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사야하는지 물어보는게 아니라요..너무 억울한데 그쪽에서는 제가 잘못한거라고 하니까요..
이렇게 글 올려봅니다.. 읽고 욕은 마시고 댓글 남겨주세요..
핸드폰 산지 얼마 되지않아 이 카페를 알게 되었고 가입을 하려고 하는데 승인이 3일정도 걸렸습니다.
전 성질이 무지하게 급해서 그 3일을 참지 못하고 G마켓에서 SD카드 검색에서 상품평이 좋은게 있길래 그걸 샀지요..
여기서 많이 언급되는 샌디스크나 킹스톤? 그런 제품이 아닌 작은 중소기업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써본 사람들이 좋다길래... 샌디스크가 얼마나 좋은지 몰랐었기 때문에 주문했고, 칩도 카페승인전에 도착했답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전전하며 영화 다운받아서 인코딩하는것을 배워 드디어 핸드폰에 칩을 넣고 영화를 넣는데 자꾸 에러가 나는거예요..
핸드폰이 멈춰버릴정도로..그래서 강제로 배터리까지 빼가서 켜고 다시 넣어보고 그러기를 수십번 끝에 까페 승인이 났답니다.
질문답변에 I/O 에러가 많이 올라와 있어서 보니 리더기를 쓰면 해결된다고 해서 마침 가지고 있던 리더기를 이용하여 해봤더니 SD카드가 맛이 갔는지 아예 읽히지를 않더군요...
이동식 디스크가 잡히지 않았어요..
혹시 폰이 고장난건 아닐까 노심초사하며 켜보는데 아니나다를까 메모리칩을 꽂지 않았는데도 폰이 멈춰버리는거예요..
그러다가 어떤분이 까페에 써놓으신 글을 보았더니 이 I/O에러는 핸드폰자체에 문제라고 서비스센터를 찾으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스카이고객센터로 출발 전 ARS로 대충 시간이 얼마나 걸릴까 해서 전화를 먼저 드렸죠..
대기시간 없으니 그냥 와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설마 하고 또 여쭤봤습니다..
" SD카드가 읽히지 않아요.폰도 자주 정지되고요..1년간 무상 AS맞죠?? "
그랬더니 저보고 SD카드 어디껄 쓰냐고 묻더군요..
전 제가 산 중소기업명을 대주었죠..
그랬더니 그 상담원이
"샌디스크사꺼 안쓰셨어요? 저흰 샌디스크사꺼 쓰라고 안내해드리고 있는데요."
그러는거예요...
어이가 없어서
샌디스크사를 쓰라는 말은 언제 해주시는거냐고, 만약 핸드폰 살 때 판매원이 해줘야 하는 말이냐고, 난 그런말 못들었으니 그럼 그 판매원한테 이 수리비 맡겨도 되냐고 물었죠..
그랬더니
"판매원이 아니라 저희쪽으로 어디껄 사야하냐고 많이 물어보시려고 전화가 오시는데요, 그때마다 권해드리고 있어요......"
"그럼 전화해서 물어봐야 하는지 모르고 제 맘대로 산 제가 잘못한건가요??"
"네...."
위는 사실 그래로 대화내용이구요..
핸드폰 생활 8년이 넘게해서 스카이로 바꾼지 2주 되어가는데요. 스카이의 정책이 이런건가요??
첫댓글 어쩔수 없네요..... 사용 설명서에도 "Micro SD 카드만 사용 가능합니다."라고 쓰여 있고, 주의사항에서도 "지정된 카드를 구입해 주세요." 라고 쓰여 있으니... 어쩔수 없네요.....
말이 안되는 거죠~ 당연히 서비스 받을 수 있어야 한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