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2월19일 실전 다이렉트 외식업 창업강의에 즈음하여......
여러 업종의 업무를 참 많이 했던 것으로 생각됩니다. 오랫동안 브랜드 메이커로서 프랜차이즈 업무에 관하여 실전에 꼭 필요한 저만의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강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런칭 브랜드 업종
수끼
와인바
사케바
레스트바
비스트로
누들전문점
브라질레스토랑
그리스레스토랑
아프리카 레스토랑 등 …
저만의 독특한 노하우와 경험을 가지고 여러분들과 함께 하고자 합니다.
저의 강의에 참석하시어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2007년 12월19일 실전 다이렉트 외식업 창업강의
장소 - 서울 역삼동 벤처타운 19층 세미나실
정원 - 외식업 예비 창업자 60명
청강료- 5만원
추최 - 서울 창업연구소
접수- 02-511-3311
강사- 강인석
서울창업연구소 소장-
금주의규창업 이사 컨설턴트- Post Comsultant
매직창업연구소- Brand Marketer
비즈니스 연구소- Post Comsultant
본 강의는 제가 아시아. 미주 영국 이태리 등 유럽지역을 여행하면서 외식업에 대한 자료을 준비한 5번째 강의입니다.
때로는 잔디도 깍고 태권도도장 청소하고 디쉬워시도 하면서 가방하나 메고 여행 하면서 많은것을 보고 느낀 소감을 강의에 담고자 합니다.
재미없고 내용이 없는 강의라면 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니 강의에서 얻는 것이 없다 하시면 조건 없이 강의료를 돌려 드릴 것입니다.
창업의 성공 조건은 많을 것입니다.
자질이나 적성 그 외 교육이나 절차 방식이 필요하다면 인터넷에 있는 창업 자료만 가지고도 성공 가능 할 것입니다. 하지만 성공 창업에는 그런 것이 중요치 않을 수도 있습니다. 실전적인 창업 꼭 필요한 경험과 노하우만큼이나 성공 창업에서 필요한 것은 없다는 것입니다.
나만의 아이템..
나의 조건에 맞는 아이템....
나만이 할 수 있는 아이템 사업으로 만들어 나가는 창업이 필요 할 것입니다.
누구나 하는 창업이라면 창업을 하지 마십시오.
나만의 독특한 아이템으로 창업해야만 적은 소자본으로 성공 창업이 가능합니다.
2008년은 프랜차이즈 창업 보다는 개인(독립) 창업이 대세이고 주류라고 합니다.
인테리어 컨셉은 적은 자본으로 심플하고 내추럴한 인테리어 컨셉이 유행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유행은 유행 일 뿐입니다.
단순한 먹고 살기위한 창업이라면 굳이 제가 필요치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진정 창업의 성공을 느켜 보시고 싶은 예비 창업자 여러분들은 곡 강의에 참석하시길.....
서울 브랜드 연구소 소장 강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