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팅: PG 토니 더글라스, SG 티맥, SF 빌 워커, PF 갈로, C 이대리
벤 치: 닌자거북이, 서지오, 크리스 듀혼, JR 기든스, 조나단 벤더
- 41:29 출전하여 11득점 3어시 3턴오버 3스틸을 기록한 토니 더글라스가 라존 론도와 거친 매치업을 보였습니다.
론도는 27:54 출전하여 5득점 12어시 3턴오버를 기록하였습니다.
- 티맥은 30여분 출전하여 12득점 7리바를 기록하였습니다만, 야투는 신통치 못했군요.
- 조나단 벤더는 7:48분 출전하여 8득점 3리바운드로 좋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필드골 3-3
- 윌슨 챈들러가 기존에 있었던 사타구니쪽 부상 악화로 인해 쉬어야 한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몇 경기 결장으로 예상되나 시즌 아웃도 고려되고 있습니다.
- 에디 하우스가 오른쪽 아킬레스 쪽에 통증이 있어 2게임 정도 결장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 JR 기든스가 친정팀을 상대로 데뷔했습니다. 13:25 출전에 4득점 2리바 2어시 기록하였습니다.
- 셀틱스는 지금 닉스가 이루고자 하는 바를 이미 이루었지만, 당시 셀틱스의 플랜은 닉스와는 조금 달랐습니다.
06-07 시즌 당시 24승팀이었던 셀틱스는 리빌딩의 축인 두 명의 젊은 선수를 데리고 있었습니다.
셀틱스는 5번픽(제프 그린이 뽑힙니다)과 델론테 웨스트 등 젊은 선수들,
그리고 또 다른 1라운드 픽과 알 제퍼슨, 세바스찬 텔페어, 제랄드 그린, 라이언 곰즈와 같은 다른 젊은 선수들을 이용하여
레이 알렌과 케빈 가넷을 영입하였고, 다음 시즌 챔피언십을 거머쥐었습니다.
이번 시즌이 끝나면 30밀 가량 샐러리 여유가 생기는 닉스도 어찌보면 이런 대박을 꿈꾸고 있습니다.
하지만 닉스는 장기적으로 플랜을 세우고 있습니다.(젊은 선수들을 많이 노리겠다는 뜻 같네요)
셀틱스의 노화가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24세의 젊은 라존 론도와 여전히 올스타급 활약을 펼치고 있는 폴 피어스가 팀을 이끌고 있지만,
가넷은 수술 이후 예전과 같은 위협감이 조금은 떨어졌고, 이번 시즌이 끝나면 FA가 되는 레이 알렌을 두고서는
재계약 할 것인가 말 것인가에 대해 논쟁이 오가고 있습니다.
닉스는 이번 오프시즌에 르브론, 웨이드, 보쉬, 조 존슨, 아마레와 같은 big name들 뿐만 아니라
정상급 기량을 선수들을 노리고 있습니다. 한 명을 노릴 것인지, 두 명을 노릴 것인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또한 2007년에 셀틱스가 트레이드를 했던 것처럼 닉스도 충분히 팀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가능성도 있습니다.
뉴올의 데런 콜리슨의 급부상이 그것인데 뉴올의 페자나 오카포같은 대형 계약을 닉스가 떠안으면서 콜리슨을 데려오는 것입니다.
(흠-_-?)
기회는 또 다른 곳에도 있습니다.
보스턴이 가넷을 미네소타로부터 데려올 수 있었던 이유 중에 하나로,
데니 에인지와 케빈 맥헤일이 선수시절 팀동료였다는 사실도 무시 못 할 정도로 작용을 했을 것입니다.
도니 월시가 수년간 NBA 구단을 운영하면서 많은 인맥들을 쌓아왔다는 점도 긍정적으로 작용을 할 것입니다.
§ 오늘 있었던 회사 면접으로 인한 긴장감으로 인해 어제 바로 올리질 못 했습니다. ㅎ
워낙 가고 싶은 곳이라 면접보고 온 지금도 긴장이 되네요;; 해석이 좀 이상한 곳도 있을 수 있겠네요 -0-;;
§ 참고로 페자는 10-11시즌이면 계약이 만료되고 오카포는 13-14시즌까지 계약이 되어있습니다.
페자의 다음 시즌 연봉은 약 15밀로, 일단 에디 커리보단 4밀정도 더 많이 받습니다.
하지만 과연 뉴올이 콜리슨을 넘길까요=_=? 챈들러-커리 <-> 콜리슨-페자 ?
나쁘진 않아 보입니다.
§ 빅맨 찾고 있다던 월시, 언제쯤 영입할까요.
이대리도 좀 쉬게 하고, 망한 시즌이지만 경기 보는 맛도 조금 더 낫게 좀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 내일은 필라델피아와 홈경기가 있습니다. 커리야 언제 나올거니~
첫댓글 와우~ 면접 꼭 좋은 결과가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면접 잘 보셨기를 바랍니다. 전 지금 학부 마지막 학기다니고 있는데 참 이리저리 정신이 없네요. 그래도 내일 경기는 오랜만에 생중계로 볼 수 있겠습니다.ㅎㅎ
면접 잘 보셨는지요? 흠, 어느쪽 회사인지도 무척이나 궁금하네요... ㅎㅎㅎ 방
전공이 경영정보학인데 전공과 관련이 많은 곳이구요.. 협회 쪽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