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 소개 : 라이언 와이어트 목사님은, 어바이딩 글로리 미니스트리(변함없이 영원한 영광 미니스트리)의 창시자이며 이 단체의 사도적인 리더입니다. 라이언 목사님은 타오르는 열정의 부흥사역자로써, 모든 믿는 자들이 이 땅에 하나님 거하시는 처소가 되기를 소망하고 있습니다.
이 분은 가시는 곳마다 주님의 영광과 권능을 풀어내심으로써, 강한 예언과 기적을 행하시는 데, 치유의 기름부으심을 통해서 아픈 자들이 즉각적으로 치유를 받고 즉각적인 축사들이 집회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라이언 목사님은 아주 특별한 예언적 가르침의 은사와 더불어 믿는 자들이 어떻게 주님과의 친밀함과 하나됨을 통한 삶을 살 수 있는지 그들을 훈련시키는 일과, 매일 매일의 삶에서 어떻게 하면 주님의 초자연적인 능력과 치유의 권능의 삶을 나타낼 수 있을 지, 믿는 자들을 훈련시키는 일에 주님으로부터 부르심을 받은 분입니다. 이분의 집회는 특히 맑고 깨끗한 기름부음과 강력한 주님의 깊고 강력한 임재가 매우 인상적입니다.
추천의 글 - 패트리샤 킹
"하나님께서는 많은 하나님의 자녀들을 사용하고 계시지만, 초자연적인 하나님의 능력을 풀어내고 있는 선각자들을 일으키고 계십니다. 제가 저의 너무 좋은 친구 한 분을 소개하고 싶은데, 그 분은 라이언 와이어트(Ryan Wyatt) 입니다.
라이언 와이어트(Ryan Wyatt)는 제가 아주 아주 신뢰하는 "하나님의 사람"인데, 그는 너무도 많은 영적인 체험들과 천국의 초자연적인 방문을 받은 사람입니다. 심지어는 예수님께서 그에게 직접 나타나시기도 하셨습니다.
그는 저보다 더 젊은 세대인데, 제가 지금 그에게 나눌, 주님으로 부터의 말씀하신 것이 있습니다. 지난 시간 동안, 척 피어스가 예언과 중보기도의 운동(Movemenr)을 일으켰던 것처럼 라이언 와이어트(Ryan Wyatt), 당신은 주님의 영광(Glory)과 초자연적인(Supernatural) 부분의 운동(Movement)을 일으키게 될 것입니다. 그 부분에 단지 권위(Authority)만을 부여하는 것이 아니라, 신뢰감(credibility)을 회복시키게 될 것입니다.
그러한 이유로, 제가 라이언 와이어트(Ryan Wyatt)를 여러분들께 소개할 수 있다는 것은 저에게 무한한 영광입니다."
라이언 와이어트 목사님의 간증
1. 호텔방에 실제로 나타나신 예수님
라이언 와이어트: 제가 집회를 준비하기 위해서 호텔방에서 기도를 하며 주님의 음성을 기다리고 있었을 때였습니다. “주님, 오늘 집회에서는 어떤 말씀을 나누시기 원하시나요?” 그런데 그 순간 제가 있던 호텔방의 온도가 갑자기 변했습니다. 호텔방이 후끈 열기가 느껴졌습니다. 제가 온도계를 확인해 보았더니 온도계는 켜 있지도 않았습니다. 그때 다시 주님의 임재가 강하게 느껴졌는데, 항상 느끼던 주님의 임재와는 완전히 다른, 한마디로 주님에 대한 경외심이 강하게 느껴지는 그런 임재를 체험했습니다. ‘와! 이번 임재는 아주 특별하군.’ 그것은 제가 이전까지 경험했던 주님의 임재와는 질적으로 다른 것이었습니다. 그 순간 제 호텔방의 한쪽 코너로부터 예수 그리스도께서 호텔방을 걸어서 들어오고 계셨습니다. 그것은 영적인 환상이 아니라 실제적인 체험이었습니다!
예수님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기름이 온 몸에 흘러서 뚝뚝 떨어지는 모습으로 나타 났습니다. 그때 예수님의 모습은 제 육안으로도 확인이 가능하고 실제로 만질 수도 있는 실제적인 모습이셨습니다. 그것은 영적인 환상이 아니었습니다! 제가 예수님의 모습을 영적인 환상을 통해서 이 전에 뵌 적이 있기 때문에, 그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그때 예수님은 환상의 모습이 아니라 실제적인 모습으로 나타나셨던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저에게 한 발짝 더 가까이 다가오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저에게 더 다가오기 위해 발걸음을 옮기셨습니다. 제 옆에 예수님께서 서시자 제 몸이 속안에서부터 벌벌 떨리며 멈출 수 없는 통곡이 터져 나왔습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라이언, 이 시대에 나와 친밀함 가운데 나아오는 자들에게 내가 ‘이기는 자의 기름’(Oil of Overcomer)을 붓고 있다!” 그리고 두 가지에 대해서 말씀하셨고 이것이 저의 사역의 주 근간을 이루는 토대가 되었습니다.
“라이언, 나는 영적인 기업들을 취하는 자들을 너무도 갈망하고 기다리고 있다” 이 때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영적인 유산은, 제사장들의 기업은 여호와 하나님 자신이라는 것을 다시 상기시키셨습니다. 이 시대에 우리 모두는 왕 같은 제사장이며 우리의 기업이 되시는 하나님을 추구하고 취하게 될 때 하나님의 모든 성품과 초자연적인 속성들이 우리들에게 나타나게 되기를 주님은 목말라하십니다.
예수님은 그때 에스겔서 44장 24절의 말씀을 주셨습니다.
“그들은 기업이 있으리니 내가 곧 그 기업이라. 너희는 이스라엘 가운데서 그들에게 산업을 주지 말라. 나는 그 산업이 됨이니라.”
“라이언, 그리고 나는 나의 백성들이 나의 모든 기업들을 다 취하기를 너무도 원하고 갈망한다.”
예수님께서 에베소서 3장 10절의 말씀을 주셨습니다. 그래서 제가 예수님께 주어진 모든 영적 기업들이 이 땅에 사는 주님의 자녀들에게 모두 귀속하게 된다는 것을 명확하게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이 땅에 심어두신 교회를 통해서 주님은 주님의 모든 것 - 주님의 권능, 그 분의 성품, 주님의 사랑 그리고 초자연적인 영역들을 정사와 권세들에게 나타내시기를 너무도 원하고 계십니다. 이것은 우리가 천국에 갔을 때 이루어질 일이 아니라 지금 이 땅에서 이루시게 될 일입니다. 하나님의 나라가 가까이 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는 이제 교회로 말미암아 하늘에서 정사와 권세들에게 하나님의 각종 지혜를 알게 하려 하심이니” (에베소서 3:10)
2. 주님의 임재의 구름이 실제적으로 내려와 65파운드(30kg)의 살이 즉각적으로 빠지고 생니가 생김.
라이언 와이어트: 집회에서 설교를 하는데 주님의 강한 임재가 내려 왔습니다. 그때 하나님의 임재의 구름이 내려왔습니다. 그 임재의 구름은 손바닥보다 조금 더 큰 크기였는데 4개의 임재 구름이 집회의 회중 가운데로 내려 왔습니다. 그 임재의 구름은 육안으로 직접 볼 수 있었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그 집회에 참석한 모든 회중들이 동시에 그 영광의 임재의 구름을 볼 수 있었습니다. 네 개의 임재의 구름은 회중들 사이를 물 흐르듯이 떠다니다가 집회에 참석한 회중들 중에서 4명의 사람들의 위에 각각 머물렀습니다.
그 때 그 여인도 임재의 구름이 머물렀던 4명 중에 한 명이었는데, 갑자기 전기가 그녀의 온몸을 통과한 것을 느꼈습니다. 그녀는 편도선 관련 질환을 앓고 있었는데 그 고통이 사라지는 것을 느꼈고, 30분 후에 자신의 바지를 손으로 움켜잡고서 벌떡 일어났습니다. "제가 갑자기 살이 빠졌어요!" 너무 기뻐하며 손을 흔들며 환호성을 질렀습니다. 그녀는 임재의 구름이 머물렀던 동안에 그녀의 65파운드(30 kg)의 살이 즉각적으로 빠졌던 것입니다. 영광의 임재가 머물렀던 또 다른 사람인 한 소년은 치과의사가 실수로 생 이빨 두 개를 유치(baby teeth)로 착각해서 그냥 뽑아버렸던 일을 겪었는데, 그래서 항상 이빨들 사이에 두 개의 구멍이 있었는데 그 소년에게 영광의 임재의 구름이 머물렀던 그 이후로 두 개의 새로운 이가 생겨났습니다.
미국에서 한 회원이 보내 온 라이언 와이어트에 대한 증언
"2008년 6월 미국 테네시주 knoxvill 이라는 도시에서 열린 집회에 아내와 참석할 기회가 있었는데요. 그 곳에 오셨던 밥 존스 목사님께서 예언하시길, '마지막 시대의 추수를 위한 대부흥의 허브(Hub, 중심, 중추)가 있는데 이들은 기름을 예비하고 주님을 맞이한 슬기로운 처녀들과 같다. 이들은 깨어서 대부흥을 일으키고, 주님 오실 길을 예비할 것이다.
다섯개의 허브는 다음과 같다...
캘리포니아주에 있는 빌 존슨의 베델교회, 노스케롤라이나에 있는 릭 조이너의 모닝스타교회, 미주리주 켄사스시티에 있는 마이클 비클의 아이합, God TV(당시 플로리다 주에 타드 벤틀리 사역이 엄청 부흥하고 있을 때인데, 타드 벤틀리나 플로리다를 언급하시지 않고 God TV만을 언급하셔서 의외라고 생각했습니다.)'
여기서 잠시 말씀을 끊으신 밥 존스 목사님은 '네 곳에 대해서는 확실한 감동이 있는데, 나머지 한 곳에 대한 감동이 없어서 궁금해 하던 차에, 여기로 오는 차 안에서 여러가지 싸인으로 확증을 받으면서, 이곳(테네시주 knoxvill)이 그 다섯 번째이며, knoxvill의 부흥을 위해 사역하는 어바이딩 글로리의 대표인 라이언 와이어트가 그 중심에 있다" 고 선포하셨습니다. 당시 그 집회에는 주님의 임재가 가득했으며 그 선포로 인해 모두가 기뻐했습니다.
라이언 와이어트는 비록 젊은 나이지만 뭐라 한 마디로 표현하기 힘들 정도로 '강력한 주님의 사자'이십니다! 이것을 꼭 나누고 싶었던 이유는, 라이언 와이어트 목사님이 '5명의 슬기로운 신부'로 거론된 사역공동체의 대표로서, 마지막 시대의 대추수와 부흥의 기름부음을 받은 분이라는 것을 알리고 싶어서입니다."
-집회장소: 서울 큰믿음교회
-집회일정: 2009년 11월 4-8일
(매일 오후 1시와 오후 7시 30분-첫 날도 오후 2시 집회가 있습니다.)
-등록이나 등록비는 없으며, 낮 성회 직후에는 예언 사역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