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gall.dcinside.com/napolitan/3188
해당 시리즈는 [초자연 대책국] 나폴리탄 시리즈 4탄 입니다.
3탄
https://cafe.daum.net/weareshower/ZEmz/2065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안내서 (추가본)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2023년 6월 21일 추가본
* 다년간의 연구 결과 악마와의 거래에서 지켜야 할 몇 가지 추가 수칙들이 발견되어, 이를 기존의 규칙서에 별도의 추가본으로 첨부함
* 이를 통해 본 기관은 앞으로 악마와의 거래 시 사망률이 낮아질 것을 기대
행정안전부 소속 초자연대책국 안전관리팀장 손담비입니다.
먼저 이 자리를 빌어 귀하의 임무 자원에 대해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기관이 최근에야 발견한 몇 가지 중요 사항들이 지난 몇 년 동안 순직자를 양산한 주요 원인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기존의 수칙서로는 요원의 안전을 확실히 담보하지 못한다는 사실이 새로 드러남에 따라, 별도의 주의사항 항목을 만들어 기존 수칙서에 별첨합니다.
0. 우리가 알지 못했던 사안이자 가장 중요한 사안으로, 악마와의 거래에는 66분이라는 제한시간이 있었습니다. 귀하는 반드시 66분이 지나기 전에 게임을 끝내주셔야 합니다.
정확히는 66분 6초이지만, 한사랑교회 내부에는 시계를 가지고 들어갈 수 없기 때문에 사람의 직감에 의존해 시간을 계측해야 한다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시계도 없는 상황에서 마지막 6초까지 게임을 하는 것은 용기가 아니라 만용입니다.
만약 귀하가 66분 이내에 게임을 끝마치지 못한다고 해도, 그는 이 일에 대해 조금도 경고해주지 않을 것입니다. 그와의 문답놀이에서 제한시간을 넘겨버릴 경우 어떤 일이 벌어지는지에 대해서는, 예산의 문제로 최근에야 도입이 완료된 회전 초방사 산란 탐지기를 이용해 관측할 수 있었습니다.
기기를 이용해 관측한 데이터와 몇 가지 추론을 합쳐 예측하자면, 만약 귀하가 제한시간을 넘긴 상태에서 게임을 종료할 경우, 문을 열고 나오면 그 앞에는 아무것도 없을 것입니다.
정말로 아무것도 없을 것입니다. 그저 새하얀 공간이, 어느 방향으로도 이어진 공백이 귀하를 반길 것입니다. 당황해서 다시 방으로 돌아가려도 해도, 방은커녕 거울밖에는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 거울 면 바깥에는 아마 방금 전까지 귀하가 앉아있었던 방이 보일 것입니다.
그리고 거울에 반사된 귀하가 귀하에게 윙크를 하며 방 밖으로 걸어나갈 것입니다. 이 모든 사건을 한 마디로 요약하자면, 귀하의 영혼은 거울 속에 갇혀버리게 됩니다. 그리고 빈껍데기와 같은 귀하의 육신은, 이제 그가 차지한 채로 바깥으로 나가겠지요.
그가 귀하의 몸을 빌어 일으키는 사건사고는 저희가 수습할 수 있지만, 거울 안에 홀로 남겨지는 귀하의 영혼까지 그럴 수는 없습니다.
이승도, 저승도 아닌 공백의 경계에서 영혼이 완전히 녹아내릴 때까지, 구조의 손길은 닿지 못할 것입니다. 부디 시간제한을 넘기지 말고 게임을 끝내주십시오.
1. 그는 어떻게든 귀하가 시간을 넘기도록 하려고 사력을 다할 것입니다. 제한시간이 다가올수록 그의 언변도 보다 필사적으로 변할 것입니다.
만약 그가 귀하가 홀릴 만한 이야기를 해준다거나,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꼭 듣고 싶은 이야기, 혹은 귀하가 반드시 알아야만 하는 이야기를 묻지도 않았는데 하기 시작한다면, 필히 주의하십시오. 66분 6초가 거의 다 되어가고 있는 것이 분명합니다.
만약 그의 입가에서 지나가는 듯한 비웃음을 보았다면, 죄송합니다.
귀하의 가족 분들에게는 소정의 위로금과 특별수당이 지급될 것입니다.
이런 상황은 귀하와 저희 모두에게 최악이며, 따라서 결코 그의 말에 홀리지 마십시오. 그의 이야기가 아무리 매력적이라도, 목숨만큼 매력적이지는 않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2. 또 하나의 중요한 사안은 대화 내내 그에게서 시선을 떼지 않는 것입니다. 눈을 깜빡이는 정도는 괜찮은 것 같지만, 절대로 고개를 돌려 뒤나 옆을 바라보지는 마십시오. 시선을 계속 앞으로 고정해 그를 담아두고 계셔야 합니다.
누군가가 귀하의 등을 건드려도, 뒤에서 뜨거운 시선이 느껴져도, 벼락 소리가 들려도 마찬가지입니다. 만약, 등 뒤에서 커다란 소리가 들리고, 악마가 경악한 표정으로 귀하의 뒤를 손가락질하면서 입을 뻐끔거린다고 해도 결코 속아넘어가서는 안 됩니다.
그자의 연기에 당해 뒤를 돌아보면, 뒤에는 아무것도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앞에도 아무것도 없을 것입니다.
그를 시야에서 놓쳐버린 순간, 악마는 거울 속에 있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귀하가 계신 그 방 안에 있을 것입니다.
다음날 저희가 귀하의 시신 중 얼마나 많은 부위를 찾을 수 있을지는, 그날 그의 기분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이 과정이 소명된 덕분에, 저희는 토막난 채로 살해당한 순직자들이 무슨 경위로 그런 죽음을 맞이하게 되었는지 상부에 설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와의 거래가 생각보다 위험한 게임이었다는 것이 부각됨에 따라, 앞으로 이 거래를 계속해서 진행해야 하는지에 대한 의구심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직 저희가 발견하지 못한 규칙들이 있을 가능성도 충분하며, 규칙서가 안전을 담보할 수 있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귀하를 마지막으로, 한사랑교회는 당분간 폐쇄됩니다. 만약 이 수칙을 모두 읽고 불안감을 느끼셨다면 지금이라도 포기하고 돌아오시면 됩니다.
하지만 귀하가 원하는 것이 악마가 알고 있는 정보라면,
부디, 무사히 생환해 돌아오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이곳에서나마 응원하겠습니다.
*****
첫댓글 악마쉑 약아빠졌네
야.. 악마가 되서 그렇게 얍삽하면 되냐.. 사람 홀리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