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식사는 미스터정과 함께 광장식당으로 발길을 돌렸습니다...사진에 보이듯이 조구세끼2마리,돼지보쌈,잡채,호박잎쌈,깻잎,고등어조림,김,김치,콩나물무침,
멸치볶음,도토리묵,두부부침,장조림,호박볶음,아욱국,새우시래기무침 한상 걸판치게 차려 놓았습니다
공기밥은 달라는대로 줍니다. 가격은4000원입니다 한번 시식한번 해보세용
첫댓글 ^^* 드디어 광장식당 올리셨군요 ㅋㅋㅋ 꼭한번 가보고 싶은곳... 신신가구님 사진올리는거 탄력받으신거 같아요~
시험삼아 해보는것입니다. 맘같아서는 제폰에 있는 사진 다올리고 시퍼용!!!!!
사진찍는 모습.... 다리가 보이네요.. 롱다리(?) 숏다리(?)
제 다리가 아니네용!!! 미스터정님 다리에요
전주시내 백반집은 춘추전국시대인듯........ㅋ 맛의평준화가 이루어지고있는듯하네요.
우리회사 근처라 예전에 자주 갔었는데 3명 이상일경우 계란찜도 나옵니다..그런데 살짝 좀 지져분 하다는 ^^;;;
저 다리는 제다리입니다~~! 저두 일어나서 사진찍고 있는중~~~~! ㅋㅋ 둘이 일어나서 사진찍으니깐 주위사람들이 신기한듯 쳐다보더라구여~~! 푸하하하
글쎄.. 저는 개인적으로 백반집은 역시 구도청 쪽 식당(지연식당이나 한밭)이 좀 더 나은 것 같아요. 물론 광장식당이 천원 더 싸긴 합니다만.. 가짓수는 만족스럽지만 딱히 '이거다'할만한 맛은 잘 모르겠더라고요. 뭐 백반 한 끼에 넘 많은 것을 기대할 순 없지만 말입니다.
전오늘 점심여기서했는데 날추워져서인지 광장식당 아욱국이 더맛나지고 김치찌게도 먹고싶었는데 진짜맛났어요 제옆에손님들도 전부 캬~ 캬~남발 진짜배부르고 맛나게 점심해결
여기 점심한끼 하기는 좋은것 같아요... 값도 싸고 윗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계란탕도 부탁드리면 해주시더라구요...
첫댓글 ^^* 드디어 광장식당 올리셨군요 ㅋㅋㅋ 꼭한번 가보고 싶은곳... 신신가구님 사진올리는거 탄력받으신거 같아요~
시험삼아 해보는것입니다. 맘같아서는 제폰에 있는 사진 다올리고 시퍼용!!!!!
사진찍는 모습.... 다리가 보이네요.. 롱다리(?) 숏다리(?)
제 다리가 아니네용!!! 미스터정님 다리에요
전주시내 백반집은 춘추전국시대인듯........ㅋ 맛의평준화가 이루어지고있는듯하네요.
우리회사 근처라 예전에 자주 갔었는데 3명 이상일경우 계란찜도 나옵니다..그런데 살짝 좀 지져분 하다는 ^^;;;
저 다리는 제다리입니다~~! 저두 일어나서 사진찍고 있는중~~~~! ㅋㅋ 둘이 일어나서 사진찍으니깐 주위사람들이 신기한듯 쳐다보더라구여~~! 푸하하하
글쎄.. 저는 개인적으로 백반집은 역시 구도청 쪽 식당(지연식당이나 한밭)이 좀 더 나은 것 같아요. 물론 광장식당이 천원 더 싸긴 합니다만.. 가짓수는 만족스럽지만 딱히 '이거다'할만한 맛은 잘 모르겠더라고요. 뭐 백반 한 끼에 넘 많은 것을 기대할 순 없지만 말입니다.
전오늘 점심여기서했는데 날추워져서인지 광장식당 아욱국이 더맛나지고 김치찌게도 먹고싶었는데 진짜맛났어요 제옆에손님들도 전부 캬~ 캬~남발 진짜배부르고 맛나게 점심해결
여기 점심한끼 하기는 좋은것 같아요... 값도 싸고 윗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계란탕도 부탁드리면 해주시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