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황혼열차(黃昏列車)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삼사오행시방 고유가 시대---전세계 경제
*경사났네 추천 1 조회 103 26.06.03 22:08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 26.06.04 08:47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 26.06.05 15:57

    이제 고유가 시대는 서서히 벗어날듯 싶어요.
    우리나라 삼성에서 수소(H2)를 생산 하게되면
    모든 연료는 해결 될듯 한데요.
    님에 글을 재미있게 보았어요.
    감사 합니다.

  • 작성자 26.06.05 21:08

    우리나라는 자원이 없는 국가여서,,,,,,
    인적 자원 외에는, 머리를 써서 살아가야 하고
    나라 간에 서로 없는 것은 나누며, 교환하며 살아가야
    하는 것인 데, 트럼프의 욕심이, 미국에 없는 것을
    남의 나라 침략해서까지 빼앗으려 하니,
    전쟁을 겪고 있는 것이라 생각하지요~
    우크레인과 러시아도 마찬가지라 생각합니다.
    우크레인의 광물 자원의 땅을 빼앗으려 푸틴의 욕심으로
    얼마나 많은 어린아이부터 군인, 민간인들이 죽고 있나요?
    서로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 26.06.06 09:20

    좋은시 감상합니다.

  • 작성자 26.06.06 10:31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 26.06.06 22:00

    행시방에서 고유가 시대 자율전기차가 도로에 서있고 기름값은 뛰어오르고 삶이 너무 힘들어요

    그러나 아끼면서 이겨나갑시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6.07 03:01

    그럼요~
    ''이 또한 지나가리라'' 를 생각하면서 잘 이겨내야지요~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