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우리들이죠~~~~손수레 끌기
수정궁 추천 0 조회 108 26.06.03 05:53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3 06:07

    첫댓글 언덕에 도달했을때 올라가려 애쓰는자는
    뒤에서 밀어주고싶지만 밀어주기를 바라고 서있는자를 누가
    밀어주려 하지않지요

  • 작성자 26.06.03 10:36

    새벽운동 다녀 오는데 구부정한
    할머니 리어카에 폐지를 잔뜩 싣고
    끌고 가느라 애먹는데 영감님께서는
    뒷짐지고 우두커니 바라만 보고 있었네요

  •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 26.06.03 10:54

    댓글 남겨주신 대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 26.06.03 12:52

    그래도 우리나라 사람들 정들은 많아요..
    가방 들어주고 리어카 밀어주고,
    버스나 지하철에 어르신이나 애들 타면 자리 내어주고,
    그러나 이젠 스마트폰 때문에 자리에 앉으면 그냥 고개 푹 ~~~ ㅋㅋㅋㅋ..

  • 작성자 26.06.03 12:54

    남의집 가장이지만 웬지 밉네요
    할수없이 제가 뒤에서 밀었네요
    땀은 조금 났지만 마음은 편했답니다

  • 26.06.03 15:12

    안타까운 마음 입니다.

  • 작성자 26.06.03 15:18

    부부가 평생을 함께 살면서 서로에게
    도움주지 않는다면 부부라 할수 있을지요

  • 26.06.05 06:27

    작품과 좋은 글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 작성자 26.06.05 08:44

    아름다운 흔적 남겨주신 진춘권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26.06.05 07:44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 26.06.05 08:44

    다녀가신 우재설님께 감사드립니다

  • 26.06.05 08:00

    좋은시 감상합니다.

  • 작성자 26.06.05 08:45

    탱구님께 감사드립니다

  • 26.06.05 16:32

    행시방에서 손 수레 끌기 잘 보구갑니다

  • 작성자 26.06.05 17:05

    언제나 멋진 댓글주시고 가시는
    황포돗대님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