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공정한 대결~~~나라가 산다
김호경 추천 2 조회 45 26.05.31 14:21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31 14:29

    첫댓글 공짜는 먹으면 걸리고 배탈이 난다
    정의로 대결해서 이겨야 당당하다 .

    제대로 맞는 말입니다.
    공짜로 ? 거져? 나쁜 인간들이지요 ㅎㅎㅎ

  • 작성자 26.05.31 14:59

    분당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26.05.31 14:30

    공짜 좋아하면 옛말에 대머리 된다고
    했었던 말이 생각납니다 ㅋ

  • 작성자 26.05.31 15:15

    수정궁님안녕 하세요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엄품 갑품임니다 오는게 있어야 가는게 있담니다

  • 26.05.31 21:58

    정의로 대결해서 이겨야 당당하다

    ```````````옳으신 말씀을 해 주셨습니다.
    지구를 떠나는 그날까지 바른 언행을 하다가
    지구를 하직해야지요~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 26.06.02 10:06

    경사났네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 26.06.02 02:16

    공짜라서 만이 먹으니 배탈날수밖에요
    정당한 말씀 사려깊게 읽갑니다
    늘 건강 하소서

  • 작성자 26.06.02 10:07

    사골아재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하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