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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Medi2: Forum 8월7일자 Kingdoms 유닛 리밸런싱 소식입니다.
wolv 추천 0 조회 1,084 07.08.09 20:09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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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7.08.09 20:35

    첫댓글 멋있네요. 아메리카 스페인 반영도 되있고..

  • 07.08.09 21:42

    음.. 정리하자면 아머가- 쉴드가 +,,, 그리고 궁수의 정확도가 올라가고 공격력 변화가 없다고한다면.. 원거리를 많이쓰는 저는 환영이네요 그리고.. 양손검병들이 디펜스스킬이 오르고 아머가 내려가면 오다가 녹는경우가 생길듯한데.. 머리아프다.. 나중에 해보면..

  • 07.08.09 21:46

    사실 AI 가 궁병을 쓰면 궁기병 아닌 이상 확 달려 들어 버리면 1,2 번 쓰고 바보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젠 좀 쓸만해지겠군요. 방패 없는 넘들 녹이기에....

  • 07.08.09 21:46

    그래도... 문제는 생기겠죠? ㅋ ^^

  • 07.08.09 22:02

    쯔바이헨더와 양손검병들 제가바라던대로됬네요~

  • 07.08.09 23:36

    병력수는 왜 자꾸 줄이나. 스탯만 변경해도 해결되는 문제를 굳이 숫자를 줄이는 이유는 역사적 사실에 부합하기 위한...에이씨,

  • 07.08.10 00:02

    기병 유닛수가 KWESSA님의 유닛밸런스처럼 줄이네요..KWESSA님의 유닛밸런스를 제작사에서도 입수를 했나보군요..ㅎㅎㅎ

  • 07.08.10 02:55

    어차피 신뢰는 안가네요. 모더분들만 믿고 있음 - _-

  • 07.08.10 04:02

    헐...ㅡㅡ 이거원 지금 짜고 있는 밸런싱이랑 다른게 없네.. 우짜란 말이고..ㅠㅠ

  • 07.08.10 09:30

    그래두 화이링~!

  • 07.08.10 10:16

    수고하셨습니다.

  • 07.08.10 14:13

    코끼리를 강화하라~! 코끼리만세!!!

  • 07.08.10 12:27

    !!

  • 07.08.10 15:51

    안돼효 어찌 죽이라고 ㄷㄷㄷ

  • 07.08.10 16:08

    궁수 강화는 개인적으론 좀 싫은데... 실제로도 궁수가 전투에서 큰 역할을 한것 같지도 않고... 화살수나 좀 줄이던지..

  • 07.08.11 00:40

    헉...안돼.. 내 올기병.... 악..올랜서..올고딕...하악하악..시도도 안해봤거늘~!~!~!

  • 07.08.11 19:12

    궁수는 모집금액도 일반 허접보병보다 낮지만 손실 대비 킬수만 보면 왠만한 기병 몇배되는데, 유지비도 거의 안드니 높은자리만 차지하고 좀 버팅기는 싱거운 전투가 되는 것 같습니다. 역사적으로 봤을때도 궁수는 육박전 하기전에 안 다치게 할려고 뒤로 뺍니다. 고건 실력있는 궁수가 귀했다는 의미이기도 하죠. 제가볼땐 유지비를 높이던가 초기모집비용을 거의 기병수준으로 높여야 어느정도 밸런스가 맞을 듯 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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