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현지시각) 태국 방콕의 북한 식당 '평양 아리랑관'에서 종업원들이 공연을 하고 있다. 이들은 전통의상 한복을 반짝거리는 짧은 치마 양장으로 재빨리 갈아입고서는 30분간 막힘없이 공연했다. 배경 화면에는 꽃, 전원풍경, 평원, 물고기로 득실거리는 강 등이 비쳐졌다. 북한의 4차 핵실험과 로켓 발사 후 남측 정부는 자국인들에게 외국의 북한 식당에 가지 말라고 권유했다.
지난 18일(현지시각) 베이징 북한 식당 '옥류관'에서 종업원들이 공연을 하고 있다. 옥류관도 남북 간 대치의 '후유증'을 느끼고 있는 중이다. 북한의 4차 핵실험과 로켓 발사 후 남측 정부는 자국인에게 외국의 북한 식당에 가지 말라고 권유하고 있다.
베이징 북한 식당 '옥류관'에서 종업원들이 공연을 하고 있다. 이 식당에서도 남북 대치의 '효과'를 느끼고 있다. 1, 2월 초에 각각 이뤄진 북한의 4차 핵실험과 로켓 발사 후 남측 정부는 자국인들에게 외국의 북한 식당에 가지 말라고 권유하고 있다.
지난 18일(현지시각) 촬영한 태국 방콕의 북한 식당 '평양 아리랑관'. 북한의 4차 핵실험과 로켓 발사 후 남측 정부는 자국인들에게 외국의 북한 식당에 가지 말라고 권유했다.
지난 18일(현지시각) 촬영한 태국 방콕의 북한 식당 '평양 아리랑관'의 추천 요리. 북한의 4차 핵실험과 로켓 발사 후 남측 정부는 자국인들에게 외국의 북한 식당에 가지 말라고 권유했다.
22일 북한 개성의 한 식당에서 종업원이 계산서를 작성하고 있다. 북측의 장거리 로켓 발사에 대응해 남측에서는 양측이 공동으로 운영해 왔던 개성공단을 폐쇄했다. 이로써 가뜩이나 궁핍한 북측은 경화를 합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드문 기회를 빼앗겼다
카페 게시글
-▲ 사람/사진
북한식당
이궁묵
추천 0
조회 77
16.02.24 13:06
댓글 0
북마크
번역하기
공유하기
기능 더보기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