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때 제때 모든 것이 잘 돌아간다면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없어지지요.
대-자로 누워서 세상 일이 잘 풀리기만 기다리면 다 이루어지던가요?
로-맨스도 진실의 마음으로 하여야 결실을 맺는 것이라는 걸 다 알쥬?
안-된다, 그것이 되겠어?라는 부정적인 사람과는 가까히 하지 말아야,
돼-는 것은 당연히 결실을 맺는 것이기에, 늘 긍정적인 사람과 가까히~
첫댓글 모든일들이 저절로 된다면 무슨걱정이며 그렇다한들 무용지물인것을사람은 제아니모르고 쉽게만 생각해서 탈이지요
그럼요~세상사가 그리 쉬운 것이 어디 있으리요~노력한 만큼 얻는 것이 진리이기예요~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경사났네님 안녕 하세요 좋은 행시에잠시 다여갑니다 건행 하세요
첫댓글 모든일들이 저절로 된다면
무슨걱정이며 그렇다한들 무용지물인것을
사람은 제아니모르고 쉽게만 생각해서 탈이지요
그럼요~
세상사가 그리 쉬운 것이 어디 있으리요~
노력한 만큼 얻는 것이 진리이기예요~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경사났네님 안녕 하세요
좋은 행시에잠시 다여갑니다
건행 하세요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