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 : 리라는 단어는 너와나의 결정체리 : 어카를 뒤에서 밀고끌고 협조해들 : 개떼도 모두들 단체행동 하는데이 : 렇게나 사람은 단결하기 어려워죠 : 스에게 자존심 내던지고 뜻모아
첫댓글 언덕에 도달했을때 올라가려 애쓰는자는뒤에서 밀어주고싶지만 밀어주기를 바라고 서있는자를 누가밀어주려 하지않지요
새벽운동 다녀 오는데 구부정한할머니 리어카에 폐지를 잔뜩 싣고끌고 가느라 애먹는데 영감님께서는뒷짐지고 우두커니 바라만 보고 있었네요
잘 보고갑니다.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댓글 남겨주신 대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래도 우리나라 사람들 정들은 많아요..가방 들어주고 리어카 밀어주고, 버스나 지하철에 어르신이나 애들 타면 자리 내어주고,그러나 이젠 스마트폰 때문에 자리에 앉으면 그냥 고개 푹 ~~~ ㅋㅋㅋㅋ..
남의집 가장이지만 웬지 밉네요할수없이 제가 뒤에서 밀었네요땀은 조금 났지만 마음은 편했답니다
안타까운 마음 입니다.
부부가 평생을 함께 살면서 서로에게도움주지 않는다면 부부라 할수 있을지요
작품과 좋은 글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아름다운 흔적 남겨주신 진춘권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잘 보고 갑니다
다녀가신 우재설님께 감사드립니다
좋은시 감상합니다.
탱구님께 감사드립니다
행시방에서 손 수레 끌기 잘 보구갑니다
언제나 멋진 댓글주시고 가시는황포돗대님 감사합니다
첫댓글 언덕에 도달했을때 올라가려 애쓰는자는
뒤에서 밀어주고싶지만 밀어주기를 바라고 서있는자를 누가
밀어주려 하지않지요
새벽운동 다녀 오는데 구부정한
할머니 리어카에 폐지를 잔뜩 싣고
끌고 가느라 애먹는데 영감님께서는
뒷짐지고 우두커니 바라만 보고 있었네요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댓글 남겨주신 대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래도 우리나라 사람들 정들은 많아요..
가방 들어주고 리어카 밀어주고,
버스나 지하철에 어르신이나 애들 타면 자리 내어주고,
그러나 이젠 스마트폰 때문에 자리에 앉으면 그냥 고개 푹 ~~~ ㅋㅋㅋㅋ..
남의집 가장이지만 웬지 밉네요
할수없이 제가 뒤에서 밀었네요
땀은 조금 났지만 마음은 편했답니다
안타까운 마음 입니다.
부부가 평생을 함께 살면서 서로에게
도움주지 않는다면 부부라 할수 있을지요
작품과 좋은 글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아름다운 흔적 남겨주신 진춘권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잘 보고 갑니다
다녀가신 우재설님께 감사드립니다
좋은시 감상합니다.
탱구님께 감사드립니다
행시방에서 손 수레 끌기 잘 보구갑니다
언제나 멋진 댓글주시고 가시는
황포돗대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