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뭐챙겨주시나요 ㅎㅎ
첫댓글 저희는 아무리 바빠도 밥으로 꼭 해주려고 노력해요~ 계란찜이나 각종 국 종류 돌아가면서요~
계란찜 단골메뉴네요 ㅎㅎ
네 소화도 잘되고 아침에 계란이 좋다고 하네요 ㅎ
미역국 계란국 단골메뉴네요~~^^
첫댓글 저희는 아무리 바빠도 밥으로 꼭 해주려고 노력해요~ 계란찜이나 각종 국 종류 돌아가면서요~
계란찜 단골메뉴네요 ㅎㅎ
네 소화도 잘되고 아침에 계란이 좋다고 하네요 ㅎ
미역국 계란국 단골메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