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서라벌운영자님 덕분에 이런노래있는거 알았습니다저는 못하는거 서라벌운영자님 참잘하셨습니다
잘 부르지는 못해도 이제는 노래는 나의 인생이 되어 버렸습니다 ㅎ
나훈아 노햐사 아니군요첨 듣는 노래인데 신나게 잘부르십니다요 ㅎ우리 모임에서도 불러주세요 ^^
지난번 1주년행사 때 이노래 불렀어요~리듬이 약간 흥이나고 가사가 좋아 배워보니 금방 따라부르게 되네요^^변경된 운영방식이 조금은 유연성이 있어보여 괜찮습니다수고하세요
첫댓글 서라벌운영자님 덕분에 이런노래있는거 알았습니다
저는 못하는거 서라벌운영자님 참잘하셨습니다
잘 부르지는 못해도 이제는 노래는 나의 인생이 되어 버렸습니다 ㅎ
나훈아 노햐사 아니군요
첨 듣는 노래인데
신나게 잘부르십니다요 ㅎ
우리 모임에서도 불러주세요 ^^
지난번 1주년행사 때 이노래 불렀어요~
리듬이 약간 흥이나고 가사가 좋아 배워보니 금방 따라부르게 되네요^^
변경된 운영방식이 조금은 유연성이 있어보여 괜찮습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