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영상 편집 솔루션 분야 선두기업인 ‘피나클시스템즈 코리아(지사장 신영철, www.pinnaclesys.com)’는 오는 1일부터 동영상 편집 무료교육과 함께! 홈 비디오를 DVD로 무료로 전환해 주는 ‘순간을 영원히’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순간을 영원히’ 행사는 졸업식이나 입학식을 담은 비디오 테이프 혹은 캠코더 영상을 가져오는 고객을 대상으로 동영상 편집 교육을 무료로 실시하는 ! 것으로, 행사 참가신청은 디지털존 홈페이지(www.digitalzone.co.kr)를 통해서 가능하다. 교육은 3월 1일부터 3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오후 4시 하루에 두 차례 실시된다.
이번 행사는 피나클의 초보자용 영상 편집과 DVD 제작 솔루션인 ‘Dazzle(다즐)’을 통해 이루어진다. 다즐 제품군은 아날로그 방식의 동영상을 입력 받아 PC에 디지털로 저장해 주는 영상 솔루션으로, VCR 또는 캠코더의 영상을 캡처해 PC에 저장하거나 편집할 수 있다. 보급형 제품인 다즐은 쉽고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으로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제품이다.
피나클시스템즈 코리아의 신영철 지사장은 “이번 행사는 평생에 한번 뿐인 졸업식이나 ! 입학식 순간을 영원히 기억하고, 디지털을 통해 추억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며 “피나클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영상 편집과 DVD 제작 솔루션 ‘다즐’의 보급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행사문의
디지털존 : www.digitalzone.co.kr 02- 702- 0426 (담당자: 박성중 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