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이번 읍장과의 면담에서 풍무동이 요구하는 여러 사안가운데..도대체 누가 셔틀버스 운운 했는지요?어떤분이 요구사항 1번에
넣은건지 참으로 궁금 합니다.
신문 기사를 보면 더 가관 입니다.
이날 풍무동 주민들은 중전철 건설시 풍무동은 역사가 없어 매우 불편하므로 이에 대한 대책으로 9호선과 5호선 탑승이 가능하도록 풍무동~인천시 장기동~매립지도로~개화역~송정역을 잇는 셔틀버스 운행을 포함한 종합적인 교통개선 대책을 밝혀달라고 요구했다
시장은 국토해양부 상정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풍무동 주민을 위한 민원편의 셔틀버스 및 노선버스 운영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겠다고 답하고 중전철은 직선화가 원칙이므로 48국도를 따라 설치계획중에 있으나 역사의 위치가 확정된 것은 아니며 실시계획이 이뤄져야 정확한 역사의 위치가 나올 것이라고 말했다.
이게 뭔 소리 입니까?요구사항 글귀중에 풍무동은 역사가 없다라니?우리 스스로 풍무역 포기 하는듯한 발언을 하는 경우는 뭔지요?
읍장님 마음 속으로 얼마나 좋아했을지 상상이 갑니다.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풍무동은 풍무역사를 포기 했구나 라는 인식을 아주 명확히 각인 시켜 준 뜻 깊은 자리가 되었습니다.
거기에 대한 화답으로 읍장님도 너무 감사하게도 셔틀 버스 긍정적으로 검토 한답니다.
읍장님 입장에선 풍무동이 너무 감사 하겠지요.
셔틀 버스 요구는 너무 때 이른 요구 입니다.정말 하다 하다 안되면 그때 가서 해주면 타고 아님 말고 입니다.
우리가 거지도 아니고...고작 버스 몇대 얻어 내려는 건지요?
읍장 한마디에 풍무역 포기 해야 하나요?읍장을 누가 뽑은건데...
셔틀버스 요구는 철회 되야 하고..풍무역사 설치를 풍무동 요구사항 1번에 해야 합니다.
우선,제일 급한게 풍무동 스스로 시에 대한 요구 사항 정리 부터 해야 한다 봅니다.
이게 무슨 자다가 봉창 두드리는 소리도 아니고..에공.
아파트 연합회든..아파트 회장단 모임이든..동장이나 누구든...모여 입장 정리를 다시 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스스로 무너지는 꼴은 안보였으면 합니다.
셔틀버스 말만 나와도 화가나고 어이 없습니다....쩝
셔틀버스 요구한 사람들과는 정말 진지한 대화가 필요한것 같습니다.풍무동 분들 맞는지?
그럼 이만.
첫댓글 셔틀버스 생긴다치면 1002번 송정 수요가 줄어서 1002번 대수가 줄겁니다;; 보나마나 김포시에서 직접 운영하진 않을테고 김포운수에 위탁운영 맡길게 뻔하고 69, 1002번 대수 쪼개기만 예상됩니다.
그개...가 읍장이었나요? 난 이장인줄 알았었는데....
이 요구사항은 누가 작성한 건가요? 김포시청에서 작성한 건가요? 풍무동에서 작성한 건가요? 정신머리들이 멊구만... 그러니 그런 사람을 시장이라고 뽑아주지... 김포 전철 백지화하고, 인천 지하철 이용합시다!!
나도 김포신문 보고 어이가 없었습니다. 넘 웃기는 일. 풍무역사가 설치하고 9호선 들어와도 당연히 풍무동에 들어오도록 요구해야 마땅한거 아닌가요? 다들 그렇게 생각하고 시장뽑은 거 아니었는지....
첫째도 역사
둘째도 역사
셋째도 역사
그래도 강행하면 시장이 제발 서틀버스라도 놔줄테니 라고 해야 순서라고 봅니다.
중전철이 가능하다는 가정부터 잘못입니다. 역사가 없을때의 대안을 논하는 것 역시 무의미하다는 겁니다. 그런 잔교로 풍무동이 분열하고 흔들리지 않을겁니다. 민감하게 반응할 필요 없습니다.
경전철 시작했으면 지금쯤 삽질소리 요란할텐데, 시장의 헛짓거리로 시간을 허비했다면 주민소환이라도 진행해야겠네요. 7, 8년 기다려 달라는 게 지금 시장 하는 짓 보니 10년도 넘을 듯합니다. 에고~ 허리 휜다.....
豊舞洞 住民을 바보 程度로 여기고 愚弄한 政治詐欺꾼
유영록氏는 豊舞洞 近處엔 얼씬도 못하게 해야 합니다
풍무동소원은풍무역사입니다 이뤄지는날까지 풍무동민모두화이팅
윗분들 말씀에 동감입니다. 풍무역 생길때까지는 이사 절대 안갑니다.
어디사시는 어떤 어르신인지는 모르겠지만 셔틀버스는 사우나나 보건서 가실때 이용하시는게 나을듯 합니다. 서울로 통학하거나 출퇴근 하는 자식들을 생각한다면 과연 그런 말이 나오겠습니까 !
이장님의 짜고치는 고스톱인가 보네요~
저도 그렇게 생각 합니당..ㅋ
미친 놈들 ~ 풍무역사 반드시 관철되어야 합니다.
풍무역사가 들어서는 그날까지 화이팅
마을회관 팔아먹은 개 잡아 패댁이를 칠 분 어디 없을까? 소심한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