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 영덕 이쪽은
버스로도 6시간 이상 걸립니다
그리고..;;
인천, 김포, 김해 만 살거라고 하셨는데..
그것은 잘못된 판단이라고 여겨집니다
김해라고 하셨는데
그렇다면 김포와 제주에서 김해를 오가는 사람이 그렇게 많아서 살것이라는 결론이 나오는데
이것이 잘못된 판단이라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김해공항은 고철이 완성된후 부산이용객이 떨어지리라 생각이 됩니다
즉 김해공항도 부산이용객이 떨어지면
김해공항은 먹고살게 없어진다는 뜻입니다
제주노선은 얼마나 이용할진 모르겠습니다만
그 이외의 노선을 생각해 보자면
김해노선은 먹고살게 없어집니다(국제선 제외..;;)
김포공항은 그래도 국내선 항공기중 제일 많은 제주 비행노선이 있으니
어느정도는 살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만
아마도 공항은 수도권에 있는 김포, 인천 공항이외에는
거의 살지 못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유명 관광지 같은경우엔 국제 노선을 개항하여 관광을 유치하면
어느정도 형편이 나아질것이라고 봅니다
특히나 양양공항같은경우는
국제공항이니 일본, 미국
이쪽에서 양양공항으로 운행하는 항공기를 개설하여(현재 있을련지는 모르겠습니다.. 비행기에는 워낙 문외한 인지라)
강원도 지자체 에서 일본과 미국쪽에 홍보를 하면
강원도를 가려는 외국인들이 서울까지 오지 않고
바로 양양공항으로 갈수있게끔 하면 수요가 늘것입니다
이런식으로 하면 국내 지방공항들중 국제공항급 공항은
어느정도 살수있으리라 봅니다..;;
p.s 얘기가 많이 빗나간거 같습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