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용역업체 선정공고
1. 단지개요
가. 단 지 명 : 도촌휴먼시사섬마을3단지
나. 소 재 지 : 경기도 성남시 도촌동 702번지
다. 단지규모 : 7개동, 408 세대
라. 관리면적 : 53,381.717㎡, 지하주차장 2개소
2. 입찰 참가자격
가. 서울 및 경기지역에 소재한 업체
나. 법인설립 3년 이상인 업체
다. 자본금 3억 이상인 업체
라. 공고일 현재 10개 단지이상 관리하고 있는 업체
3. 용역 관리내용및 청소인원, 계약기간등
가. 각 동 건물내부 (계단 및 엘리베이터, 현관등) 및 부대시설 청소
나. 각 동 계단 기계청소(년 2회), 지하주차장 대청소(년 2회)
다. 청소에 소요되는 일체의 소모품 및 청소용품 지급할 것.
라. 기타 관리소에서 지시하는 사항
마. 청소인원 : 여자 4명
바. 근무시간 : 09 ~ 16시까지 근무, 토요일은 12시까지 근무
사. 계약기간 : 2010년 01월 01일부터 1년 또는 2년
4. 제출서류
가. 사업자 등록증 및 위생관리용역업 신고필증 사본 각 1부
나. 법인 등기부 등본,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다. 4대 보험 가입증명원 1부
라. 보유기술인력 및 장비보유현황
마. 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바. 실적증명원 1부(전화번호 명기)
사. 청소용역 관리계획서(시방서) 1부
단, 각동 기계청소 및 지하주차장 대청소 계획이 필히 포함될 것.
아. 밀봉견적서 1부
- 견적서세부사항에는 미화원 급여, 각동 기계청소, 지하주차장 대청소 비
용이 필히 구분될 것.
- 직접노무비는 2010년 최저임금법에 저촉되지 않을 것.
- 견적제시 총금액은 1년 계약시 와 2년계약시로 구분하여 제시할 것.
- 당아파트의 경비용역입찰에도 동시 참여하는 업체는 총견적금액제시 금액
을 1년계약시와 2년계약시로 별도로 구분하여 제시할 것.
5. 서류접수 및 선정
가. 접수마감 : 2009년 12월 15일 17시까지
나. 접수장소 :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
다. 당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서류심사 후 선정된 업체는 개별통지 함
라. 입찰참가업체는 당 아파트 결정에 일체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음
마. 제출서류는 일체반환하지 않으며 허위사실 발견 시 계약을 무효로 함
2009년 11월 30일
도촌 휴먼시아 섬마을3단지
입 주 자 대 표 회 의 회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