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휠을 사용하여 휴대폰을 가상 iPod으로 전환 할 수있는 앱을 제공하는 Apple
Medium에 발행 된 Rewound 블로그 게시물에 따르면 지난주에 출시 된 기본 음악 플레이어 앱인 Rewound는 iPhone을 iPod Classic처럼 보이게 만들 수 있다고 App Store에서 가져 왔습니다 .
블로그는 애플이 아이포드 디자인을 복사하고 애플 뮤직 기능에 대한 비용을 청구했기 때문에 앱을 가져 왔으며 사람들은 애플 제품으로 애플 리케이션을 오해 할 수 있다고 밝혔다. 블로그는 앱이 애플 앱처럼 보이지 않는 매우 기본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었고 아이팟 클래식 스킨은 사전 설치되지 않았다고 주장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이미 설치 한 후에 다운로드해야합니다.) Apple에 의견을 요청한 후 다시 들으면이 이야기를 업데이트합니다.
아이팟 스킨은 애플의 클래식 한 디자인과 매우 비슷했다. Tom Warren이 설치 한 동료를 살펴보십시오 . 그가 구식 클릭 휠을 사용하는 것을 보았을 때 고등학교에서 사용한 에반 게이션을 듣기 위해 사랑하는 iPod을 스크롤하는 데 향수를 느꼈습니다.
Rewound 블로그에 따르면 "모든 170,000 명 이상의 사용자가 앱을 중단하지 않고 iOS 앱을 업데이트 할 수는 없지만 개발자 인 Louis Anslow는 어떤 식 으로든 앱을 다시 가져 오려고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에 GoFundMe 페이지 되감기의 지속적인 개발, Anslow 그가 앱 스토어에와 GoFundMe가 지원 웹 응용 프로그램의 개발 및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되감기가 다시 제출 얻기 위해 약간의 비틀기를 시도 할"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Anslow는 이들 중 어떤 것이 나올지에 대한 혼합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GoFundMe에서 Anslow는“Apple이 [App Store]에서 Rewound를 다시 허용 할 것인지 확실하지 않으며,“우리는 모든 앱의“완전히 완성 된 버전을 약속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따라서 지금은 Rewound의 미래가 불확실 해 보이기 때문에 iPod 클릭 휠의 좋은 시절을 되 살릴 기회를 계속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