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메릴랜드 주에 살고 있습니다.
3월중 죠지아주에 갔다 올라오는 길에 노스 캐롤라이나에서 스피드 티켓을 끊었어요..
65마일 존에서 94마일로...
티켓에는 금액이나 전화번호, 주소도 없고 단지 court 이름과 기본적인 정보만 적혀있고요.
주변 사람들에 의견에 의하면 안가도 괜찮다고 해서 너무 멀고 바빠서 못갔는데 벌금은 내려고 court에 전화를 했더니 안된다고 변호사 선임해서 court날짜 다시 잡으라고 하는군요..
조만간 처리하지 않으면 면허 정지 시켜버린다고..
이곳 변호사분을 찾았더니 그 지역 변호사와 얘기해야한다고..
아는 변호사도 없고 갑갑하네요.
아시는분있으시면 답변 부탁드릴께요..
온지 얼마 안되는지라 영어도 안되고 어떡해야할지....
첫댓글 코트출석해서 판결 받고 벌금 내야만 상황이 종료됩니다..변호사선임은 필수는 아니고 본인의 선택사항이고..지난번 코트 출석안한것 대한 사유서 편지 한장 만들어 가시면 도움이 됩니다.
다시는 그런 속도로 몰지 않을거죠?
그럼 코트출석은 아무때나 가는건가요? 개인적으로 코트날짜 잡는것은 불가능하다고 변호사 선임을 하라하는데... 그리고 요즘은 절때 70마일 이상은 달리지 않아요... ㅜ.ㅜ;; 그리고 관심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코트출석일 본인 결정할수 없습니다..본인이 문의하거나 그러시면 법원에서 편지로 출석일 통보해줍니다....과속하지 마시구요 항상 안전운전하세요....가까운곳이면 직접 전화 걸아주어서 도와드리고 싶은데...먼곳이라서 죄송..
지친다님...넘어진 다른 사람을 사알짝.....즈려 밟는 센쓰까지........황당한사람..ㅉㅉㅉ
아니면 끊으신 스피딩 티켙 스캔해서 메일로 보내주세요...본이 원하는 내용-말하고요...제가 대신해서 코트에 전화해 드릴께요
레클레스 드라이빙이시라서 법원 출두가 꼭 필요하신 사안입니다. 변호사도 노스케롤라이나 주 변호사를 선임하셔야 하고요, 가능하면 법원주소지의 변호사중에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벌점 6점에 경우에 따라서는 주정부가 요구하는 운전학교에 가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변호사 사세요.절대적입니다.몇백불 들더레도..꼭사셔서 클리어해야합니다..
미국생활 10년에 새차하나 폐차시킬정도로(50만마일운행) 여러주를 돌아다니다보니 스피드티켓도 20장정도 받았습니다. 한번은 DMV에서 편지가와서 조심안하면 교육을 받아야한다기에 그후로는 좀 조심하고 다닙니다만,저도 2~30마일 OVER한적이 있는데 벌금만 최고로 230불고지하고 님처럼 ONLY코트출석은 없었는데, 스피드에 난폭운전을 하신모양이지요?
스몰비즈님 50만 마일 ㄷㄷㄷㄷㄷㄷㄷㄷ 짱이십니다 ㅋㅋㅋㅋㅋㅋ
재판을 받지 않고 벌금만 내야하는 경우가 아닙니다 벌금만 내신다 해도 95마일 스피드는 법원에 출석해서 반드시 재판을 받으신후에 벌금을 내야 하는 사건 입니다 최선의 방법은 영어 잘하시는 분하고 같이 가셔서 코트 날짜 다시 잡으시고 재판받으시는 당일에 코트에서 벌금을 내시겠다고 잘못 인정하시고 벌점은 빼달라고 해보시면 됩니다 혹이나 95마일이라면 벌금과 벌점을 다 내야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처음이라고 하시니까 말씀 잘하시면 벌금을 2배이상 내고 벌점은 없는것으로 처리가 가능할것으로 예상 합니다 구속이 되는 상황이 아니면 변호사에게 의뢰 하지 않아도 됩니다 재판을 받지 않으면 나중에 불이익 옵니다
티켓을 발부받은날로 부터 30일이내코드날짜 잡혀 있을겁니다 상기글을 자세히 읽어보니 코트날짜 지난것은 아닌지요 사실이라면 운전중에 다시 위반을 하게되면 채포 되여 수갑을 차게되고 여러가지 불리한 상황이 계속될것입니다 그래서 변호사와 함께 하라고 하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면 전문 변호사에게 사건을 의뢰 하면 됩니다 그렇치 않으면 변호사 보다는 영어잘하시는 분에게 도음을 청하십시요 왜냐하면 단순히 영어때문에 변호사에게 의뢰 했지만 그러나 법원의 생각은 다릅니다 구속되는 상황이 아니라면 영어잘하시는 분이 도우시면 쉽게 해결할 문제입니다 반드시 법원에 출두하여 재판을 받으시기를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