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핑: 생성적 AI에 대한 국가별 관심도
https://www.visualcapitalist.com/cp/mapped-interest-in-generative-ai-by-country/
국가별 생성 AI에 대한 관심도 매핑
지난 2년 동안 텍스트, 이미지, 오디오, 비디오를 생성하는 AI의 능력은 엄청나게 널리 퍼졌습니다.
현재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ChatGPT 및 Midjourney와 같은 도구를 채택하여 아이디어를 실현하고 있으며 AI 기술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기 위해 수십억 달러가 투자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는 적어도 검색 데이터에 따라 국가별로 AI에 대한 관심이 달랐습니다. 이 그래픽은 ElectronicsHub 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생성 AI 도구에 가장 관심이 있는 국가를 조명합니다 .
생성 AI에 대한 국가별 검색 관심도(2023년)
다양한 생성 AI 기술 에 대한 관심도를 파악하기 위해 ElectronicsHub는 먼저 전 세계 월간 검색량을 기준으로 각 카테고리의 상위 10개 도구를 결정했습니다.
그런 다음 각 도구에 대한 월간 Google 검색량을 기록하고 각 국가의 전체 검색량을 합산한 다음 인구(100,000명당) 및 각 시장에서 Google의 검색 엔진 시장 점유율을 기준으로 결과를 확장했습니다.
집계된 데이터에 따르면 생성적 AI 도구에 대한 검색량이 가장 높은 국가는 필리핀 ( 5,288)이었고, 싱가포르 (3,036), 캐나다 (2,213)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
전 세계 국가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생성 AI 도구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AI로 텍스트 생성
작년 에 ChatGPT가 출시되면서 생성 AI의 세계가 세계의 관심을 끌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QuillBot과 같은 일부 도구는 5년 넘게 사용자가 문법을 확인하고, 텍스트를 편집하고, 요약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메일 초안 작성부터 입사 지원서 패키지 작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작업에 사용되는 생성적 AI 도구는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국가와 캐나다, UAE를 포함한 기타 지역에서 가장 많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AI로 이미지 생성
사진은 천 단어를 말합니다. 그리고 DALL-E 2, Midjourney 및 Stable Diffusion과 같은 생성적 이미지 AI 도구의 출시로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텔링 세계가 탄생했습니다. 한때 디자이너만 사용했던 이러한 텍스트-이미지 변환 도구는 이제 과학과 의학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
생성 이미지 AI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을 주도하고 있는 두 국가인 이스라엘과 싱가포르는 전 세계 92개국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도구인 Midjourney를 선호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AI로 오디오 생성
생성적 AI의 사용은 오디오 생성 분야에서 확립되지는 않았지만 이미 그 성과를 거두기 시작했습니다. 음성-텍스트 전사 플랫폼에서의 사용부터 음악 산업 에 이르기 까지 오디오 분야의 생성 AI는 전 세계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는 음악 산업에 어려움을 초래할 수 있지만 유명인과 아티스트의 목소리를 모방할 수 있는 FakeYou 및 VoiceGPT와 같은 도구는 2023년 우루과이, 칠레, 아르헨티나, 페루 등 남미 국가에서 점점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AI로 비디오 생성
영화와 TV 프로그램부터 TikTok 릴과 YouTube 콘텐츠에 이르기까지 동영상은 시청자의 관심을 끄는 가장 빠른 방법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생성적 AI의 비디오 생성 도구는 아직 다른 생성적 미디어 도구만큼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싱가포르와 UAE를 포함한 국가들이 InVideo 및 Synthesia와 같은 비디오 생성 도구를 가장 많이 찾고 있는 반면, 전 세계는 이 분야에서 다음에 등장할 제품을 찾고 있습니다.
생성적 AI는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인쇄기가 정보를 전파하는 방식을 변화시킨 것과 마찬가지로 생성 AI는 정보를 생산하고 사용하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생성 AI의 세계가 진짜와 가짜, 가짜와 진실 사이의 경계를 모호하게 만들면서 흥미로운 길이 펼쳐집니다.
기업과 사용자는 AI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려고 노력하는 반면, 정부와 국회의원은 잠재적인 단점과 오용을 억제하기 위해 규제를 이해하는 과제와 동시에 고심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