햊드레 윶스칼 뉸베르날 혜미냑
"앙드레 준비됬어?"
2024.10.12.토요일
1막후기
탄생은 역시 이해준! 일단 처음 나올때부터 표정 연기가 너무 좋았고, 진짜.. 할머니가 오스칼 찾을때 ㅋㅎ 주소를 한참 잘못찾았다 할때 귀여웠다.. 그리고 이대로 아침까지 8월14일에 식드레로 봐서 막공때 이대로 아침까지 가사 바뀐거 알았는데 그 전에 햊드레가 신한테 왜 오스칼은 다주고 주량은 석잔이냐고 하면서 손가락 세개를 계속 흔드는데 너무 웃긴데 귀여워서 ㅋㅎ 그리고 햊드레 손 다쳐서 윶스칼 드는게 아니라 윶스칼 걍 취해서 칼 들고 왔다갔다 하다가 걍 직진하는데 왜케 웃기냐고 ㅋㅋ 그와중에 햊드레의 성량 미쳐써.. 아니 햊드레 너무 멋지고, 내가 이 노래 좋아하는 만큼 기대했는데 역시는 역시 너무 잘해!!!
그리고 결투 청하고 정직 받고 그 귀족 분 왜케.. 킹받지?
그리고 윶스칼이랑 햊드레 싸우는 씬.. 와.. 진짜.. 쩐다...
세느강의 기억.. 8월에 지첫한 것보다 더 강력해져서 놀랐다..
가슴 엄청 치고 인상 찌푸리고 그러는데 미칠거 같으면서 공감되서 ㅠㅠ 하..
나 오스칼때도 진짜 너무 좋았음..
2막 후기
무대사고 때.. 햊드레 눈 안보이는거 감추려고 다른 얘기로 전환할 때 너무 안타까웠음..
그리고.. 비밀결사때 원래 프랑스 국기 던지는 씬 있었는데 사라져서 좀 아쉬웠는데 뉸베르날이 너무 잘해줘서 만족!!!!
독잔에서 눈물 터졌어요.. 아니.. 햊드레 너무 안타까워서.. 진짜 듣는 내내 😭 하... 오스칼 왔다가고 독잔 다시 부르는데 그때 못참고 주르륵.. 그리고 진정했는데
혁명에서 햊드레 죽을때 걍 눈물 계속 흘러서 눈물 참았는데
참을 수가 없어서 너무 슬펐어요...ㅠㅠㅠㅠ
그리고 나를 감싼 바람은 내게만 불었나 할때도
햊드레 죽고 윶스칼이 힘들어서 부르는 노래여서 그때도 울고,
나를 감싼 바람은 네게만 불었나 REP 부를때도 윶스칼 죽고 부르는 노래라 하... 그냥 슬퍼서 울었음..ㅠㅠ
그래도 무인때 윶스칼 덕분에 웃음ㅋㅋㅋ
그리고 막공 햊드레 퇴길 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능~
1열에서 햊드레 왔다갔다 하는데 왜케 잘생겼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