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위: 2023년 Z세대가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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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위: 2023년 Z세대가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
사람들은 쇼핑 브랜드에 관해 선택의 폭이 넓지만 Z세대가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는 여러분을 놀라게 할 수도 있습니다.
레저 브랜드부터 럭셔리 브랜드까지, 스포티 브랜드부터 사회 의식 브랜드까지(또는 둘 다) 온라인 쇼핑 덕분에 다양한 브랜드를 더욱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특히 젊은 층의 트렌드는 여전히 왕성합니다.
요즘 10대들은 어떤 브랜드를 좋아하나요? 이 그래픽은 Piper Sandler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Z 세대 10대들이 가장 좋아하는 의류, 신발, 핸드백 브랜드의 순위를 매깁니다. 2023년 9월 연구에서는 지리적으로 다양한 고등학교에 다니는 미국 청소년 9,193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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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e Company, Z세대가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 1위에 선정
연구에 따르면 Nike가 압도적으로 순위를 장악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의류와 신발 분야에서 모든 10대들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였습니다.
계급범주상표Z세대 인기(2023년 9월)
1 | 의류 | 나이키 | 35% |
2 | 의류 | 룰루레몬 | 6% |
삼 | 의류 | 미국 독수리 | 4% |
4 | 의류 | 팍순 | 삼% |
5 | 의류 | 셰인 | 삼% |
1 | 신발류 | 나이키 | 61% |
2 | 신발류 | 반대 | 9% |
삼 | 신발류 | 아디다스 | 7% |
4 | 신발류 | 새로운 균형 | 삼% |
5 | 신발류 | 반스 | 삼% |
1 | 핸드백 | 코치 | 19% |
2 | 핸드백 | 루이 뷔통 | 11% |
삼 | 핸드백 | 케이트 스페이드 | 10% |
4 | 핸드백 | 마이클 코어스 | 8% |
5 | 핸드백 | 샤넬 | 6% |
의류 분야에서는 여론조사 응답자 중 35%가 선호하는 브랜드로 Nike가 선정되었으며, Lululemon 및 아메리칸 이글 각각 6%와 4%. 포용성과 다양성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 Pacsun는 3%로 4위를 차지해 Z세대의 선호도<를 더욱 부각시켰습니다. a i=8> 사회적으로 의식이 있고 진정성 있는 브랜드를 위한 것입니다.
의류 부문 상위 5개 브랜드는 Z세대가 선호하는 10대 브랜드의 51%를 차지했습니다. 이에 비해, 상위 브랜드는 신발 시장에서 훨씬 더 강력한 지배력을 갖고 있으며 Nike가 61%로 압도적인 선호를 받았습니다. Converse(9%)와 Adidas(7%)가 2위를 차지했으며 셋째, 그러나 다시 Nike의 인기를 일부 끌었습니다.
그동안 명품 브랜드는 Z세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TikTok 및 기타 소셜 미디어 도구를 사용하는 등 핸드백 시장을 계속 장악해 왔습니다. Louis Vuitton(11%) 및 Kate Spade(10%) 모두 브랜드 충성도가 높았지만 코치가 19%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실제로 Z세대는 "코치를 다시 데려오는" 책임이 있다고 합니다.
최고의 브랜드의 다음 단계는 무엇입니까?
파이퍼 샌들러(Piper Sandler)의 조사에서는 전체 십대 지출이 소폭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는데, 이는 코로나19 팬데믹 이전 이후 처음으로 감소한 수치입니다. 전년 대비 1% 감소한 것은 주로 인플레이션과 환경 문제에 기인한 것입니다.
남성 패션 지출이 실제로 증가함에 따라 감소는 주로 여성 지출에서 발생했습니다. 여성 카테고리에서는 의류 및 신발 지출이 전년 대비 9%, 5% 감소했지만 액세서리 지출은 8% 증가했습니다.
Z세대가 경제적인 걱정에 대처하고 트렌디한 중고품 매장, 소셜 미디어 게시물, 기업의 가치를 살펴보면서 더 많은 팔로어를 유치해야 하는 책임이 브랜드 자체에 점점 더 많이 쏠리고 있습니다.
Nike가 할 수 있다면 나머지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