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차 운용>
- 운용일자 : 2023. 03. 17(금) UTC
- 들머리 : 석남터널 밀양쪽
- 거리 : 약5.8km(왕복)
- 소요시간 : 2시간 47분(운용시간 포함)
- 소타로그 일지 : 날짜 :17/03/2023 | 산정상 :HL/GB-007 (가지산 (Gajisan)) | 콜사인 :DS5SQS | 점수 : 10 | 보너스 : 0
23:21 | DS4OMS | 40m | SSB | 59-59/Imsil |
23:22 | DS3PPP | 40m | SSB | 59-59/Yeongdong |
23:23 | DS3FYA | 40m | SSB | 59-59/Daejeon-Seogu |
23:23 | DS5SKL | 40m | SSB | 59-59/Daegu-Suseonggu |
23:23 | HL5MKL | 40m | SSB | 59-59/Geoje |
23:24 | 6K5XZE | 40m | SSB | 59-59/Daegu-Suseonggu |
23:25 | DS5PDX | 40m | SSB | 59-59/Gimhae |
23:32 | BX8AAD | 20m | SSB | 53-53/Taiwan-Taitung |
23:40 | JA1VVH | 40m | SSB | 57-57/Japan-Saitama |
23:42 | DS1TWL | 40m | SSB | 59-57/Gyeonggi-Gangju |
23:51 | DS4BZC | 40m | SSB | 57-57/Gwangju-Namgu |
새벽에 산행 조금 쌀쌀한 날씨에 소타와 포타 동시 운용
<5차 운용>
- 운용일자 : 2022. 05. 24(화) UTC
- 들머리 : 석남터널 밀양쪽
- 거리 : 약5.7km(왕복)
- 소요시간 : 3시간 48분(운용시간 포함)
- 소타로그 일지 : 날짜 :24/05/2022 | 산정상 :HL/GB-007 (가지산 (Gajisan)) | 콜사인 :DS5SQS | 점수 : 10 | 보너스 : 0
22:43 | 6K5XZE | 40m | SSB | 55-59/Daegu-Suseonggu |
22:44 | DS4OMS | 40m | SSB | 59-59/Imsil |
22:53 | DS3EXT | 40m | SSB | 53-59/Geumsan |
22:54 | JH1MXV | 40m | SSB | 22-55/Japan-Gunma |
22:56 | DS5PDX | 40m | SSB | 57-59/Gimhae |
23:23 | DS3PPP | 2m | FM | 52-47/Yeongdong |
23:24 | BD5BPA | 20m | DATA | 539-559/China-zhejiang |
23:39 | HL5JOT | 2m | FM | 57-59/Changwon |
23:43 | 6K2HVU | 2m | FM | 59-59/Hwaseong |
23:45 | 6K2HVU | 40m | SSB | 59-59/Hwaseong |
23:46 | HL3ANE | 40m | SSB | 59-59/Daejeon-Yuseonggu |
월차를 내고 새벽일찍 가지산을 올라 소타 및 포타운용 성공
<4차 운용>
- 운용일자 : 2021. 03. 05(금)
- 들머리 : 석남터널 밀양쪽
- 거리 : 약5.6km(왕복)
- 소요시간 : 3시간(운용시간 포함)
- 소타로그 일지 : 날짜 :05/03/2021 | 산정상 :HL/GB-007 (가지산 (Gajisan)) | 콜사인 :DS5SQS | 점수 : 10 | 보너스 : 3
SOTA와 POTA 함께 운용하였다.
당초 천황산을 계획하였으나, 얼음골케이블카를 오전만 운행한다고 하여 급히 가지산으로 변경 운용
<3차 운용>
07:32 | HL5FKP | 2m | FM | 59-59/Cheongdo-Hwayang |
07:49 | DS3PPP | 2m | FM | 53-51/Yeongdong |
07:53 | 6K5CRS | 2m | FM | 59-59/Ulsan-Namgu |
08:11 | D90LC | 2m | FM | 51-51/Yeongdong |
08:15 | HL5FKP | 6m | FM | 59-57/Cheongdo-Hwayang |
08:19 | HL5FHR | 6m | FM | 59-59/Gyeongju |
08:24 | 6K5ASA | 2m | FM | 59-59/Changwon |
08:29 | DS5ATY | 2m | FM | 59-59/Ulsan-Bukgu |
08:31 | 6K5BCP | 2m | FM | 58-59/Changwon |
08:33 | 6K5AXG | 2m | FM | 59-59/Changwon |
08:35 | DS5XCU | 2m | FM | 59-59/Gyeongsan |
08:37 | 6K5YOP | 2m | FM | 55-59/Daegu-Dalseogu |
6K5XZE 오엠님과 함께 소타운용하였다. 바테리 휴즈가 나가서 응급조치후 교신시도했으나 리그 조작 미숙으로 교신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현장에서 리그의 출력 조절방법을 알게되어 소타는 물론 포타까지 운용하여 다행이었다.
<2차 운용>
- 운용일자 : 2019. 05. 25(토)
- 들머리 : 와항마을 들머리
- 거리 : 약 18.5km(낙동정맥종주)
- 해발고도 : 1,240m(정상석 기준)
- 실측좌표 : N35.62026° E129.00291°(휴대용 GPSr 측정값)
- 소요시간 : 7시간 45분(운용시간 포함)
- 소타로그 일지 : 날짜 :25/05/2019 | 산정상 :HL/GB-007 (가지산 (Gajisan)) | 콜사인 :DS5SQS | 점수 : 10 | 보너스 : 0
낙동정맥 종주팀과 종주하면서 소타운용하였다.
<1차 운용>
- 운용일자 : 2018. 06. 14(목)
- 들머리 : 석남터널
- 거리 : 약 6.2km(왕복)
- 해발고도 : 1,240m(정상석 기준)
- 실측좌표 : N35.62026° E129.00291°(휴대용 GPSr 측정값)
- 소요시간 : 3시간 21분(운용시간 포함)
- 소타로그 일지 : 날짜 :14/06/2018 | 산정상 :HL/GB-007 (가지산 (Gajisan)) | 콜사인 :DS5SQS | 점수 : 10 | 보너스 : 0
05:08 | DS5HMT | 2m | FM | 59-59/Pohang |
05:17 | HL0LHQ | 2m | FM | 53-59/Changwon |
05:19 | HL5BMF | 2m | FM | 40-59/Busan-Busanjingu |
05:30 | 6K5ZGV | 2m | FM | 53-55/Yeongju-Punggi |
석남터널 언양쪽에서 산행시작 가지산 정상에 올라 소타운용
카페 게시글
SOTA운용기
경북 청도군(K28) HL/GB-007 (가지산 (Gajisan)) SOTA 운용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