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S 겨울방학 영어캠프 신청 안내 기간 2025년 2월9일(일)~2월15일(토)
안녕하세요. 꿈너머꿈 국제대안학교 기숙사에서 생활습관과 학습능력을 길러주는 학교 BDS 줄리쌤입니다.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까지, BDS 입학 신청을 한 학생들은 물론, 영어를 재미있고 쉽게 놀면서 익히는 알찬 시간을 꿈꾸는 모든 아침편지 가족 학생들도 참여 가능합니다.
영어를 기본으로 여러가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예술과 체육, 몸과 마음의 인지 활동, 명상을 통한 영성 훈련도 함께 이어집니다.
21세기 핵심 역량은 의사소통능력과 협업 능력입니다. 영어와 한국어를 막힘없이 자유롭게 설명력있는 스피치, 논리와 설득력이 있는 토론으로 문제해결능력을 길러주는 교실 BDS를 경험합니다.
수동적으로 따라가기만 하는 지루한 학교가 아닌 능동적이고 주체적으로 삶을 개척하는 'Pioneer'를 길러주는 학교 BDS 체험캠프를 경험하는 자녀들은 자연 속에서 건강하게 몸과 마음의 면역을 기릅니다. 감정의 기복이 아닌 성숙한 표현 방법을 배웁니다. 종이책을 감상하고, 내용을 말로 표현합니다.
무엇보다 다음 세대 미래의 리더들에게는 깊은산속 옹달샘의 사람을 살리는 건강한 밥상과, 7만평 부지의 건강한 자연환경이 주어집니다.
건강한 식습관을 기르고 균형 잡힌 생활을 하면서 6박 7일동안, 즐겁고 유쾌한 주파수를 주고받으며 학생 한 사람 한 사람이 저마다 어떤 재능을 가지고 있는지 스스로 찾아보고 그 재능을 극대화해서 그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가 되는 것을 저희 BDS는 꿈꿉니다.
이번 겨울, BDS 겨울방학 영어캠프를 통해 그 꿈에 한 발짝 더 가까이 가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학년별 시간표 및 준비물은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행정실(월~금 08:00-17:00) 행정서류 070-7525-5526 프로그램 070-7525-5509 *주말 및 공휴일 010-9037-5512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BDS 겨울방학 영어캠프 신청하기
누구나 복잡하구나
겉으로는 마냥 밝고, 씩씩하고, 늘 웃고, 당차 보이는 사람일수록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는 걸 알게 된 경우가 많았다. 그럴 때마다 반전처럼 놀라기도 했다. 그런 경험들이 누적되다 보니 아, 사람이란 결코 단면 같은 존재는 아니구나, 누구나 복잡하구나, 누군가 단순하게만 보인다면 그것은 내가 그에 대해 빙산의 일각밖에 모른다는 뜻이구나, 하는 걸 뼛속 깊이 알게 되었다.
- 정지우의 《사람을 남기는 사람》 중에서 -
* 사람은 결코 겉만으로는 알 수 없습니다. 사람의 내면은 복잡하기 짝이 없습니다. 참으로 많은 다양성이 내면에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타고난 성품도 있지만, 자라 온 환경과 주변 인물들도 많은 영향을 미쳤을 것입니다. 따라서 사람을 단편적으로 판단하면 큰일납니다. 겉으로 드러나는 모습 말고 그 안의 깊은 호수까지를 살펴보아야 합니다. 사람을 판단할 때는 신중해야 합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