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法)의 생명(生命)은 의(義)와 공의(公義 :선 악을 공정하게 심판하는 기준)에 기초(基礎)한 아가페 사랑이 전제(前提)가 될 때 법(法)의 기강(紀綱 :법과 질서)이 성립(成立)되고 그 법(法)의 기강(紀綱)안에서 모든 분쟁(忿爭)이 사라지며 화평(和平 :화목하고 평온함)과 화목에 의한 평화(平和)가 임하여 진정(眞情)한 자유(自由 :의와 공의에 기초한 아가페 사랑의 의한 법과 질서를 지키고 누리는 참 자유)를 누리며 안식(安息 :편히 쉼)이 무엇인지 자신의 존재(存在)의 가치(價値)를 발견(發見)하고 자신의 정체성(正體性 :변하지 않는 존재의 본질)이 (요 17:3)"영생은 곧 유일하신 참 하나님과 그가 보내신 자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니이다."회복된 것입니다.
대한민국 헌법은 인간쓰레기 악법(惡法 :사회에 해를 끼치는 나쁜 법률)에 기초한 불법(不法)으로 악(惡)의 3요소1, 불의(不義 :정의 따위에 어긋남) 2, 편파(偏頗 :선악을 구분하지 못하고 이기적으로 치우쳐 공평하지 못함) 3,악의적(惡意的 :이기적인 욕구 충족을 위해 남의 자유의지를 침범하는 악행(惡行))으로 입법된 법은 악법(惡法)입니다.
이것이 인간쓰레기 헌법입니다. 2023년 10월 14일 09시 47분 하나님께서 지혜를 주시기를 법의 기강(紀綱 :법과 질서)을 세우지 못하는 것은 악법(惡法)이란다. 라고 깨우쳐 주시며 정리(整理)해 주셨습니다.
대한민국 헌법으로 법의 기강 (紀綱)을 세울 수 없는 것으로 이미 정론(定論 :어떤 결론에 도달한 일정한 의견이나 이론)이 된 것입니다!
누구든지 대한민국 헌법으로 법의 기강(紀綱)을 세울 수 있다고 합법적(合法的 :법령이 진리(眞理)의 규범에 맞는 것)으로 설명을 하고 그 열매를 제시하면 제가 이 내용에 대하여 법적인 책임과 처벌을 받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의(異意)를 제기(提起)할 위인(偉人 :뛰어나고 훌륭한 사람)이 대한민국에는 없습니다.
왜,대한민국 헌법은 인간쓰레기 악법(惡法)이기 때문입니다!
인간쓰레기들은 법(法)의 기강(紀綱)을 분별할 수도 없고 자신들이 국가 반역에 범죄 사실을 밝힐 수 있는 용기가 단 한명도 윤석열부터 없습니다.
왜, 국가를 반역한 범죄 행위를 숨기고 자칭(自稱) 애국자 처럼 윤석열 같이 가증(可憎 :괘씸하고 얄미운 짓)스럽게 처신을 할 까요?
그 답은 (요 8:44)에 속하여 거짓의 아비인 마귀의 종노릇하며 자신의 영혼을 멸망의 지옥에 팔았기 때문입니다.
(요 8:44)"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대로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그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그가 거짓말쟁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라."에 근거한 거짓의 아비의 종으로 거짓으로 자신을 스스로 속이는 가증(可憎 :괘씸하고 얄미운 짓)스러운 짓을 자신에게 행하는 인간쓰레기들입니다!
하나님께서 윤석열을 얼치기(얼치기 : 이것도 저것도 아닌 중간치)라고 하십니다!
저는 하나님의 은혜로 하나님의 아가페 사랑의 언약에서 아가페 사랑의 완성에 이르는 과정에 법의 기강을 하나님께서 깨우쳐 주셨습니다. 법의 기강(紀綱)많이 참 자유에 안식이 임하는 것입니다.
대한민국 인간쓰레기 헌법에는 인권의 자리가 없는 것이며 인성교육을 못하는 것이며 인간쓰레기 교육으로 인간망나니 교육으로 지금과 같은 사악한 국가 체제가 형성되고 인간쓰레기 정치 체제로 우민화된 국민들이 인권의 개념도 모르는 인간쓰레기 세상에서 농락을 당하는 것입니다!
영적인 건국만이 살길이다.
이는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입니다!
존재의 정체성(正體性)이 회복된 자들은(고후 5:17)"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에 거하여 아래와 같은 존재가 되는 것입니다!
(고후 5:17)"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이 말씀은 (고전 9:21)"내가 하나님께는 율법 없는 자가 아니요 도리어 '그리스도의 율법 아래에 있는 자." 안에서 (요 13:34)"새 계명을 너희에게 주노니 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 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안에서 법(法)의 기강(紀綱)안에 거할 때 주님은 나의 거룩함이다. 나는 걸어 다니는 성전이다.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이 내게 주어졌다. 하나님의 성령이 내 안에 거하신다. 내가 거듭날 때 나에게 하나님의 생명과 본성이 흘러 들어왔다. 하나님의 본성은 의와 사랑이다. 그것이 거듭날 때 나의 것이 되었다. 이제는 나의 본성은 의이다. 이제는 나의 본성은 사랑이다. 그러므로 나는 의롭게 살 수 있고 사랑하면서 살 수 있다. 주 안에서 나는 이기는 자이다. (생략)
죄로 타락한 세상을 이기는 것은 위에서 설명을 드린 바탕에서(롬 13:10)"사랑은 이웃에게 악을 행하지 아니하나니 그러므로 사랑은 율법의 완성이니라." 하나님을 사랑하고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어 법의 기강(紀綱)안에서 (요 13:34)지켜야 세상을 이기는 자들의 믿음입니다.
(요한1서 5:3-5)"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은 이것이니 우리가 그의 계명들을 지키는 것이라 그의 계명들은 무거운 것이 아니로다 4. 무릇 하나님께로부터 난 자마다 세상을 이기느니라 세상을 이기는 승리는 이것이니 우리의 믿음이니라 5. 예수께서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믿는 자가 아니면 세상을 이기는 자가 누구냐 ."
"이재명 사당화로 무자격자 공천...범죄자 날뛰어" (msn.com) 2023, 12, 17
[조우석 칼럼] 또 등장한 주사파 영화 ‘서울의 봄’...족보를 알면 왜 더욱 끔찍한가? <칼럼 <오피니언 <기사본문 - 서울미디어뉴스 (seoulmedianews.com) 조우석 평론가 2023.11.23 10:05
'윤석열 징계 취소' 항소심 이번주 결론…파장 예고 (msn.com) 2023, 12, 17
윤석열 징계 취소' 항소심 이번주 결론…파장 예고
류인선별 스토리 2023. 12. 17.
[서울=뉴시스] 조수정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이 지난 5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60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기업인들을 격려하며 주먹을 불끈 쥐고 있다. 2023.12.05. chocrystal@newsis.com© 뉴시스
윤석열 대통령이 문재인 정부 검찰총장 시절 받은 징계의 정당성에 대한 항소심 법원 판단이 이번주 나온다.
17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고법 행정1-1부(부장판사 심준보·김종호·이승한)는 윤 대통령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낸 징계 취소 청구 소송 항소심 선고기일을 오는 20일 진행한다.
추미애 전 법무부 장관 시절인 지난 2020년 12월16일 법무부 검사징계위원회는 ▲재판부 사찰 문건 작성·배포 ▲채널A 사건 감찰·수사 방해 ▲정치적 중립 훼손 등을 이유로 검찰총장이던 윤 대통령에게 정직 2개월의 징계를 내렸다.
윤 대통령은 정직 2개월 징계 처분을 취소해달라는 소송과 함께 처분 효력을 멈춰달라며 집행정지를 신청했고, 법원은 같은 해 12월24일 윤 대통령의 집행정지 신청을 인용했다.
1심 재판부는 검사징계위가 인정한 징계 사유 중 '채널A 사건 감찰·수사 방해'와 '재판부 사찰 문건 작성' 등을 인정하고 정직 2개월이 정당하다고 판단했다. 윤 대통령 측은 이에 불복해 항소했다.
항소심 과정에서 구본선 전 광주고검장, 이정화 부장검사 등을 상대로 증인신문이 진행됐다.
대검 차장이던 구 전 고검장은 채널A 사건을 인권부가 조사하도록 하자고 윤 대통령에게 자신이 건의했다고 밝혔다.
윤 대통령 감찰을 담당했던 이 부장검사는 박은정 당시 법무부 감찰담당관에게 징계 사유가 성립하지 않는다는 의견을 당시 제시했다고 증언했다.
윤 대통령 측 대리인은 "검찰 내부 업무구조와 관련된 규정을 깊이 살피지 않은 채 극소수의 진술과 주장만을 취신한 게 아닌가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법무부 측 대리인은 "징계양정은 기본적으로 징계권자의 재량"이라며 "재량권이 남용되는 경우에 한해 (징계가) 위법하다고 보고 있기에 객관적인 검토가 필요하다"고 했다.
한편 법무부는 이해충돌·위임계약 위반 등을 이유를 들며 1심에서 승소한 대리인들을 교체했다. 채널A 사건의 상대방인 한동훈 법무부 장관은 이번 사건에 대한 보고를 받지 않겠다고 했다.(마침)
◆, 윤석열 대통령은 이 시대 의인의 세대가 지난 20대 대선에서 민족의 반역자 문재인 이재명이 2022년 3월 9일 대선에서 불의 불법 부정 조작 선거 시스템을 토착화(土着-化)시켜놓고 대선에서 실패한 원인이 영적인 전쟁에서 패했기 때문입니다.
"너희는 주께 받은 바 기름 부음이 너희 안에 거하나니 아무도 너희를 가르칠 필요가 없고 오직 그의 기름 부음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가르치며 또 참되고 거짓이 없으니 너희를 가르치신 그대로 주 안에 거하라."(요한1서 2:27)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누구든지 이 산더러 들리어 바다에 던져지라 하며 그 말하는 것이 이루어질 줄 믿고 마음에 의심하지 아니하면 그대로 되리라 24.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무엇이든지 기도하고 구하는 것은 받은 줄로 믿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그대로 되리라."(막 11:23-24)에 이르러 하나님의 진리에 말씀이 총체적(總體的)으로 역사를 할 때 악령이 꼼짝도 못하고 악령에 전략이 산산이 깨어지고 패하고 의인의 세대가 예수 그리스도 믿는 믿음으로 승리하는 것입니다.==>이렇게 악령에 전략이 산산이 깨어지고 의인의 세대가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으로 승리한 것이 지난 2022년 3월 9일 대선입니다.
그 일례(一例)가 지난 20대 대선입니다.
인간쓰레기 더불어 민주당이 문재인이 북괴 지령을 받고 대한민국을 북괴 공산화 혁명에 바치려고 불의 불법 부정 조작 선거 시스템을 토착화시키고 국가 권력을 좌지우지(左之右之 :제 마음대로 다루거나 휘두름)하려고 중앙선거관리위원회와 함께 인간쓰레기 생각으로는 완벽한 선거시스템을 토착화했지만 하나님의 전략을 받은 하나님의 자녀들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어 하나님께서 대한민국 20대 대통령 선거에 개입을 하셔서 이재명이를 밀어내시고 어부지리(漁夫之利)대통령 윤석열이 대통령이 된 것입니다. (할렐루야 아멘)
당시 윤석열은 대통령에 당선될 조건은 '0'입니다.
이것은 윤석열 본인이 잘앎니다.
이렇게 대한민국이 하나님의 은혜로 지켜지고 있는 것입니다. (마침)