구들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개인 노래 자랑방 까치가 울면 (원곡)황지현(여)
서라벌 추천 0 조회 51 26.05.28 09:10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29 06:12

    첫댓글 서라벌운영자님 덕분에 이런노래있는거 알았습니다
    저는 못하는거 서라벌운영자님 참잘하셨습니다

  • 작성자 26.05.29 09:32

    잘 부르지는 못해도 이제는 노래는 나의 인생이 되어 버렸습니다 ㅎ

  • 26.05.29 07:22

    나훈아 노햐사 아니군요
    첨 듣는 노래인데
    신나게 잘부르십니다요 ㅎ
    우리 모임에서도 불러주세요 ^^

  • 작성자 26.05.29 09:36

    지난번 1주년행사 때 이노래 불렀어요~
    리듬이 약간 흥이나고 가사가 좋아 배워보니 금방 따라부르게 되네요^^
    변경된 운영방식이 조금은 유연성이 있어보여 괜찮습니다
    수고하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