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후 세계에서 RTB는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입니다
GDPR이 시행 가능 해짐에 따라 타사 쿠키 수는 감소했습니다.
리는 프라이버시 패닉 상태에 있습니다.
GDPR부터 시작하여 CCPA는 소비자들이 데이터 사용 방식에 대한 통제력과 투명성을 높이기위한 새로운 법안을 도입했습니다. 기술 거인은 변화와 다가오는 쿠키없는 움직임을 극복하기 위해 강력한 입장을 취했습니다. Safari의 Apple의 새로운 IPT (Intelligent Tracking Prevention)는 사용자가 웹 사이트와 상호 작용하는 빈도에 따라 쿠키를 제한하여 30 세 이후에 쿠키를 완전히 제거합니다. 사용하지 않는 날.
사용자의 명시적인 동의없이 Chrome은 이제 사이트 간 쿠키가 여러 도메인에서 작동하지 못하게합니다. Microsoft는 새로운 Edge 브라우저의 설정이 타사가 웹을 통해 소비자를 추적하는 방법에 영향을 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효과 : GDPR이 시행 된 이후 웹 페이지 당 사용 된 타사 쿠키의 수는 4 월 약 80 개에서 7 월에는 약 60 개로 감소 했으며 유럽의 뉴스 웹 사이트 (주요 광고 게시자)에서 발견 된 타사 쿠키의 수는 감소했습니다. 22 % .
이에 대한 응답으로 실시간 입찰 (RTB)의 가치를 주장하는 기사에 대한 맹공격이 있었으며, 개인 정보 보호 규정, 브라우저 및 쿠키 감가 상각과의 직접적인 상관 관계에서 모든 프로그래밍 방식이 감소 할 것입니다. 쿠키 (및 관련 쿠키 사용)는 지난 15 년 동안 모든 디지털 광고 성능 조정의 중심 이었지만 RTB가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의 중요한 구성 요소 인 이유는 아닙니다.
문제는 광고주와 브랜드가 쿠키를 사용하지 않는 환경에서 해당 사용자 나 인벤토리의 가치를 결정할 수있게하는 수단이됩니다.
반짝이는 자사 데이터의 그림자에 살고있는 문맥 타겟팅을 입력하십시오. RTB 파이프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아닌 페이지의 정보를 기반으로 입찰 프로세스에서 사용자의 가치와 배치를 결정함으로써 부식을 막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보가없는 광고 공간에 대한 정보가 충분하다는 것을 이해하면 훨씬 더 사소한 업계의 미래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쿠키가없고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며 소비자에게 힘을주는 운동에 대한 해답입니다. 문맥 타겟팅을 사용하여 게재 위치의 가치를 결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컨텍스트 환경에서 사용자의 가치를 결정하는 핵심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재 위치 타겟팅 : 게재 위치는 광고 단위가 게재 될 게시자의 웹 사이트 / 앱에서 정확한 위치입니다. 게재 위치 수준에서 타겟팅 할 수 없으면 상황 별 캠페인이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페이지에서 동일한 크기의 게재 위치 두 개는 게재 순위, 광고 유형, 주변 상황 및 조회 가능성을 비롯한 여러 요인에 따라 실적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