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m.pann.nate.com/talk/343285924?currMenu=talker&order=RAN&rankingType=life&page=1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로그인 해보네요...
제가 겪었던 일이 너무 어이가 없고, 화가 나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며칠전, 야식으로 치킨을 먹으려고 인근 매장에 주문을 넣었습니다.
하지만 알바생이 기프티콘으로 주문 시, 배달은 불가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혹시 기프티콘 배달 주문을 안 받으시는 이유가 뭐냐 물어보니...알바생이 엄청 짜증난 목소리로 자기는 그런거 잘 모른다고 사장님이랑 직접 전화하랍니다.
그러면 사장님 바꿔달라고 했고 수화기 너머로 목소리가...
아~~~ ㅅ.ㅂ 전화왔는데 이 ㅆ년이 왜 기프티콘 안 되냐고 사장 바꿔달래~~~
수화기 너머로 이런 쌍욕을 들으니까 너무 화나더라구요...?
몇 분 뒤. 사장님과의 대화 (실제로 녹음 다 했고 음성 타이핑한 것입니다.)
나: 여보세요~ 혹시 사장님 되세요?
사장님: 아니 본사에 전화해서 따지든가 해야지. 우리 매장에서 막 이렇게 따지면 안 되거든요?
나: 네?... 그러니까 본사한테 기프티콘 주문 건은 배달을 안하겠다고 말한 거 아니세요?
사장님: 아이씨... 왜 이유를 알고 싶은데요! 내가 배달이 안된다고 하면 안되는 거지!!
나: 네...? 기프티콘이 공짜 쿠폰도 아니고 직접 현금으로 산 거잖아요..
사장님: 아이씨 기프티콘 주문한 사람은 내가 안 받겠다는데 왜!!?
이렇게 사장이 일방적으로 소리 지르고 전화 끊었습니다.
아예 받지를 말거면 본사에서도 기프티콘을 팔지 말아야지. 기프티콘이든 현금이든 같은 돈을 주고 구매한 건데 무슨 소비자 차별하는 것도 아니고... 이렇게 사람 골라가면서 장사하면 승객 골라가며 태우는 승차거부하는 택시 기사님들이랑 다른 점이 뭘까요...?
첫댓글 와 무섭네 이제 전화주문할때 녹취기본으로해야겠는걸
이유는 본사에 물어보는게 맞지 않나싶다
나도 양천구사는데 우리동네 bbX도 요기요 할인하는날은 주문도 안받을라하던데 ㅎㅎㅎㅎㅎ
나 예전 비비큐 알바생인데 기프티콘 사용하면 15% 위에서 떼가 그래서 매장마다 기프티콘 되는곳 안되는곳 차이있고 되더라도 콜라안나간다던지 이런식의 서비스가 많음 ㅜ 우리는 기프티콘 다 받고 포장할인도 해주다 사장님이 적자 못버텨서 가게파셧어 ㅠㅠ.. 비비큐 구조 자체가 개좆병신쓰레기라 손님한테 더 좋은 서비스를 못해줌
저렇게 손님 안들릴줄 알고 욕하고 그런거는 존나 또라이임 모든 비비큐가 그렇진 않어 흑흑
이렇게 설명을해줘야지 다짜고짜 욕질이라니..
어디야?? 우리동네인데 안시켜먹어야지
본사 지침이면 그러라고 하면 되는걸 다짜고짜 욛부터해 얻다대고
난 이거 믿는게 우리동네도 기프티콘 주문 안받음
물어보기만해도욕하는건 대체 뭐하는 심보야
선물받은 게 있어서 기프티콘 시켰더니 여러 매장 물어물어 겨우겨우 배달비 3000,, 원래 2000 아닌가요.. 배달해주면 양반인게 다른 지점들은 기프티콘은 아예 배달도 안해준더더라 ㅅㅂ bbq 진짜 불매해야됌; 본사도 점주가 그러면 어쩔 수 없다 그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