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X, 이준X, 이.명 그리고 삶은 우두 등도 소시오패스로 보인다고 본문에서 짚었는데 정신과 의사도 그렇게 보는것 같네요.
관련하여 안선호 동지님이 올려주신 자료 소개해 드려요.
From 안 선 호
원희룡 후보의 부인 강씨는 서울대 의대를 나온 신경정신과 의사다. 강씨는 이재명이 소시오(Socio) 장애 경향이라며 자기 편이 아니면 아무렇게 대해도 전혀 죄책감을 느끼지 않고 뒤틀리고 비뚤어진 마음에서 나오는 비정상적인 말과 행동이라고 말했다. 좋게 말해서 소시오 장애지 일종의 정신병이다. 더 쉽게 말하면 미쳤다는 거다.
이재명이 시장할 때 성남시에서 강제로 정신병원에 입원된 사람이 25명이다. 자기 친형도 강제입원 시킨 잔인한 자다. 이 자의 잔인성은 이번 국감에서도 잘 나타났다. 야당의원이 아주 만약에 대통령이 되면 대장동 사건으로 무기징역 당한 사람 사면해줄꺼냐? 묻자 바로 그런 중죄를 어떻게 사면합니까? 엄벌해야죠! 시시때때로 발바꾸고 거짓말을 밥먹듯하는 소시오 장애니 그때가면 또 말바꾸겠지만 사람이 죽는 것에 대한 아무런 인식이 없는 잔인성이 그대로다.
이재명이 시장 때 서로 봐주고 뇌물도 받고 한 국제마피아 조직원이 태국 파피아호텔에서 한국청년을 무참히 살해했어도 아무런 가책도 없이 죽인 국제마피아 조직원을 변호했다.
누가 뭐래도 유동규는 자기의 심복 중의 심복이다. 시장 당선을 위해 온몸을 바쳐 뛰었고 시장이 설계해서 유동규를 본부장에 임명해서 주민들의 땅을 약탈해서 수천억의 이익을 특정업체에 몰아주는 위험한 사업을 앞장서서 한 유동규를 악행만 해왔다고 배신감 느낀다 했다. 그리고 유동규가 압수수색이 들어오자 약 먹고 자살하려 했다고 말했다. 국감 도중에 의원이 묻지도 않은 말을 한거다. 왜 이말을 했을까?
유동규에게 자살하라는 메세지다. 유동규 하나 죽으면 다 묻어버릴수 있다는 잔인성이다. 정신병은 고치기가 어렵다. 정신병을 인정하는 환자는 오히려 고칠수 있다. 약을 먹일수 있기 때문이다. 고치기 어려운 환자가 이재명 같은 환자이다. 왜냐면 본인은 절대 정신병이 아니라고 우기기 때문이다. 자기는 아주 정상이라며 어떠한 치료도 거부한다.
이넘이야 말로 감옥이 아나라 정신병원부터 강제입원시켜야할 정신병자이기 때문이다!
이런 소시오 환자에 조폭과 어울리며 극도의 잔인성을 가진 자가 여당 대선후보다.
한 주를 보내는 금요일 아침에
方山
정신병자들이 나대는 이런 세상은 그만 깨끗이 정리하는게 창조주 하나님의 뜻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첫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