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 번영로 두산위브 조감도 |
두산건설은 이달 중 울산 대현동에서 '울산 번영로 두산위브(조감도)'를 분양한다고 16일 밝혔다.
울산 번영로 두산위브는 지하 2층, 지상 18~27층, 8개동 총 761가구 규모로 전 가구가 전용면적 84㎡로만 지어진다.
번영로, 삼산로, 수암로 등을 이용해 울산 전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며 국도 14번과 31번, 남부순환로, 부산~울산간 고속도로 등을 통해 시외로도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도보권에 홈플러스가 있고 뉴코아아울렛,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울산문화예술관, CGV, 울산대공원, 선암호수공원 등도 인접하다.
단지 인근에 학성고, 학성여고, 울산여고 등이 위치하며 도서관, 학원가 등 교육지원시설도 잘 조성돼 있다.
견본주택은 울산 남구 번영로 144에서 이달 말 문을 연다. (052)260-5510
ehkim@fnnews.com 김은희 기자
아래는 거대공인중개서 블로거 글(10.16일) 카피 글입니다.
울산 야음동 번영로두산위브 현장이예요
번영로두산위브 모델하우스 오픈일이 담주예정이라는데
아직은 확실치 않다고 하네요.
울산 번영로두산위브 신축공사 현장앞 입니다.
현장은 공사하는모습이 보이는데~~
궁금사항 여러가지 물었는데 모~두 오픈일일돼야 알수 있겠어요
번영로두산위브 모델하우스는 현대해상(번영사거리)에서
KBS 방향으로 대각선 위치에있어요
전체세대수는 761 모든병형이 84㎡ 이구요
단지배치도는 사진을 참조하세요..
울산시 남구 야음,대현 번영로두산위브 소식이예요
첫댓글 두산건설은 이달 중 ‘해운대 동백 두산위브제니스’ 등 3개 단지를 분양한다고 7일 밝혔다.
두산건설은 지난 7월 서울 ‘녹천역 두산위브’에 이어 최근 ‘경주 두산위브’ 등 분양 사업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이 달 중으로는 ‘인천가좌 두산위브’(16일)와 ‘울산 번영로 두산위브’(22일), ‘해운대 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30일) 등 3개 현장을 분양할 예정이며, 연 내 광주 계림을 비롯해 ‘마산회원 두산위브’ 등을 추가로 분양에 나선다.
수주 물량도 지난해 4분기 이후 2조6천억원에 달해 전년 동기 대비 70% 상승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