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부동산 투자자들은 미국이 '최고의' 국가로 진입하고 있다고 경고합니다. 그의 일생을 교정하다전문가들은 부동산 조정이 '서사시적인 수준'에 이를 것이라고 경고합니다.
https://www.foxbusiness.com/real-estate/real-estate-investor-warns-us-entering-greatest-correction-lifetime
한 부동산 투자자가 업계 '최고'의 시작을 목격하고 있다. 그가 본 적이 있는 수정입니다.
"우리는 내 생애 최대의 부동산 조정을 시작하고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사모펀드 매니저인 Grant Cardone은 "FOX & 친구들'목요일 업계 현황을 논의하면서
'[부동산 조정]은 개인, 일반, 일상 모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사람들은 실제로 기관에서 트로피 부동산을 가져옵니다. 국내에서는 이런 일이 일어난 적이 없다”고 말했다. Cardone이 말했습니다.
"굉장한 수준이 될 것입니다" 그는 표현했다.
밀레니엄 세대는 '황금의 기회'를 놓쳤다고 느낍니다. 집을 구입하려면
업계가 새로운 영역에 진입하고 있다는 Cardone의 주장에도 불구하고, 현재 주택 시장은 구매자나 판매자에게 이자율과 같은 중요한 문제를 제기하고 있습니다. 주택 비용은 여전히 높습니다. 판매자가 시장에서 벗어나면 낮은 재고로 인해 문제가 악화되고 주택 가격이 상승하게 됩니다.
"오늘날 사람들이 집을 소유하는 것은 감당할 수 없는 일입니다." Cardone은 연준이 "독자적"이라고 비난하면서 강조했습니다. 이자율 인상으로 주택 시장을 죽였습니다.
사모펀드 매니저인 Grant Cardone은 "FOX & Friends.' (Visions of America/Joseph Sohm/Universal Images Group via Getty Images | Fox News / Fox News)
“그(제롬 파월 연준 의장)는 인플레이션을 통제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비참하게 실패했습니다. 그가 실제로 한 일은 창조되었고, 그동안 주택 산업을 중단시켰다”고 말했다. 부동산 투자자가 말했다.
Cardone은 주택 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Powell에게 "한발 물러서"를 촉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시장이 스스로 교정되도록 놔두세요.
시장 전문가는 연준이 금리 인상으로 인해 '10년 동안의 낙진'으로 미국 주택을 '압박'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가격이 낮아지려면 이자율이 낮아져야 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과 모순됩니다. 그러나 이자율이 낮아지면 모기지 신청이 늘어나고 사람들은 집을 팔기 시작합니다," Cardone은 공동 진행자 Rachel Campos-Duffy에게 말했습니다.
첫 구매자로서' 내 집 마련의 꿈은 높은 비용으로 인해 중단되었고, 임대를 하는 사람들도 비슷한 경제적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Moody's Analytics는 3분기에 미국의 소득 대비 임대료 비율(RTI)이 0.5% 소폭 감소하여 임대료 부담 기준치인 30%로 마감했다고 밝혔습니다. 임차인은 "부담"이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임대료 가 총 수입 또는 세전 수입의 30% 이상을 소비하는 경우.
'Fed는 향후 2년 동안 이 나라에서 이전보다 더 많은 임차인을 만들 것입니다 지난 50년간 모기지 신청 건수가 사상 최저 수준이었기 때문입니다." Cardone이 말했습니다.
동영상
첫 주택 구입자들은 '무단 침입'이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부동산 시장에: 다니엘 헤일(Danielle Hale)
Realtor.com 수석 이코노미스트 Danielle Hale은 10월 기존 주택 판매가 13년 만에 최저치인 379만 건을 기록한 것에 대해 반응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 중에도 FOX 비즈니스를 만나보세요
FOX Business의 Daniella Genovese와 Eric Revell이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