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전주 맛집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전 주 맛 집 [★백반★] 전주시청앞 "광장식당"
신신가구 추천 0 조회 2,099 06.09.29 13:10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6.09.29 13:23

    첫댓글 ^^* 드디어 광장식당 올리셨군요 ㅋㅋㅋ 꼭한번 가보고 싶은곳... 신신가구님 사진올리는거 탄력받으신거 같아요~

  • 작성자 06.09.29 17:33

    시험삼아 해보는것입니다. 맘같아서는 제폰에 있는 사진 다올리고 시퍼용!!!!!

  • 06.09.29 13:50

    사진찍는 모습.... 다리가 보이네요.. 롱다리(?) 숏다리(?)

  • 작성자 06.09.29 14:02

    제 다리가 아니네용!!! 미스터정님 다리에요

  • 06.09.29 15:43

    전주시내 백반집은 춘추전국시대인듯........ㅋ 맛의평준화가 이루어지고있는듯하네요.

  • 06.09.29 15:57

    우리회사 근처라 예전에 자주 갔었는데 3명 이상일경우 계란찜도 나옵니다..그런데 살짝 좀 지져분 하다는 ^^;;;

  • 06.09.29 19:12

    저 다리는 제다리입니다~~! 저두 일어나서 사진찍고 있는중~~~~! ㅋㅋ 둘이 일어나서 사진찍으니깐 주위사람들이 신기한듯 쳐다보더라구여~~! 푸하하하

  • 06.09.29 19:41

    글쎄.. 저는 개인적으로 백반집은 역시 구도청 쪽 식당(지연식당이나 한밭)이 좀 더 나은 것 같아요. 물론 광장식당이 천원 더 싸긴 합니다만.. 가짓수는 만족스럽지만 딱히 '이거다'할만한 맛은 잘 모르겠더라고요. 뭐 백반 한 끼에 넘 많은 것을 기대할 순 없지만 말입니다.

  • 06.11.24 18:00

    전오늘 점심여기서했는데 날추워져서인지 광장식당 아욱국이 더맛나지고 김치찌게도 먹고싶었는데 진짜맛났어요 제옆에손님들도 전부 캬~ 캬~남발 진짜배부르고 맛나게 점심해결

  • 07.06.14 16:21

    여기 점심한끼 하기는 좋은것 같아요... 값도 싸고 윗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계란탕도 부탁드리면 해주시더라구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