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대통령과 트럼프 대통령은 몇 가지 면에서 유사합니까?
https://mishtalk.com/economics/in-how-many-ways-are-president-biden-and-trump-alike/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정하는 것보다 트럼프는 여러 면에서 바이든의 편에 서 있습니다. 나는 18 개의 유사점을 계산합니다. 당신은 얼마나 많은 이름을 말할 수 있습니까?
트럼프-바이든 비슷한 입장
- 관세: 트럼프와 바이든은 역사상 가장 큰 두 명의 보호주의자입니다. Biden은 트럼프의 관세를 모두 유지하고 추가했습니다. 트럼프는 최근 모든 수입품에 대해 10% 관세를 제안한 바이든을 앞질렀다.
- 무료 자금 제공: 2020년에 트럼프는 하원 공화당이 코로나19에 맞서기 위해 더 큰 재정 부양책을 그에게 제공하지 않는 것에 화가 났습니다. 바이든은 트럼프가 원했던 엄청난 인플레이션을 불러일으키는 공짜 돈을 받았습니다.
- 퇴거 유예: 트럼프는 퇴거 유예를 시작했습니다. Biden은 계속했습니다.
- 아프가니스탄: 트럼프는 아프가니스탄에서 철수하겠다고 맹세했지만 바이든은 실제로 그렇게 했습니다. Biden은 출구를 엉망으로 만들었지만 적어도 그는 해냈습니다.
- 이스라엘: 트럼프와 바이든은 모두 이스라엘의 큰 후원자로서 이스라엘에 더 많은 돈을 보낼 의향이 있습니다.
- 국방비 지출: 트럼프와 바이든은 모두 국방비를 대폭 늘렸습니다.
- 둘 다 미국의 드론 정책을 지지합니다. 그러나 트럼프는 마약 밀매를 막기 위해 멕시코를 폭격하려고 한다. 그것은 전쟁 행위입니다.
- 사회 보장: 사회 보장이 곧 지급 삭감을 강요할 수 없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Biden과 Trump는 모두 사회 보장을 건드리지 않겠다고 다짐했습니다.
- 연준: 바이든과 트럼프는 모두 연준에 금리를 인상하지 말라고 압력을 가했습니다.
- 언론: 트럼프와 바이든 모두 언론이 자신들을 반대한다고 비난합니다. 어느 누구도 자신을 비난할 의지가 없습니다. 항상 다른 사람의 잘못입니다.
- 트럼프와 바이든 모두 자신이 가장 쉽게 이길 수 있는 사람이 바로 상대방이라고 생각하는 후보자가 되기를 원합니다. 그들 중 하나는 틀릴 것이지만 그들은 같은 것을 믿습니다.
- 두 사람 모두 선언을 통해 정책을 수립할 의향이 있습니다. Biden은 트럼프에게서 배웠고 실제로 규모를 확대했습니다. 두 사람 모두 대법원에서 불리한 판결을 받았습니다.
- 둘 다 앞으로 4년은 더 버틸 수 있을지 의문이 드는 나이다. 트럼프는 의심스럽지만 바이든은 그렇지 않습니다. Biden이 4년 동안 지속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은 매우 분명합니다.
- 둘 다 극단적인 후보인데, 특히 에너지 정책에 있어서는 반대 방향이지만 말입니다.
- 트럼프는 두 번이나 탄핵됐고 바이든은 그런 방향으로 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사무실에서 해임된 적도 없고 해임되지도 않을 것입니다.
- 둘 다 재정적으로 무책임합니다. 둘 다 아닌 척합니다. 적자와 부채가 이를 증명합니다. 두 사람 모두 사회보장 문제를 해결하고 싶어하지 않으며, 둘 다 군대에 더 많은 자금을 지원하기를 원한다는 사실도 마찬가지입니다. 트럼프는 더 큰 위선자다.
- 그들은 둘 다 어떤 정치인에 대해 말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큰 거짓말쟁이입니다.
유사성 토론
1, 5, 6, 7, 8, 9, 11, 12, 13, 14, 15, 16, 17번 지점이 진행 중입니다.
12-14번 항목의 많은 측면은 반대 방향입니다. 트럼프가 승리하면 그는 바이든의 광기 어린 에너지 정책을 일부 되돌릴 것입니다.
포인트 1, 5, 6, 8, 16은 누가 이기든 같은 방향으로 지속적으로 큰 경제적 영향을 미칩니다.
바이든은 치유자이자 온건주의자가 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그는 진보적인 몽상 후보로 밝혀졌습니다.
수많은 주목할만한 거짓말 가운데 트럼프는 멕시코가 장벽 비용을 지불할 것이고, 무역 전쟁은 좋고 승리하기 쉬우며, 관세는 국가 부채를 줄이는 데 사용될 것이라고 계속 반복했습니다.
관세는 소비자에게 부과되는 세금이므로 트럼프의 10% 관세 제안은 인플레이션을 유발하는 큰 세금 인상입니다.
트럼프는 앞서 나가며 공화당을 노래한다
월스트리트저널 논평 트럼프, 공화당을 노래하며 앞서 나가다
트럼프 대통령은 12월 4일 월스트리트저널(WSJ) 여론조사에서 47% 대 43%로 처음으로 바이든 대통령을 앞섰다. 12월 초 두 차례에 걸쳐 CNN이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트럼프 대통령은 바이든 대통령보다 앞섰다. 미시간주에서는 50% 대 40%, 조지아주에서는 49% 대 44%였다.
그러나 도널드 트럼프의 격동적인 세상에서는 정상적인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후보자 자신이 내릴 가능성이 매우 높은 두 가지 캠페인 결정을 목격하십시오.
먼저 그는 “내가 이 사람들보다 60점, 59점 앞서 있다”며 자신의 리드를 끊임없이 자랑한다. 그리고 제가 59세라는 뜻이 아니라 59세까지 그들을 앞서고 있다는 뜻입니다.”
자신의 가치를 지닌 컨설턴트라면 고객에게 자신의 리드를 과장하지 말라고 조언할 것입니다. 선두 주자는 기대치를 낮춰야 한다. 여론조사는 빡빡해지는 경향이 있으며, 예상보다 작은 차이로 승리하거나 패배하더라도 지지자들의 사기가 저하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트럼프 씨의 욕설이 있습니다. 그는 집회에서 자신의 지지자들이 크리스 크리스티를 '살찐 돼지'라고 불러서는 안 된다고 비꼬는 말을 했습니다. 헤일리 씨는 '버드브레인'입니다. DeSantis 씨는 "DeSanctimonious"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공화당 반대자들이 각각 “꼭두각시 후보”가 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 . 누가 딥스테이트의 명령을 수행할 것인가”, “우리나라를 파괴하는 사악한 세력과 협력할 것”이다.
미스터. 트럼프도 지지자들을 모욕한다. 그는 자신의 반대자들을 지지하는 유권자들은 "불충실하고 세계주의자"이며 "양면의 중상모략을 하는 RINO"라고 비난합니다. 그들은 “차라리 조 바이든이 승리하는 것을 보고 싶어”한다고 그는 말합니다. RINO(명목상 공화당의 약어)는 2012년에 공화당원으로 등록한 남성에게서 태어난 부자입니다.
이것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공화당 경쟁자들과 그들의 풀뿌리 후원자 및 기부자들을 포함하여 반대자들에게 비방과 학대를 퍼붓는 기쁨을 결코 억제할 수 없었습니다.
선두 주자들은 당을 통합하고 당내 경쟁자와 지지자들이 더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정당 경쟁자들을 향한 시궁창 공격은 상황을 훨씬 더 어렵게 만든다.
위 기사는 14번과 15번 항목에 관한 것입니다. 둘 다 통합자가 아닙니다. 둘 다 큰 거짓말쟁이입니다.
트럼프는 공화당원도 아니고 자유당원도 아니다. 그는 현재 누구를 비판하거나 믿고 싶은지에 따라 의견이 급격하게 변할 수있는 오만한 뻔뻔한 사람입니다.
무소속은 2020년 선거를 결정했고 2024년에도 그렇게 할 것입니다. 무소속을 서둘러 잃는 방법은 계속해서 반대자들을 살찐 돼지와 새뇌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바이든이 무능하고 일관성이 없기 때문에 트럼프가 앞서 있을 뿐이다. Biden이 4년 더 지속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유권자들이 바이든의 경제적 무능력에 대한 트럼프의 끊임없는 경멸적인 괴롭힘을 어느 정도까지 평가할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마지막 공통점
여기에 포인트 #18이 있습니다: 둘 다 잃을 자격이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뭔가 크게 바뀌지 않는 한 둘 중 하나가 승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