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연씨가 정기적으로 채팅한 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
저는 태연씨와 관련된 잘못된 정보를 믿고 여성시대에서 그것을 정리해 올려 여성시대 회원분들도 오해하게 만들었으며
그로 인해 태연씨와 팬분들 여성시대 회원분들께 큰 피해를 끼쳤습니다.
▼문제의 제 글이 이 글입니다. 태연 팬페이지 현황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왔던 글입니다.
*본문에 추가됐던 댓글들은 저로 인해 오해한 댓글이기에 제가 쓴 글만 첨부합니다..
태연씨는 팬들과 주기적으로 채팅한 것이 아니며 우연히 들어가 발견하게 되어 채팅을 하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5등급끼리만 채팅을 했다는 것이 말이 안되게 됩니다.
등급 또한 조공으로 등급을 나눈 것이 아닌 활동량에 따라 등급을 나눴다고 합니다.
결국 조공으로 등급을 나눈 것도 아니고 5등급끼리만 정기적으로 채팅을 했다는 것도 사실이 아닙니다.
무대 동선을 알려줬다는 부분도 그저 다 돌아다닌 다는 말을 씀으로 특정구역에 대한 언급은 없다고 합니다.
응원봉에 대한 내용은 팬들과 유머적으로 할 수 있는 말이었는데도 심각하게 받아들여 죄송합니다.
채팅이 뿌려졌을 당시 이런 정보를 분별력 없이 치우쳐져서 그대로 믿어서 죄송합니다.
사실이 아닐 수도 있을 거란 생각을 갖고 더 자세히 알아봤어야 했는데 판단력이 흐려서
첫 번째로는 태연갤러리에서 두 번째로는 네이버에 올라온 글들을 보고 확인사살을 하고 정리해서 가져왔던 것입니다.
일찍 알아채서 정정했으면 좋았겠지만 글을 올려놓고 의심이 없었기에 따로 알아보려고 확인 하지 않았습니다.
뒤늦게서야 다른 게시판에서 올라온 글을 보고 알았고 반박자료들을 검색하여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 글로 강퇴를 당했던 게 아니라 더욱이 후에 확인을 안 한 무책임한 행동에 대해서 너무나도 죄송합니다.
뒤늦게 사실을 깨우쳤고 제 글에 책임감 없이 안일하게 군 점 죄송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가져와서 태연 팬분들께도 여성시대 회원 여러분들께도 오해하게 만들어서 죄송합니다.
사과문을 올리기까지 시간이 많이 걸린 점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이성적인 판단을 그때 했으면 좋았겠지만 저조차 사실이 아닌 글을 믿었다 한들 그것은 전적으로 저의 잘못이며
또 그 글들을 가져옴으로써 태연씨에 대한 말도 안되는 오해를 회원분들께 사게 만들었습니다.
그로 인해 태연씨가 수많은 욕을 받고 태연팬분들께도 심한 상처를 받게 만들었습니다.
제가 행한 어리석은 짓에 대해 두고두고 후회하며 마음으로 깊이 반성하고 또 반성하겠습니다.
그런다 해도 이미 행한 잘못에 대해 지워지지 않을 상처에 대해 너무나도 죄송합니다.
잘못된 사실이 조금이라도 해명될 수 있게 이 글에 문제가 없다고 판단되면 한 시간 후 스크랩을 열겠습니다..
태연씨께 크나큰 누를 끼치고 잘못된 정보로 오명을 씌워서 많은 사람들의 비난을 사게한점 뼛속 깊이 사죄드립니다..
태연팬분들께도 오해가 해명되지 않아 오랜 시간 고통을 받게한 점 진심으로 용서를 빕니다..
또한 여성시대 회원분들께도 분명하지 않은 글로 판단을 흐리게 한 크나큰 누를 끼친 행동에 대해 면목이 없어 죄송합니다..
제가 한 짓으로 인해 두 번 다시 여성시대가 욕먹는 일이 없도록
자진 부털 이후 문제가 없는 한 다시는 여성시대에 재가입하는 일이 없을 것입니다..
이미 저지른 저의 잘못에 대해선 정말 면목이 없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저 한 사람으로 인해 여성시대를 욕먹게 만드는 경솔한 행동을 해서 너무나도 죄송합니다.
태연씨와 태연씨의 팬분들께 큰 상처를 주고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해명을 한 점 너무나도 죄송합니다.
저의 불찰과 잘못으로 인해 이렇게 많은 사람들에게 상처와 피해를 끼쳐 죄송합니다.
저의 이런 잘못된 행동으로 인해 입은 피해에 대해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
모든분들께 면목이 없을 만큼 죄송합니다..
|
엥 이거 완전 옛날 아닌가
에ㅑ에랴 고소미 많이 먹길바라고 그렇게 죄소와면 벌 꼭 받아!!!! 이걸로 태연 가루가되게 까였잖아 ㅋㅋㅋㅋㅋㅋ
내가 대학4수할때 이거 터져서 멘탈 얼마나 나갔는지 당연히 모르겟지, 또 나같은 수많은 팬들은 그렇다쳐도 태연 한 사람의 인생에 얼마나 악영향을 끼쳤는지 절대 모를거다. 한 사람만 널 미워해도 신경이 쓰이는데 몇만명, 몇십만명한테 지속적으로 지금까지도!!! sns에 글 하나 올릴때마다 욕먹고 저주받는 기분을 단 1%라도 이해할지 모르겟다. 그냥 죄값치러, 이런 글도 이미 다른 사람들은 관심밖일뿐만 아니라 태연팬들한텐 그저 기만일뿐이야
허이고...
나 이때 탱덕이었는데 내 멘탈이 다 바스라져서 한동안 여시 못 들어왔어 에리밭이기도 했어서 오만 글에 태연 욕........ 망상은 태연을 좀 더 쉽게 욕하기 위한 게시판 수준이었어 진짜
태연한테 사과해야지,,,
와 나 이거 사실인줄 알았어 이 글 봐서 다행이다,,
태연만 불쌍... 진짜..
왜 남한테 불행을 짊어주면서 사냐..
절못했다고 반성했다고 말하면서
지금 당신이 그보다 불행하다고 생각하겠지. 정말 끔찍하다..
이거 삼년인가 사년 전에 올라왔던거같은데 이제야 고소당한것도 신기하다 소속사들 원래 고소 늦게해?
글쓴여시는 혹시 백현 팬이었을까...? 왜 그랬는지 궁금해
둘이 열애설 당시에 쩌리에서 태연 전장의 암캐라고 불렀던거 기억난다 온갖 논란에 빠지질 않는다고... 사실은 본인들이 태연을 너무너무 미워했던거면서
ㅋ
에리들 인실좆 소취요~~~
참 맘 아프다 아무리 끌올이래도 이건 이백댓을 못넘기네.. 참.. 루머만드는건 쉽고 해명하기는 참 어려워 지금도 누군가는 이 루머로 힘들어 할텐데 말야 그리고 그 누군가는 여전히 이글의 존재를 모르겠지
이거 올라왔을때 맨날 태연 욕으로 핫플 되고 진짜 기본 천플이였는데 아니라고 한글에는 댓글 많이달려봤자 이백개였음ㅋㅋㅋ 아니진짜 뭔 이런쓰레기짓이다있냐;;
태연 진짜 존나불쌍하다 다들 태연이 왜 그렇게 싫고 미웠는지 ㅋㅋㅋㅋㅋ
나 저때 태연팬이었는데 어린마음에 사실인줄알고 충격먹고 혼자 맘아파했는데...진짜 왜 저런 루머를 퍼트린거야..
개빡치네
2 다시봐도 개빡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