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선님(약간 사오정+영구) 응~ 아침밥을 어떻게 먹어야 하나요? 응~ 아침밥을 먹을 때는 말이야, 기본적인 아이디어만 좀 생각하면 돼요. 자 여기 봐봐봐 이야 이거 정말 중요하다? 내가, 정승제가, 계계곅계란말이를 먹고 흰 쌀밥을 먹고 참외를 먹고 보리차를 마셨어. 여기서 끊긴 게 있어 없어? 컹(돼지) 합의 법칙 써야 돼? 곱의 법칙 써야 돼?
한석원 「생각의 질서」 「알파테크닉」 「크리티컬포인트」
여러분 안녕하십니깐석원입니다. 오늘은 아침밥? (살짝 웃음) 아침밥 엑서사이즈 푸는 날이죵? 1번부터 풀어보겠슴니당~ 반지름이 3cm인 공깃밥이 있다~ (문제 읽으며 그림 그리는 중•••) 어어 이거 왜 이래?! 아니 이런 망할 선생아. 그림 개.판?
현우진 「시발점」 「뉴런」 「드릴」
얘들아 내 얘기를 좀 들어볼래? 아니 또 기대는 하지 말구. 내가 대학 다닐 때 그런 애가 한 명 있었어. 밥을 하루에 여섯 끼를 먹는 거야. 에에에~? 형 못 믿어? 형 거짓말 같은 거 안하는 사람이야. 아니 흥분하지 말고 들어봐 얘들아. 밥을 하루에 여섯 끼를 먹는데 식사가 아이스크림이야. Continuously 아이스크림만 처먹어.
조정식 「괜찮아 너만 모르는 거 아니야」 「믿어봐 문장 읽는 법을 알려줄게」 「확실해 이게 맞는 전략이야」
아~ 문레기들 이해 못하는 지문이 또 나왔어요. 아침밥의 중요성. 문과 손 들어봐. 칼로리 계산법 알아요? 지문 한 번 읽어봐봐. 느낌이 오지? 좆 됐 다. 이과는 이해 가셨어? 아시바 현강 학생들 반응 진짜 개똥이에요. 죽여버릴라.
신승범 「수능적 해석」 「최고난도 완전 정복」
수능 전 마지막 정신 교육 한 가지. 아침밥 꼭 먹어. 아침밥 먹는 게 그렇게 어렵니? 삼십 분 일찍 일어난다고 죽는 거 아니며 그 삼십 분 일찍 일어나서 얻을 수 있는 게 너무나도 많다. (톤 높낮이 변화 0)
이명학 「일리」 「신택스」 「리드앤로직」
가끔 이제 식사의 중요성을 잘 모르고 식사를 막 건너 뛰고 하는 학생들이 있어요. 예전에 제가 담임할 때- 그런 학생이 있었어요. 라면 한 끼 먹고 종일 굶고, 어떤 날엔 물로만 배 채우고. 그 학생 지금 죽었어요. (묘한 웃음) 너무 쫄지마. 너네 겁주려고 그러는 거 맞아. 한 날은 걔가 너무 안쓰러워서 고기를 같이 먹으러 갔는데 고기를 5인분을 미친듯이 먹더라구요. (미친 듯이 먹는 제스쳐 따라함) 막 이렇게 먹어 하하하하. 얘들아 고기는 성실한 애들이 잘 먹어 똑똑한 애들이 잘 먹어? 아니야 틀렸어. 고기는 똑똑하고 성실한 애들이 잘 먹어.
이명학 진짜 좋아했음 ㅠㅠㅠ 내눈엔 김수현처럼 보였어ㅜㅜㅋㅋㅋ
한석원 이명학 신승범 진짜 개쩐닼ㅋㄱㅋㅋㄱㅋㄱㅋ본인이 쓴거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