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계시록 1 : 19
그러므로 네 본 것과 이제 있는 일과 장차 될 일을 기록하라
요한계시록의 기록 방식이 이제 있는 일과 장차 될 일 이 두 방식으로 기록 되었습니다.
이 문장을
15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하늘에 큰 음성들이 나서 가로되 세상 나라가 우리 주와 그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어 그가 세세토록 왕 노릇 하시리로다 하니
16 하나님 앞에 자기 보좌에 앉은 이십사 장로들이 엎드려 얼굴을 대고 하나님께 경배하여
17 가로되 감사하옵나니 옛적에도 계셨고 시방도 계신 주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여 친히 큰 권능을 잡으시고 왕 노릇 하시도다
18 이방들이 분노하매 주의 진노가 임하여 죽은 자를 심판하시며 종 선지자들과 성도들과 또 무론 대소하고 주의 이름을 경외하는 자들에게 상주시며 또 땅을 망하게 하는 자들을 멸망시키실 때로소이다 하더라
요한이 듣고 기록한 파랑색으로 표시한 문장이.
이제 있는 일로 해석하면 11장 15절에 재림이 맞죠
장차 될 일로 해석하면 11장 15절에 재림하지 않죠.
오은환. 크리스탈, 장민재 이 세명은 이 문장을 이제 있는 일로 해석하기 때문에.
11장 15절에 예수님이 재림했다고 주장하니.
16장에 이 땅에 쏟아지는 7개의 대접 재앙이 문제가 되는 것이죠.
크리스탈
크리스탈은 해석은 11장 15절에 휴거되고 하늘 왕국에 천년왕국이 시작된다고 주장하여. 7대접이 이 땅에 쏟아져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내용으로 주장을 하죠.
문제는
세상 나라가 우리 주와 그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어 그가 세세토록 왕 노릇 하시리로다
세상 나라가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다는 것을 부정할 수 밖에 없죠. 왜 하늘 왕국에서 천년왕국이 이루어진다고 주장하기 때문..
예수님의 재림으로 이 세상 나라가 우리 주와 그 그리스도의 나라가 된다면,
하나님이 왜 이 세상에 진노의 대접재앙으로 심판을 하시겠느냐?
세상 나라가 그리스도의 나라가 된다는 것을 부정하고 있죠.
오은환..
세상 나라가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어 왕노릇 한다는 것을 부정하고.
예수님은 재림을 했지만. 천녕왕국은 시작한 것이 아니라고 주장하죠.
그래서 자기 주장이 맞을려면 7대접에서 6번째 대접을 앞으로 땡겨야 합니다.
6대접이 예수님의 재림 전에 있어야 하니까. 7나팔에 재림이다 주장하기 때문에..
① 여섯째 나팔(둘째 화 - 계9:13-21) ⇒ ② 여섯째 대접(아마겟돈 전쟁 - 계16:12-16)
⇒ ③ 일곱째 나팔 울림(계11:15) ⇒
그래서 재앙의 순서를 바꾸는 짓을 하죠.
심지어 재림과 휴거 순서도 바꾸죠..
휴거가 있고 재림인데. 휴거된 성도가 11장 15절의 재림의 주장에 같이 재림하면 7대접을 받게 되기 때문에
다시 정리하면,
* 재림 전 사건들 = 여섯째 나팔/여섯째 대접
* 재림 - 일곱째 나팔이 울릴 때
* 재림 후 사건들 = 성도들의 부활과 휴거/여섯째 인/그리스도와 천사들의 등장/대접 재앙들 내림
재림 후 성도들의 부활과 휴거가 있다고 주장하는 것이죠.
장민재. 이자는 논할 가치도 없고 ㅋㅋ
이 문장을
15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하늘에 큰 음성들이 나서 가로되 세상 나라가 우리 주와 그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어 그가 세세토록 왕 노릇 하시리로다 하니
16 하나님 앞에 자기 보좌에 앉은 이십사 장로들이 엎드려 얼굴을 대고 하나님께 경배하여
17 가로되 감사하옵나니 옛적에도 계셨고 시방도 계신 주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여 친히 큰 권능을 잡으시고 왕 노릇 하시도다
18 이방들이 분노하매 주의 진노가 임하여 죽은 자를 심판하시며 종 선지자들과 성도들과 또 무론 대소하고 주의 이름을 경외하는 자들에게 상주시며 또 땅을 망하게 하는 자들을 멸망시키실 때로소이다 하더라
요한이 듣고 기록한 파랑색으로 표시한 문장이 장차 될 일로 해석하면 문제가 없는 겁니다.
예수님의 재림은 요한계시록 19장에서 정상적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7대접이 다 쏟아지고 예수님이 재림하시면 되죠.
저 문장이 왜 장차 될 일이냐??
듣고 기록한 것입니다.
만약이 이제 있는 일이면 요한이 예수님의 재림을 보고 기록하겠죠.
요한계시록 19장
11 또 내가 하늘이 열린 것을 보니 보라 백마와 탄 자가 있으니 그 이름은 충신과 진실이라 그가 공의로 심판하며 싸우더라
12 그 눈이 불꽃 같고 그 머리에 많은 면류관이 있고 또 이름 쓴 것이 하나가 있으니 자기밖에 아는 자가 없고
13 또 그가 피 뿌린 옷을 입었는데 그 이름은 하나님의 말씀이라 칭하더라
14 하늘에 있는 군대들이 희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고 백마를 타고 그를 따르더라
15 그의 입에서 이한 검이 나오니 그것으로 만국을 치겠고 친히 저희를 철장으로 다스리며 또 친히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의 맹렬한 진노의 포도주 틀을 밟겠고
16 그 옷과 그 다리에 이름 쓴 것이 있으니 만왕의 왕이요 만주의 주라 하였더라
요한의 눈 앞에서 이루어지는 일이기 때문에 즉 이제 있는 일이기 때문에 요한의 눈으로 직접 보고 기록하죠..
듣고 기록한 것은 앞으로 될 일이기 때문에 듣는 겁니다.
이 문장이 이제 있는 일이면
15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하늘에 큰 음성들이 나서 보니 세상 나라가 우리 주와 그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어 그가 세세토록 왕 노릇 하시리로다.
보니 혹은 보매 왜?? 지금 요한의 눈 앞에 일어나는 일이기 때문에..
계속 강조하는 것이
이제 있는 일이냐. 장차 될 일이냐..
오은환과 크리스탈을 이제 있는 일로 해석하니까. 11장 15절에 예수님을 재림 시켜버리는 겁니다.
첫댓글 인 재앙은 장차 일어날 일이 맞습니다.
네 말들은 이전부터 뛰어다니고 있었고, 지금도 뛰어다니고 있지만
말세땐 이들의 활동이 극심하게 일어난다는 계시가 바로 계6장이 주시는 예언임~!!
꺼져
7나팔 = 공중재림.(성도의 부활승천)
6나팔 = 지상강림.(악인의 완전한 죽음,심판)
땅에 오신 예수님께서 이스라엘의 믿는 자들을 대동하시고
새롭게 회복된 땅과 하늘에서 지상천년왕국을 배설하심.
환난 전에 휴거된다는 것은 주장은 거짓입니다.
산 자의 휴거는 절대로 죽은 자의 부활승천 이전에는 일어날 수 없다는 성경말씀~~!!
(살전4:15)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주께서 강림하실 때까지 우리 살아 남아 있는 자도 자는 자보다 결코 앞서지 못하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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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의 죽은 자의 부활사건은 14만4천(두증인)이 사람 가운데 처음 익은 부활의 열매입니다.
이 사건 이전에는 산 자의 휴거는 없습니다~!!
국어 이해력도 없는 것들은 꺼져
16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17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휴거는 같이 된다고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올려
이 말씀이 이해가 안되냐??
그냥 꺼져
@나그네1004
그렇다 쳐도..
14만4천과 함께 승천하면..
그게 환난전 휴거니?
바보냐~??
@장민재(스테파노스)
등신을 봐나
144,000명이 왜 승천을 해??
환난 성도라고. 순교자들이
환난 성도는
24 그 후에는 나중이니 저가 모든 정사와 모든 권세와 능력을 멸하시고 나라를 아버지 하나님께 바칠 때라
이 때 부활한다고.
휴거는 주의 강림하시때 붙은자들이 부활한다음에 휴거되고
환난 성도들은 재림 때 부활된다고.
먼 개소리를 하냐??
@장민재(스테파노스)
환난전휴거가 되는 사람들은 교회 성도들..
144,000명은 환난 성도..
요한계시록 20장
4 또 내가 보좌들을 보니 거기 앉은 자들이 있어 심판하는 권세를 받았더라 또 내가 보니 예수의 증거와 하나님의 말씀을 인하여 목 베임을 받은 자의 영혼들과 또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지도 아니하고 이마와 손에 그의 표를 받지도 아니한 자들이 살아서 그리스도로 더불어 천 년 동안 왕 노릇 하니
=>또 내가 보니 예수의 증거와 하나님의 말씀을 인하여 목 베임을 받은 자의 영혼들
순교자들은 부활한 상태로 소개하냐??
순교된 상태로 소개하냐?
그냥 꺼져
국어 이해력도 없는 것들이 성경을 논다고 지랄들 하냐??
@나그네1004
14만4천이 있는 곳이 하늘의 시온산임.
사람 가운데 처음 익은 부활의 열매인데 이들과 같이 산 자들이 휴거되었다면 환난중 휴거이지..
환난전 휴거는 아니잖아~??
너 바보 맞군..
ㅎㅎㅎ
@장민재(스테파노스)
순교해서 혼이 시온산에 있지
이 무식아
@나그네1004
두증인도 혼이 올라갔느냐?
두증인이 부활,승천되기 이전에는
산 자의 휴거는 없느니라~!!
계11:15의 세상 나라는 세상에서 육체를 입고 왕 노릇하던 성도들을 말하는 거란다.
너처럼 인간적인 시각으로 보는 이 땅위에 있는 악인들의 나라를 말하는 게 아니란다.
이 땅에 있는 악인들의 나라는 심판의 대상이지 하나님의 나라로 변할 리가 없단다.
하나님이 하나님의 나라에 진노의 대접으로 심판하실 일은 없단다.
"네가 나의 인내의 말씀을 지켰은즉 내가 또한 너를 지키어 시험의 때를 면하게 하리니 이는 장차 온 세상에 임하여 땅에 거하는 자들을 시험할 때라(계3:10)."
=>계11:15의 세상 나라는 세상에서 육체를 입고 왕 노릇하던 성도들을 말하는 거란다.
15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하늘에 큰 음성들이 나서 가로되 세상 나라가 우리 주와 그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어 그가 세세토록 왕 노릇 하시리로다 하니
세상나라가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어 왕노릇한다는 말씀이 이해가 안되냐?
15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하늘에 큰 음성들이 나서 가로되 세상 나라가 우리 주와 그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어 그가 세세토록 왕 노릇 하시리로다 하니
이 말씀이 =>계11:15의 세상 나라는 세상에서 육체를 입고 왕 노릇하던 성도들을 말하는 거란다.
국어이해력이 없는 것들은 꺼져
@나그네1004
보고도 모르면 어쩌자는 거냐?
환란전 휴거론에 비춰보니 말씀이 말이 안되지?
그래서 환란전 휴거론이 허구라는 거란다.
@crystal sea 15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하늘에 큰 음성들이 나서 가로되 세상 나라가 우리 주와 그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어 그가 세세토록 왕 노릇 하시리로다 하니
그가 세세토록 왕 노릇 하시리로다
여기서 "그가" 누구냐?
15절을 읽고
아직도 =>계11:15의 세상 나라는 세상에서 육체를 입고 왕 노릇하던 성도들을 말하는 거란다
국어 이해력도 없는 것들이.
그냐 꺼져
사모함에게 가서 새우젓이 받아 처먹어
@나그네1004
정신이 돌았구나!
세상 나라가 이 땅의 세상적인 나라라면
이 땅에 있는 세상 나라가 우리 주와 그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었는데,
거기다가 진노의 대접을 쏟아 붓는다는 것이 말이 되느냐?
7째 나팔에 세상에 있던 하나님의 나라인 성도들이 부활 휴거되어 빼냄을 입자마자 이 땅에는 진노의 대접 심판이 쏟아지는 것이란다.
이런 일이 있을 것이라 하시면서
예수님이 말씀하시기를
노아가 방주에 들어가자 마자 이 땅에는 물의 심판이 있었고,
롯이 빼냄을 입자마자 소돔과 고모라에 불심판이 임했던 것이 그 거울이 된다하지 않았더냐!
세상에 있던 하나님의 백성들이 부활 휴거되어 땅에서 들림을 받자 마자 이 땅에는 진노의 대접이 쏟아지는 것이란다.
이 땅에 있는 세상적인 나라가 주와 그리스도의 나라가 될 것이란 환상은 버려라.
부활 휴거된 성도들은 불이섞인 유리바다 건어 저 세상에 바쳐지는 것이고, 저 세상에 바쳐진 성도들은 이 세상과는 영이별하는 거란다.
@crystal sea 이 댕댕이을 봐나
11장 15일은 장차 될 일이라고 등신아
11장 15절에 일어나 일이 아니고. 19장에서 일어날 일 이라고 댕댕아
그런데 왜 나에게 이런 댕청이 같은 질문하냐?
=>세상 나라가 이 땅의 세상적인 나라라면
=>이 땅에 있는 세상 나라가 우리 주와 그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었는데,
=>거기다가 진노의 대접을 쏟아 붓는다는 것이 말이 되느냐?
이 질문은 오은환에게 해야지
오은환에게 무식하다고 하는 것이
11장 15절에 예수님이 재림해서 세상 나라가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어 왕노릇이 시작된다는 주장에
그리스도의 나라가 된 곳에 7대접이 쏟아지냐? 라고 혼내고 있잖아
참 대청니네 ㅋㅋ
너는 세상 나라가 그리스도의 나라가 된다고 기록했는데. 아니라고 염병하고
11장 15절 에서 요한이 들은 이 말씀 "세상 나라가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는 것""은 장차 될 일로 19장에서 이루어지는 일이야.
이 댕청아.
@crystal sea
똥인지 된장인지도 모르고 처 먹고
똥을 된장이라고 하고 있네 ㅋㅋㅋ
@crystal sea
15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하늘에 큰 음성들이 나서 가로되 세상 나라가 우리 주와 그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어 그가 세세토록 왕 노릇 하시리로다 하니
이 말씀이 어떻게 부활 휴거에 대한 말씀이냐??
=>7째 나팔에 세상에 있던 하나님의 나라인 성도들이 부활 휴거되어 빼냄을 입자마자 이 땅에는 진노의 대접 심판이 쏟아지는 것이란다.
세상 나라가 그리스도의 나라가 된다는 말씀이지
@나그네1004
예수님이 재림을 해야 부활 휴거가 있는 것이고,
부활 휴거가 있어야 나라를 하나님 아버지의 나라에 바칠 것이 아니냐!
"그 후에는 나중이니 저가 모든 정사와 모든 권세와 능력을 멸하시고 나라를 아버지 하나님께 바칠 때라(고전15:24)."
세상에 있는 하나님의 나라가 부활 휴거로 아버지께 바쳐지는 그 때,
이 세상에는 진노의 대접 심판이 이루어진다라는 말씀이니라.
이 일은 계11:15에서 <에게네토>로 이루어지는 것이니라.
국어선생이었다는 녀석이 왜 이렇게 바보가 되었느냐?
새우 젓에 밥비벼 먹고 잘 자라야 할 것이야!!!
댓글을 단 크리스탈과 장민재라는 멍충이들을 보소
15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하늘에 큰 음성들이 나서 가로되 세상 나라가 우리 주와 그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어 그가 세세토록 왕 노릇 하시리로다 하니
이 말씀이
이제 있는 일이냐??
장차 될 일이냐??
이 관점을 두고 글을 써건만..
엉뚱한 댓글이나 달고 있으니..
장차 될 일인데,
장차 7째 나팔이 울릴 때 그 시점에서 있을 일에 대한 광경이란다.
관찰자 시점을 잘 파악하고 시점에 합당한 이해를 해야지.
그 정도도 안되면서 말씀을 해석한다고 하느냐?
@crystal sea
이 무식이을 받나
15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나팔은 불렸어.
이런 국어 이해력도 없는 것들이 장로
한심하다.
가서 새우젓이나 처 먹고 살아
꺼져
@crystal sea
무식하면 용감하다고 사진을 올린 것봐
@나그네1004
그러니까 이 형이 너에게 새우 젓에 밥비벼먹고 빨리 자라라는 것이다.
유치해서 상대를 하겠느냐?
@crystal sea
댕청이를 봤나
새우젓 처먹으면 너 처럼 댕청이가 되는데.
처 먹겠냐??
이것도 멍멍이야.
이 댕청아.
새우젓이 성령의 은사라고 생각하냐?
그래서 먹으라고 하는 것야??
ㅋㅋㅋㅋㅋㅋㅋ
@나그네1004
유치한 것이 좋으면 그리하렴~!
3총사들 ....
셋이 아주 찰떡 궁합이다....
ㅋㅋㅋ
너네 이러다 정들것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