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는 먹으면 걸리고 배탈이 난다
정의로 대결해서 이겨야 당당하다
한눈파는 사아에 엄청난 손해가 온다
대단하게 보이지안았는대언청나내
결단고 승리를 해야 성공한사람이다
첫댓글 공짜는 먹으면 걸리고 배탈이 난다 정의로 대결해서 이겨야 당당하다 .제대로 맞는 말입니다.공짜로 ? 거져? 나쁜 인간들이지요 ㅎㅎㅎ
분당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건행 하세요
공짜 좋아하면 옛말에 대머리 된다고했었던 말이 생각납니다 ㅋ
수정궁님안녕 하세요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엄품 갑품임니다 오는게 있어야 가는게 있담니다
정의로 대결해서 이겨야 당당하다 ```````````옳으신 말씀을 해 주셨습니다.지구를 떠나는 그날까지 바른 언행을 하다가지구를 하직해야지요~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경사났네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공짜라서 만이 먹으니 배탈날수밖에요정당한 말씀 사려깊게 읽갑니다늘 건강 하소서
사골아재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하세요
첫댓글 공짜는 먹으면 걸리고 배탈이 난다
정의로 대결해서 이겨야 당당하다 .
제대로 맞는 말입니다.
공짜로 ? 거져? 나쁜 인간들이지요 ㅎㅎㅎ
분당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공짜 좋아하면 옛말에 대머리 된다고
했었던 말이 생각납니다 ㅋ
수정궁님안녕 하세요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엄품 갑품임니다 오는게 있어야 가는게 있담니다
정의로 대결해서 이겨야 당당하다
```````````옳으신 말씀을 해 주셨습니다.
지구를 떠나는 그날까지 바른 언행을 하다가
지구를 하직해야지요~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경사났네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공짜라서 만이 먹으니 배탈날수밖에요
정당한 말씀 사려깊게 읽갑니다
늘 건강 하소서
사골아재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