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5 스캐너 데이터 센서 출력(변속기) | |||
엔진/변속기 |
2.0 MPI-NU / 자동6단 |
차량제작일(년식) |
2012년 |
냉각수 온도 |
93.0 ℃ |
변속기오일온도 |
74.0 ℃ |
대 기 온 도 |
25.5 ℃ |
엔진 오일 온도 |
86.3 ℃ |
흡기온 센서 |
51.0 ℃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 항목 |
중립상태(중립:N/P) |
주행상태(전진:D) |
주행상태(후진:R) |
비고 / 참고자료 |
입력축 속도(PG-A) |
620 RPM |
0 RPM |
0 RPM |
|
출력축 속도(PG-B) |
0 RPM |
0 RPM |
0 RPM |
|
시프트 레버 스위치 |
N |
D |
R |
|
현 기어 위치 |
P/N |
1 |
R |
|
다음(NEXT) 기어 위치 |
0 |
1 |
0 |
|
오일 온도 |
73 ℃ |
74 ℃ |
74 ℃ |
|
엔진 회전수 |
649 RPM |
643 RPM |
641 RPM |
|
기어비 |
0.000 |
4.212 |
3.385 |
|
시프트솔레노이드밸브 A |
745 mA |
70 mA |
985 mA |
|
시프트솔레노이드밸브 B |
10 mA |
285 mA |
110 mA |
|
시프트솔레노이드밸브 C |
975 mA |
980 mA |
5 mA |
|
시프트솔레노이드밸브 D |
0 mA |
0 mA |
65 mA |
|
시프트솔레노이드밸브 E |
ON |
ON |
ON |
|
시프트솔레노이드밸브 F |
OFF |
OFF |
ON |
|
프레셔 컨트롤 SOL 밸브 |
745 mA |
745 mA |
65 mA |
|
토크컨버터 클러치SOL 밸브 |
0 mA |
0 mA |
65 mA |
|
토크컨버터클러치록업상태 |
OFF |
OFF |
OFF |
|
토크컨버터클러치슬립량 |
33 RPM |
650 RPM |
644 RPM |
|
차속 |
0 Km/h |
0 Km/h |
0 Km/h |
|
엔진 토오크 |
9.0 % |
11.0 % |
12.5 % |
|
스포츠모드 선택 |
OFF |
OFF |
OFF |
|
스포츠모드 업 스위치 |
OFF |
OFF |
OFF |
|
스포츠모드 다운 스위치 |
OFF |
OFF |
OFF |
|
스로틀 센서 개도각 |
0.0 % |
0.0 % |
0.0 % |
|
엑셀포지션 센서 |
0.0 % |
0.0 % |
0.0 % |
|
브레이크 스위치 |
ON |
ON |
ON |
|
엔진 경고등 |
OFF |
OFF |
OFF |
※ 자료는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주행에 이상이 없는 차량의 엔진 및 변속기의 센서값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GSTA-01000 HI-DS 스캔 툴을 이용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 스캔 툴에 대한 문의 사항은 다음 사이트를 참고하십시오.(http://www.gitaut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