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24개월 할부하면 못살 가격은 아닌데..
왜 모라고 하는지들.. 차암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660737097&cc=AA02&keyword=%c0%d3%bd%ba%b6%f3%bf%ee%c1%f6%c3%bc%be%ee&Fwk=%c0%d3%bd%ba%b6%f3%bf%ee%c1%f6%c3%bc%be%ee&scoredtype=0&frm2=through&acode=SRP_SV_0301
첫댓글 24개월 할부라고 말하는 것에서.. 글쓴이의 비난이 담겨있음을 알 수 있네요.
의자 비싼거 쓰면 안되나요?..
중소기업 과장도 집에서 60만원짜리 컴퓨터 의자 쓰는데. 돈백짜리 의자에 왜들 호들갑인지...
일시불로 살수도 있고, 2/3개월 무이자를 노릴수도 있죠. 저도 40만원 가까이 하는 듀오백 샀는데, 90만원 투자 못할건 또 뭔가요???
갤놋2쓰면 사퇴해야될 기세
900만원짜리를 사도 자본주의 사회에서 뭐라할 일은 아니죠... 그놈의 서민서민 하는데 문재인 후보가 지금은 서민이 아니라 쳐준다 해도 어쨌든 삶의 시작은 서민이죠.. 반면 박근혜 후보는 서민의 서자도 알 수 없는 삶을 살아왔습니다. 똑같이 서민 코스프레다 해도 박근혜의 가면이 더 두껍죠
흠 선거가 다가오니 확실히 급하긴 급한가봅니다.
아이패드에 일시불로 86만원을 긁은적 있는데 사과해야하나요?
저희 사장님은 록히드 라운지 사무실에 깔아놨다는~
절대 정품이 90만원은 아니고요, 아마 문 후보 이슈 이후나 혹은 이전에 만든 가품, 을지로에서 카피의자들 많죠. 이번 위자 이슈같은 경우가 바로 수구세력의 프레임의 가장 좋은 사례 같습니다. 논의할 바가 아닌 사항 같아요.
제 듀오백 의자도 50만원인데요? 문재인과 비교도 안되는 서민입니다. 돈 많은 사람이 자기 돈 쓰는게 뭐가 문제인가요?
이런걸로 까는건 이해가 안되네요.
전 나경원 1억 피부과부터 손수조 재산, 박영선 아들 3000만원 학교까지 자기 돈 쓰는거에 대해서 단 한번도 욕한적 없습니다.
다시한번 느끼지만 나경원이 스케일이 다르긴 하네요 1억 피부과 ㄷㄷㄷ
저도 이명박 손자가 고급패팅 입을떄도 욕한적 없습니다~
모션킹스 // 그런데 글하고 행동하고 다르게 행동하시니 문제죠. 뉘앙스가 뭐라고 해달라는 뉘앙스니 문제죠.
나경원은 역대급이긴 합니다. ㅋㅋㅋㅋ
알바아니라는 글보고 님글 찾아보고 있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