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름 : 송명흡, 宋明洽, 쏭 밍 치아, Song Myang-Heub 등등...
2. 생일 : 1986년 7월 16일
3. 좋아하는 음식 : 떡볶이 (특히 어머니가 해주신 거. 그런데 어머니가 귀찮으신지 먹어본 지 2년이 넘었군...)
4. 싫어하는 동물 : 바퀴벌레 (집이 온통 바퀴벌레 천지라 바퀴약을 갖고 매일 생화학전을 수행중)
5. 잘하는 운동 : 없음. 지독한 운동치임.
6. 가장 좋아하는 친구 : 친구가 한둘도 아닌데 그 중 뽑아서 말하긴 어렵지만... 천지옹이랑 고스트님, 우동특대님 등등 같은 세상(?)에서 활동하는 분들이랑 학교 친구로는 우가람, 박경배, 강규태, 신지호 정도?
7. 별명 : 요즘은 별명이 없고... 그저 중딩때 흡스라 불린 게 마지막 별명...
8. 가장 재미있게 본 영화 : 인디펜던스 데이 (어디까지나 가장 재미있게 본 영화지 감동깊게 본 영화는 아니다...)
9. 가장 좋아하는 무서운 이야기 : 무서운 이야기 자체를 싫어함.
10. 제일 많이 기억나는 선생님 : 중학교 2학년 때 담임이신 전정숙 선생님. 한 번 뵈야 할텐데... 어디 계신지도 모른다;;
11. 제일 싫어하는 사람 : 조지 W 부시.
12. 가장 좋아하는 색깔 : 없음. 색깔엔 무감각한 지라...
13. 가장 좋아하는 드라마 : 보고 또 보고 (언제적 드라마냐ㅡ.ㅡ)
14. 성격 : 상당히 내성적이었다가 인터넷이란 문명의 이기를 접한 뒤 꽤 활달해짐. 그러나 여전히 내성적인 면이 많음. 흥분할 땐 스스로도 미쳤다고 생각할 정도로 괴상해짐.
15. 가장 증오하는 것 : 조갑제를 중심으로 한 수구꼴통(이것들이 11번에 들어가지 않은 이유 : 사람이 아니니까)
16. 내가 만약 홈페이지를 만든다면 : 명탐정 코난 팬사이트(...)
17.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하는 일 : 시계 확인한 뒤 5분만 더 자자 하고 이불 뒤집어 쓰기...
18. 잠잘 때 옆에 놓여있는 것 : 시계, 안경
19. 가장 좋아하는 사이트 : 베스트 애니메, 화이트데쓰
20. 거울울 본 후 자신의 생각 : 어서 돈 벌어야 겠다.(치아 교정을 위해ㅡ.ㅡ)
21. 좋아하는 사람 : 초딩 6년 때 반장이었던 이민아가 마지막...(아련한 추억일 뿐...)
22. 홈페이지가 만들어졌을 때 가장 먼저 알려주고 싶은 사람 : 아오야먀 고쇼 (코난 작가님;;;)
23. 이성친구에게 제일 주고 싶은 선물 : 관련 경험이 전무해서...
24. 가장 가지고 싶은 물건 : 제국의 영광이여 외전 출판본
25. 살아오면서 가장 재미있게 한 게임 : 대항해시대2, 삼국지 영걸전, 징기스칸4, 삼국지6 & 7 (다 코에이 게임)
26. 좋아하는 가수 : 서태지
27. 핸드폰을 사면 어떤 걸로 : 가격 저렴하고 통화랑 문자만 보내면 그만인 걸로.
28. 나는 이럴 때 죽고 싶다 : 모의고사 점수 개떡일 때. 그리고 내가 글 쓴 다음 그 글 읽으면서;;
29. 내가 통신상에서 쓰는 이름 : 라데니조아(영문 표기인 Ladinijoa 혼용). 요즘 본명으로 통일중.
30. 기억에 남는 추억 : 없다...(...)
31. 지금까지 본 영화 중 가장 유치했던 영화 : 21세기 남북전쟁 (21세기판 미국내전이라는 데 대략 개그)
32. 여태까지 본 영화 중 가장 슬픈 영화 : 인디안 썸머
33. 현재 좋아하는 사람 : 없다
34. 어떤 사람이 날 진정으로 좋아해 준다면 어떻게 할래? : 과감하게 차 버린다.
35. 가장 좋아하는 노래 : 아이우치 리나의 Start -명탐정 코난 14기 오프닝곡-(...)
36. 남자라서 안 좋은 점 : 인문계열에서 여자들이 압도적으로 우월하다.
37. 당신은 통신증독에 걸렸다고 생각하는가? : 당연. 그러니까 수능 20일도 안 남은 지금 인터넷하지..
38. 당신은 몇 살 까지 살고 싶은가? : 영원히(...) 당연한 거 아닌감?
39. 가장 많이 활동하는 사이트 : 화이트데쓰
40. 통신을 하면서 얻는 행복은? : 몰랐던 것을 알게 된다는 것... 그리고 수많은 친구들을 사귄다는 것
41. 당신의 별자리 : 모름(검색하기도 싫다;;;)
42. 졸려올 때 참는 법 : 왜 참어? 그냥 자야지..
43. 이성을 볼 때 제일 먼저 보는 것 : 그냥 지나친다.
44. 술을 처음 먹어본 때 : 유치원 때 아버지가 장난으로 소주 한 잔 먹인 것(...) 그 때 이후 먹은 것도 없음
45. 이성에게 자주 듣는 말 : 이성과 대화한 적이 없음.(설마 어머니나 선생님까지 모두 이성으로 간주하는 건 아니겠지. 여긴 일본이 아닌 한국이니까ㅡ.ㅡ)
46. 지금 입고 있는 옷 : 반바지와 반팔(지금은 10월 말;;;)
47. 가장 아끼는 것 : 내가 지금까지 모아온 책들, 그리고 컴퓨터
48. 자신이 좋아하는 과일 : 과일을 전혀 안 먹음
49. 자신의 애창곡 :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과 차태현의 I Love You
50. 프로포즈를 한다면? : 생각해 본 적이 있어야지ㅡ.ㅡ
51. 미래의 아들 딸 이름 : 그저... 이 집안의 빌어먹을 돌림자만 사용하지 않고 예쁘게만...(결혼한다면;;;)
52. 장래희망 : 그저 적당히 먹고 사는 소시민으로서 글쓰기를 취미로 하는 사람.
53. 당신에게 가장 소중한 감정 : 글쎄... 수많은 감정들을 놓고 우열 가리기가 그렇다...
54. 이 100문 100답에 제일 먼저 답할 사람은? : 보나마나 천지옹이지.(제외 팬카페에밖에 안 올리는 글이고;;)
55. 이 100문 100답에 제일 늦게 답할 사람은? : 제외 카페가 문 맏을 때까진 모르는 일ㅡ.ㅡ
56. 좋아하는 만화책 : 체인지가이, 삼국장군전, 명탐정 코난, 탐정학원 Q, 소년탐정 김전일, 용량전, 플라이 하이 등등..
57. 지금 가장 심각한 고민 : 입시;;
58. 가장 좋아하는 숫자 : 7
59. 내가 가장 예쁘다고 생각할 때 : 역시 없음;;
60. 100문 100답 중 갑자기 컴퓨터가 폭발하면? : 절규하며 돌아다니다 폭발한 컴 망치로 뽀개 버리고 씩씩거리다 잔다ㅡ.ㅡ
61. 동성연애에 대한 당신의 견해 : 상당히 보수적 관점이지만... 자연의 섭리에 도전하는 도발적 행위로서 엄금해야 한다.
62. 가장 아팠을 때 : 중 1 겨울방학 때 산에 올랐다가 몸 개떡된 적 있었다.
63. 현재 총 재산 : 현금 7,000원 + 빌려준 돈 6,000원 + 200만 원 이상의 사용 불가능한 인세(압류당했음)
64. 가장 싫어하는 성격 : 특별히... 이것도 없다.
65. 못먹는 음식 : 무려... 김치ㅡ.ㅡ(먹으면 토한다...)
66. 좋아하는 책의 종류랑 책 제목 : 종류는 역사서. 책은 난쟁이가 쏘아 올린 작은 공
67. 친구가 약속 펑크 낼 경우 : 엿같지ㅡ.ㅡ 하지만 혼자 참아야지ㅡ.ㅡ
68. 돈에 대한 심리적 부담 : 매우 크다ㅡ.ㅡ
69. 태양빛과 달빛 중 어느 것이 좋은가? : 달빛.
70. 생일 선물로 받고 싶은 것 : 세계 전쟁사 관련 서적이나 지도책
71. 가장 좋아하는 동물 : 강아지
72. 자신의 종교 : 무교
73. 비오는 날 하고 싶은 것 : 하늘에 대고 욕하기ㅡ.ㅡ
74. 한달 수입 : 학생에게 뭔 얼어죽을 수입? 단, 가끔 특수한 상황에 의해 돈이 들어올 때가 있다.(액수는 다르다)
75. 다시 태어나서 되고 싶은 것 : 없다. 그저 나 자신의 운명을 개척할 뿐.
76. 심심할 때는 이렇게 논다 : 애니음악 듣기. 망상하기(다양한 종류의 망상이 있다)
77. 좋아하는 문장 : '의사의 사명은 부검을 해서 살인자를 가려내는 게 아니라, 피해자의 생명을 구해서 살인자가 나오지 않게 하는 거니까요.' -명탐정 코난 24권 中 아라이데 도모야키
78, 보통 때의 수면시간 : 6시간 미만
79. 키스 경험 : 없다.
80. 가장 무서울 땐 이렇게 한다 : 믿지도 않는 신에게 기도한다ㅡ.ㅡ
81. 하루에 몇 시간씩 통신을 하는가? : 현재는 2~3시간. 수능만 끝나면 몇 배로 늘어남
82. 약속시간에 늦은 상대방을 얼마나 기다릴 수 있는가? : 때에 따라 다르지만 2시간까지 기다린 적이 있고... 보통 1시간 정도.
83. 잘 입는 옷은 : 교복(..)
84. 가장 많이 맞은 기억은? : 초등학교 2학년 때. 몰래 오락실 가느냐고 아버지 지갑에서 천 원 꺼낸 거 걸렸었다ㅡ.ㅡ
85. 가장 통신을 하고 싶을 때는? : 공부 도중 집중이 안 될 때
86. 자신의 소원 또는 목표하는 것 : 소원은 세번째 대전쟁 제대로 써서 한 번 내보기. 목표는 공주대 합격.
87. 만약 100만원이 생긴다면? : 책 사러 가자~
88.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 축구, 핸드볼
89. 타이핑은 보통 몇 자? : 요즘 테스트를 안 했지만 3~400은 나온다.
90. 외박경험 : 수학여행 등 특수경우 제외하면 딱 한 번 뿐이다(지난 겨울, 계약건으로 서울 올라갔을 때;;)
91. 취미로 하는 것 : 밀리터리 자료 모으기. 글쓰기. 음악듣기
92. 신발사이즈 : 모른다. 그저 신발 너덜너덜해지면 가게 가 대충 맞는 걸로 하나 살 뿐(...)
93. 내 이름의 뜻 : 모른다. 단, 한자 뜻을 생각해보면 밝게 살아라 정도...ㅡ.ㅡ
94. 성격상의 최대 장점과 단점 : 장점은 모르겠고... 단점은 사소한 일에 집착한다는 것;;
95. 한 끼 식사량과 식사횟수 : 식사량은 졸라 많이 or 극소량. 하루 식사횟수는 2회 위주인데 가끔 3회나 4회도..;;;
96. 남들에 비해 잘 하는 것 : 필통 하늘로 던진 뒤 받기(...ㅡ.ㅡ) 역사과목...
97. 첫사랑 경험담 : 초딩 6학년 때 반장이었던 이민아... 뭐, 좋아만 하고 아무 것도 못했으니 경험담도 없지...
98. 100문 100답을 누구에게서 알았나? : 종건님. 사이 블로그 가보니까 있더군
99. 이 글을 읽는 사람에게 하고픈 말 : 라데니의 가당찮은 소망-세대 개정해서 내기-을 막아주셈;;
100. 100문 100답을 하면서 느낀 소감 : 라데니야, 수능 19일 남았다...(ㅡ.ㅡ)
카페 게시글
놀자 게시판
라데니의 100문 100답
다음검색
첫댓글 54번은 무서울 정도로 정확하오.... 24번은 심히 무섭소....
97번에 이민... 어디선가 많이 들은 이름인데...(퍽!)
흠흠흠.... 그러고도 옹이 세대의 열렬한 팬이라 할 수 있솧~!
근디... 인세를 압류당해요? 뭔 일이예유? ㅡ.ㅡ;;; 뭔 일 벌어졌나... 그리고 그 초등학교때 반장이라는 분이 이민이 아니라 이민아였군요... ㅡ.ㅡ;;;(먼 산)
100문 100답, 귀차니즘의 극치죠-_-;;
뭐 우리 학생작가들이 다 그렇고 그렇지 않소.... 돈 생기면 어디로 가겠소.... ㅡ.ㅡㅋ
세대에서 나오는 이민아가 거기서 나온 이민아 였군요.
음.....이거 저랑 동년배인거 처음 알았습니다;; 고로 그냥 라데니님이라고 합죠. (뭐...허락받고 옹붙일려고 했는데;;; 그러고보니 오늘이 제 생일이라는;)
그 이민아라 함이면 한국군 전투기 조종사... ㅡ.ㅡ;;; 언제 대친이의 그 말아먹을 잡설에는 여친이 여군 예비역 대위로... ㅡ.ㅡ;;;(아주 먼 산)
그래, 나 여친 없소!!!!
자연의 섭리는 동물들도 어기죠.....ㅡㅡ;;; 뭐, 자연의 섭리 어기는 행동들은 꽤 많았지요. (뭔 얘기 하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