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파트/집합건물 경리(토요일오후TV 팬카페~)
 
 
 
카페 게시글
◆ 질문이여~선배님들 도급관리라는데...
용용이들 추천 0 조회 109 24.04.27 23:42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4.29 12:57

    첫댓글 급여대장은 근로계약서 수당과 맞는지 확인해보시고 급여명세서 자료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평달,명절있는달, 휴가기간(휴가비) 이렇게 대표적으로 3달을 보내주시면 되는데. 본사에 정확히 물어보시고 보내시는 것이 좋겠죠.

    자료를 달라고 하는 부서가 있으면 모르겠으면 다시 물어보시고 그걸 주세요.

    도급인데. 사업자등록증이 없으면 도급사업장의 사업자등록증으로 통장을 만드실껍니다.
    회계처리는 별다를 것이 없고
    자금지출은 도급회사 본사에서 결제받고 집행합니다.
    계약은 본사 보고하고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때로는 소장님 권한으로 계약서 작성하는 곳도 있지만 그래도
    본사에 보고하고 합니다. )

    도급회사마다 해주는 범위가 다르니 무엇보다 본사에 상의하여서 처리하시면 안내해 줄껍니다.
    그게 제일 확실하겠죠.

  • 작성자 24.05.05 07:38

    감사합니다.무엇이든 처음이니 물어보는게 좋겠네요~~ 너무 감사합니다.

  • 24.05.05 10:42

    몇세대 입주로 가시나요??
    오 대단대단

  • 작성자 24.05.05 12:05

    488세대입니다.무모한 도전인듯요 ㅜ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