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래 그림과 같이 파일 로드에 실패한 경우 (사용자 환경 초기화 필요)

1) Win + R 키을 누르거나 검색하여 실행앱을 실행한 후 REGEDIT를 입력하여 확인을 누릅니다.

2) 레지스트리 편집기가 실행되면 경로를 참고하여 문제의 GstarCAD버전을 삭제합니다.
☞ 컴퓨터\HKEY_CURRENT_USER\Software\Gstarsoft\GstarCAD\R19

3) 2번 절차와 같이 경로를 참고하여 문제의 GstarCAD버전을 삭제합니다.
(HKEY_LOCAL_MACHINE에는 Gstarsoft 항목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 컴퓨터\HKEY_LOCAL_MACHINE\SOFTWARE\GstarSoft\GstarCAD\R19

※레지스트리 제거시 반드시 GstarCAD(혹은 Gstarsoft)관련 내용만 삭제하셔야 합니다.
타 프로그램 삭제 시 윈도우 환경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주의바랍니다.
※ 레지스트리 삭제 시 사용자 환경이 초기화되므로 재설정이 필요합니다.
(Options설정, 툴바 위치 등)
기타 문의하실 사항이 있다면 (주)모두솔루션 기술지원부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Tel : 02-857-0976 / Mail : support@modoosol.com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